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TC] 국내 클라우드, 아마존·MS ‘놀이터’ 신세
|
춘리허벅지
추천 3
조회 1498
날짜 22:31
|
시스프리 메이커
추천 3
조회 430
날짜 22:27
|
건전한 우익
추천 5
조회 1934
날짜 21:19
|
헤롱싀
추천 0
조회 359
날짜 20:57
|
헤롱싀
추천 0
조회 305
날짜 20:54
|
원히트원더-미국춤™
추천 1
조회 350
날짜 20:46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651
날짜 19:01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279
날짜 19:01
|
불꽃남자 쟈기만
추천 6
조회 4590
날짜 17:34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7
조회 6933
날짜 15:56
|
MouseSports
추천 1
조회 1620
날짜 14:38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1
조회 435
날짜 13:11
|
Kingroro
추천 0
조회 2658
날짜 12:54
|
마블시빌워
추천 3
조회 2982
날짜 11:28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829
날짜 09:59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5
조회 2956
날짜 07:51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2247
날짜 07:19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689
날짜 07:17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5
조회 1124
날짜 07:16
|
라스트리스
추천 2
조회 1717
날짜 02:40
|
춘리허벅지
추천 3
조회 2168
날짜 2024.04.24
|
라스트리스
추천 2
조회 2221
날짜 2024.04.24
|
엑박플스위치
추천 8
조회 9272
날짜 2024.04.24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246
날짜 2024.04.24
|
GPixel
추천 3
조회 1426
날짜 2024.04.24
|
춘리허벅지
추천 2
조회 1762
날짜 2024.04.24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702
날짜 2024.04.24
|
라스트리스
추천 2
조회 3493
날짜 2024.04.24
|
그 동안 국내 사용자들은 '호구' 신세 였고
국내만 놀이터가 아니고 쟤네들은 세계가 놀이터인데...
저번 기사는 게섯거라/토종/주권 이 다 들어간 기레기기사던데 이번엔 애국심마케팅 시작하네요. 쫄리긴 무지 쫄리나 보네 ㅋㅋ
근데 딱히 틀린말은 아닌게 그때처럼 대규모사이트 접속 불가가 발생하면 기자 불러서 해당 기업 대표나와서 머리박는건 기본이긴했음
근데 AWS는 실제로 원인확인 중 입니다. 이걸로 끝 였음. 서비스 요금 감면도 100%도 아닌 ec2만 50%할인인가로 끝였고... 문제는 외국 IT업계는 한국과는 달리 직접적인 문의 창구가 없음. 문의하려 문의내용 발송하면 언제 답변할지 그냥 기다려야 함.
그 동안 국내 사용자들은 '호구' 신세 였고
저번 기사는 게섯거라/토종/주권 이 다 들어간 기레기기사던데 이번엔 애국심마케팅 시작하네요. 쫄리긴 무지 쫄리나 보네 ㅋㅋ
클라우드는 규모의 경제라서 그냥 싸움이 안됨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아마존·MS 놀이터 아닌 나라 거의 없음
맞는말인데 먼 비추가;;
존나쩌는 놀이터라 기대 ㅋㅋ
놀이터가 아니라 그냥 테마파크 수준이지 시벌
해외업체들 들어와서 경쟁해야지 아직도 우물안개구리 한국은 그냥 호구취급하는듯 국내회사들은 ㅉㅉ
당연한거 아닌가...옛날 kt꺼 썻는데 허구언날 새벽 점검으로 단선예상된다하질 않나...sla 기본도 못맞추질 않나..아휴...그나마 공기업 규제로 먹고 살다가 이번에 풀리니깐...쌤통임
아이폰 출시 전/후로 알게됐지 우리나라 기업들은 기술 발전을 하기 보다는 소비자 등처먹을 생각으로 가득하다는걸
아이폰이야말로 등처먹는거 1등인데
출시 전후로 보면 맞는말임
뭐 아이폰이 국내에 들어오면서 국내 시장에도 큰 변화가 온건 인정.
아이폰 출시로 국내 소비자가 호구였단걸 자각하게된건 맞는 말임
피쳐폰 세대가 아닌가 보네 ㅋㅋ
요즘 기준으로 그렇다는 거죠. 아이폰 출시직후 시장변화가 온건 나도 인정했잖음. 89년생임.
국내만 놀이터가 아니고 쟤네들은 세계가 놀이터인데...
지난해 아마존웹서비스(AWS)는 국내 데이터센터에서 장애를 일으켰지만 먹통 후 한참 후에 사과문을 올리고 고객사에 대한 보상도 허술했다는 비판이 있었다. 같은 시간 화재로 통신 장애를 일으킨 KT가 즉각적으로 이용자 보상계획, 피해상가에 대한 지원 방안 등을 제시한 것과는 대조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팀성애자
근데 딱히 틀린말은 아닌게 그때처럼 대규모사이트 접속 불가가 발생하면 기자 불러서 해당 기업 대표나와서 머리박는건 기본이긴했음
스팀성애자
근데 AWS는 실제로 원인확인 중 입니다. 이걸로 끝 였음. 서비스 요금 감면도 100%도 아닌 ec2만 50%할인인가로 끝였고... 문제는 외국 IT업계는 한국과는 달리 직접적인 문의 창구가 없음. 문의하려 문의내용 발송하면 언제 답변할지 그냥 기다려야 함.
aws로 서비스 해본사람은 알지 공지도 없이 장비 정비하다가 서비스 업체들은 대비할틈도 없이 먹통되서 어리둥절해본적이 한두번이 아니었으니.. 욕은 욕대로 고객한테 먹고 아마존은 뻣대고 앉아있고 넥슨 저번에 대규모로 접속 불가 낫을때도 원인은 아마존인데 욕은 넥슨혼자 다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