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 Neon Noir 레이트레이싱 벤치마크 결과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5
조회 2040
날짜 07:55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1503
날짜 2024.04.22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1225
날짜 2024.04.22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2
조회 921
날짜 2024.04.22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3
조회 571
날짜 2024.04.22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221
날짜 2024.04.22
|
RizeWave
추천 71
조회 7042
날짜 2024.04.21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3
조회 2148
날짜 2024.04.21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3
조회 1626
날짜 2024.04.20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792
날짜 2024.04.19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512
날짜 2024.04.19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462
날짜 2024.04.19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8
조회 1525
날짜 2024.04.19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371
날짜 2024.04.19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481
날짜 2024.04.19
|
아이엔에프피
추천 1
조회 603
날짜 2024.04.19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345
날짜 2024.04.19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515
날짜 2024.04.19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394
날짜 2024.04.18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841
날짜 2024.04.18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2
조회 795
날짜 2024.04.18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356
날짜 2024.04.18
|
춘리허벅지
추천 5
조회 1820
날짜 2024.04.18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1188
날짜 2024.04.17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11
조회 7257
날짜 2024.04.17
|
김샌디
추천 6
조회 7396
날짜 2024.04.17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2
조회 608
날짜 2024.04.17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1686
날짜 2024.04.17
|
압도적으로 잘나오는게 아니라 그냥 그래픽 등급대로 나오는거같은데요?
소프트웨어 방식이 아닐껄요? RTX 코어가 레이트레이싱을 전담하는거 뿐이이 없다고해서 그래픽카드 자체로 레이트레이싱 가속을 못하는건 아닙니다. RTX코어가 있으면 그걸로 가속하고 없으면 그냥 그래픽카드 성능 나눠서 구현하게되니 RTX 코어가 있으면 그만큼 성능은 잘나오는겁니다.
크라이텍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소프트웨어 방식의 레이트레이싱인데도 튜링이 압도적으로 성능이 잘나와버리는 기이한 현상.
무한의체력
소프트웨어 방식이 아닐껄요? RTX 코어가 레이트레이싱을 전담하는거 뿐이이 없다고해서 그래픽카드 자체로 레이트레이싱 가속을 못하는건 아닙니다. RTX코어가 있으면 그걸로 가속하고 없으면 그냥 그래픽카드 성능 나눠서 구현하게되니 RTX 코어가 있으면 그만큼 성능은 잘나오는겁니다.
무한의체력
압도적으로 잘나오는게 아니라 그냥 그래픽 등급대로 나오는거같은데요?
저 데모는 DXR을 이용한 데모가 아닙니다. 크라이텍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특정하드웨어,API가 필요없는 소프트웨어방식의 레이트레이싱이며, 그래서 현재 DXR지원이 되지 않는 AMD그래픽카드에서도 돌아가는겁니다. 한마디로 RT코어는 쓰지도 않았는데, 튜링이 전반적으로 훨씬 높은 성능이 나오는겁니다.
그래프로만 봐서는 RT코어를 쓰고있는 것 같습니다. RT코어가 있으면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만들어진게 아닌가 싶습니다.
https://www.hardwareluxx.de/index.php/news/software/benchmarks/51472-raytracing-geht-auch-ohne-rtx-der-neon-noir-benchmark.html According to the developers, the current implementation does not benefit from hardware acceleration such as NVIDIA's RTX interface or a software interface offered by Microsoft with DXR. 독일어 사이트 영문번역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