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ace Marine 2의 제작진은 Warhammer의 방대한 세계관을 충실히 재현하기 위해 수많은 도전과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세밀한 디테일까지도 엄격하게 고증을 맞춰야 했으며, Games Workshop의 높은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한 반복 작업이 필요했습니다.
- Warhammer 세계관은 50년에 걸쳐 축적된 방대한 자료를 포함하고 있어, 이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제작은 매우 까다롭습니다. Saber Interactive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인 팀 윌리츠는 Games Workshop의 엄격한 검수 과정을 강조하며, 게임 속 모든 디테일이 올바르게 재현되어야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예를 들어, 스페이스 마린의 갑옷 크기조차 세밀하게 조정되어야 했습니다. 또한, AI 디렉터가 적들의 움직임을 제어하는 방식도 섬세하게 설계되었습니다.
- 게임의 전투 시스템, 특히 근접 전투는 매우 복잡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스페이스 마린의 위력적인 전투 스타일과 적들이 게임 내에서 올바르게 반응하도록 여러 차례의 시도와 오류 과정을 거쳤습니다. 또한, 게임 내 적인 타이라니드 워리어의 움직임은 World War Z의 기술을 발전시킨 것으로, 플레이어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전투를 이어가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개발팀은 Warhammer 팬들이 높은 기대를 충족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게임을 다듬었습니다.
- Space Marine 2는 Warhammer 팬들에게 기대 이상의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Games Workshop의 엄격한 검수 과정을 거쳐 게임이 완성되었으며, 팬들이 기대하는 모든 디테일을 충실히 반영했습니다. Saber Interactive의 최고작으로 평가받는 이 게임은 전작보다 한층 발전된 액션과 몰입감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XSX소프트] 세이버 인터랙티브, "스페이스 마린 2 고증 작업은 정말 엄청난 양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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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해머 팬 중에 스페이스마린2하면서 감탄을 안 한 사람을 찾을 수 있을까 싶음. 그 중에서도 드레드노트가 헬브루트 꿀밤 먹이고 도깨비방망이할 때 통쾌하면서 욕 한사발 내뱉었음. 그 뒤 드레드노트의 대사도 압권 [살육의 장으로 나를 인도해라] 그만큼 팬들을 위한 완벽에 가까운 작품이었음
결과물이 좋은덴 이유가 있었군요
"Warhammer 세계관은 50년에 걸쳐 축적된 방대한 자료를 포함하고 있어, 이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제작은 매우 까다롭습니다."
게임 개발사 발전한거 같아서 보기 좋음.. 이전에 서커 펀치도 약간 b급 게임 만드는 느낌이였는데 고오쓰 만들면서 확 올라 온 거 처럼..이쪽도 조금만 더 다듬으로 메이저로 올라 갈 수 있을듯.
엑시엑으로 하는데 그래픽 좋고 시원 시원 하네요.
결과물이 좋은덴 이유가 있었군요
워해머 팬 중에 스페이스마린2하면서 감탄을 안 한 사람을 찾을 수 있을까 싶음. 그 중에서도 드레드노트가 헬브루트 꿀밤 먹이고 도깨비방망이할 때 통쾌하면서 욕 한사발 내뱉었음. 그 뒤 드레드노트의 대사도 압권 [살육의 장으로 나를 인도해라] 그만큼 팬들을 위한 완벽에 가까운 작품이었음
https://youtu.be/iFvjTwXAXUo 이러면 스타워즈 구공기 리메이크도 기대 안 할수가 없을듯 제작사인 세이버 인터랙티브가 스타워즈 구공기 리메이크를 이전 회사에서 개발된걸 넘겨받아서 제작 중인데 하 존나 기대된다
처음 해볼라고하는데 이것도 원래 역사가 몇년된겜인가요? 피규어 매장가면 많이 보이던데 게임 원작이죠 보드겜도 많이나오던데
"Warhammer 세계관은 50년에 걸쳐 축적된 방대한 자료를 포함하고 있어, 이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제작은 매우 까다롭습니다."
미니어처 게임이 원작이고, 비디오게임들은 대개 세계관을 기반으로 만드는 스핀오프들입니다
.. 역사는 오래 됐는데 그동안 설정이 이리저리 바뀐게 많아서 찾아 보시려면 좀 각오를 하셔야 ... 사실 짱쎈 스페이스 마린이 외계인 악마 돌연변이 배신자를 때려 잡는 거임 ... 별거 없음 ... 어차피 제국은 망할 것 같지만 ...
하는 중 인데~ 이런 코옵 게임 진짜 얼마만이냐... ㅜ.ㅜ
엑시엑으로 하는데 그래픽 좋고 시원 시원 하네요.
게임 개발사 발전한거 같아서 보기 좋음.. 이전에 서커 펀치도 약간 b급 게임 만드는 느낌이였는데 고오쓰 만들면서 확 올라 온 거 처럼..이쪽도 조금만 더 다듬으로 메이저로 올라 갈 수 있을듯.
컴터로 풀옵 때리고 30프레임하면 얼핏 cg 느낌나더라
리뎀터 드레드노트는 처음 나왔을 때 호불호가 좀 있었는데 이번 계기로 이미지 떡상할듯.
워해머 팬이였는데 디테일보고 진짜 너무 좋은 게임이였음
절대 스팀페이지 토론장에 들어가지마시오
워해머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그냥 평범한 TPS 게임인데 그정도인가 싶을텐데 IP 팬들은 캠페인 플레이 하는 내내 감동할 수밖에 없는 구성으로 꽉꽉 채워져 있음
이거 퍼블리셔가 세가인가 1편은 스팀에서 하다 말았는데 나중에 1편 깨고 해봐야겠네요
DLSS인 것도 고려해야겠지만, 엔진 덕분인지 물량빨 몰아쳐도 프레임이 꽤 안정적인 점. 최적화도 좋은 점수 주고 싶음
13900 4090 으로 플레이중인데 최근 나온 게임중 그래픽이 가장 인상깊음
이 시리즈(워해머 프랜차이즈)를 아예 처음 접해보는 사람입니다만 하면서 감탄이 많이 나오긴했네요. 남자의 그 뭐랄까 가오라고 해야 하나..... 전장에 딱 들어설때 주변 npc 병사들이 일제히 무릎 꿇고 경외시 하는 모습이라던가, 엔젤이라던가, 울트라마린들과 함께해 영광이라고 한다던가...... 저 멀리서 타이라니드 떼들이 몰려올때 총을 들고 있다가 체인소드로 바꾸면서 체인소드 엔진음 울릴때의 그 고양감은 정말.... 전편에선 주인공 성우가 마크 스트롱 배우였다고 하던데 지금 성우도 나쁘진 않습니다만 마크 스트롱 배우 섭외가 안된게 많이 아쉽네요.
저는 오히려 지금 성우의 감정 없는듯한 연기가 더 좋은듯
애초에 GW가 판권 관련으로 상당히 깐깐해서 영상화나 미디어로 나올때 간섭이 지나쳐서 협상 진행이 안된다는 말이 나왔을정도로 관리가 빡셈 그만큼 가격도 부르는 가격도 굉장히 빡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