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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토 시즈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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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24.0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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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팀 : 저게 제가 그린 캐릭터라구요?
아트팀이랑 모델링팀 사이가 안 좋다는 게 학계의 정설(사실 아님)
사냥하기 전날에 라면 먹고 잤나..
이미 10년도 더 전에 유쿠모 마을이 나온 마당에 이제 와서..
아트팀이랑 모델링팀 사이가 안 좋다는 게 학계의 정설(사실 아님)
서로 자기하고 싶은대로 하는 느낌.
빡구 나루토를 처음 봤을 때의 기분이군
이전 애들보다 어려보인다
닌자면 일본 서양 모두 환장하니 어필 대성공
아트 왜케 구려졌지
아트팀 : 저게 제가 그린 캐릭터라구요?
잠깐. 모델링 데려와..
Redmario
명절에 이래야만 하나
컨셉 아트에서는 수리검마저 들고 있었네 ㅋㅋ
후...아쉽다 아트랑 넘 다르잖어
기본 덧입기로 이거 주면 좋을텐데
사냥하기 전날에 라면 먹고 잤나..
어차피 남캐는 흑인대머리가 될테니 여캐만 이쁘면 돼
뭔가.... 사냥꾼보단 닌자에 가까운 모습이네.
원화는 서양인으로 그려놓고... 모델링은 동양인으로 뽑았네...
몬헌은 원래부터 저랬는데..
이게 아트팀은 애니느낌그림체로뽑는데 모델링은 좀 현실적으로뽑다보니(특히체형) 아무래도 캐릭터쪽원화랑 괴리감이 있더라구요 특히월드그래픽으로 구작 키린방어구나 리오레우스방어구같은거 보면 무슨 코스프레한거보는것같음
아이보 보다는 낫네요....
라이즈 정보 올라올때마다 " 아 제발 출시일정 앞당겼다는 정보 좀!!!" 말도 안되는 바람이지만 기다리기 너무 힘들어서 그러니 이해해 주세요...
머리가 너무 짧아서 스포츠만화에 나오는 빡빡이 캐릭터같음ㅋㅋㅋ
컨셉아트 볼때마다 카툰느낌으로도 한번 시도해보면 어떨까싶은..
묘하게 나루가셋같네
캐릭터가 너무 일본풍이라 이질감이 강하네요 몬헌이 원래 이런 컨셉이였다면 이해가 될텐데
TheMessenger
이미 10년도 더 전에 유쿠모 마을이 나온 마당에 이제 와서..
내일부터 있을 USJ이벤트 참여 안하시겠네요
그딴거 제가 하겠습니까ㅋㅋㅋㅋ
퍽이나 ㅋㅋ
애초에 일본풍 오지는 일본겜인데 불편해서 스토리는 깨셨나 모르겠네.ㅋㅋㅋ 도도가마루, 토비카가치 만날때마다 겁나 불편하시겠네요.
이번에 여캐 기본 귀엽게 뽑혔던데 모형화됐으면~
여캐만 이쁘면 돼
얘네는 모델링 매번 살쪄보이게 만들더라;;
원화가가 이쁘게 그려주면 뭐해 모델링 할때 후덕해지고 역변 하는데 ㅋㅋ
여캐들 쌍둥이 여자무녀 있던데
뭐지 데생 이상하게 느껴지는건 나뿐인가. 손은 너무 작고 오른팔은 저게 핀건지 꺽인건지 영 이상하게 그려놨는데;;;
몬헌은 기본 캐릭터 비율이 별로 멋인지 않죠 ㅋㅋ 몸통은 통짜고, 다리는 무릎 위가 무릎 아래보다 길어서 묘하게 짧게 느껴지고, 숏팬트 입히면 호박바지처럼 펑퍼짐해지니.. 덧입기 장비에 희망을 가져야겠네요..
스위치도 이제 슬슬 액션게임 ㅋㅋㅋㅋㅋㅋㅋ 넘처나구나 시작이다 ㅋㅋ
캐릭 얼굴 꾸미는게 아니라 남캐 여캐 외모 고정임?
아뇨 저건 그냥 몬헌 라이즈 게임 트레일러 영상에서 나온 남캐의 컨셉 아트일 뿐이고 우리가 직접 몬헌 라이즈게임하면 우리만의 자캐를 커마해서 꾸미는거임. 즉, 저건 수많은 남캐 커마 중 하나인 셈. 지금까지 이런 커마기능이 안된 몬헌 시리즈가 없었음.
어차피 몬헌은 내가 직접 자캐를 커마해서 만드는 액션 RPG게임이라 남자 헌터 컨셉 아트 같은게 상관없지ㅋㅋㅋ 저건 수많은 남캐 커마 중 하나일뿐이고ㅋㅋㅋ
몬헌 프론티어 남케 삼신기 깡통로봇 본 이후로 트라우마 때문에 남케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