1. 고해상도 및 고프레임 게이밍
2. LOD 제한 없는 오픈월드 환경
3. 차량의 자연스런 데미지 효과
4. 피부 질감 표현
5. 머리카락 표현
6. 광범위한 레이트레이싱
7. 강화된 파괴 및 물리효과
1. 고해상도 및 고프레임 게이밍
2. LOD 제한 없는 오픈월드 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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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D 를 없앤다고? 요즘엔 유튜버 들 조차도 쿼드 오버드로우 알던데.. 쿼드 오버드로우를 해결할 방법이 아직 없는데 무슨 재주로 LOD 를 없애나.. 쩝 모 회사 개발자들 처럼 설마 폴리곤 숫자 때문에 LOD 쓴다고 생각하나.. 해외 기자들도 케바케 구만요. 나머지 것들은 대부분 DX12.2 기능을 활용하면 해결 가능합니다. 특히 mesh shader 메시 쉐이더 하니까 무슨 지오메트리 쉐이더랑 착각하는 사람도 있더라는..
Ai도 개선해줬으면 좋겠네요
싸펑은 전세대 콘솔로 하면 LOD 버그가 너무 많이 나더라
LOD 를 없앤다고? 요즘엔 유튜버 들 조차도 쿼드 오버드로우 알던데.. 쿼드 오버드로우를 해결할 방법이 아직 없는데 무슨 재주로 LOD 를 없애나.. 쩝 모 회사 개발자들 처럼 설마 폴리곤 숫자 때문에 LOD 쓴다고 생각하나.. 해외 기자들도 케바케 구만요. 나머지 것들은 대부분 DX12.2 기능을 활용하면 해결 가능합니다. 특히 mesh shader 메시 쉐이더 하니까 무슨 지오메트리 쉐이더랑 착각하는 사람도 있더라는..
언리얼5 Nanite 기술로는 한계가 있는건가요?
조작감,타격감,프레임을 우선시 하고 그래픽 신경써라...
비교샷 없으면 체감하기 어려운 채신기술 써놓고 프레임 개차반... 할거면 선택권을 줘야지(프레임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