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지 콘텐츠 확보
- 국내 OTT들은 넷플을 따라갈 수 없어 디즈니플러스와 손 잡는 걸 기대중
[ETC] 넷플릭스는 왜 한국시장을 공략할까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166
날짜 18:08
|
밀봉
추천 20
조회 11986
날짜 2024.04.23
|
오버테크
추천 0
조회 1085
날짜 2024.04.23
|
아이엔에프피
추천 5
조회 1219
날짜 2024.04.22
|
Belor'relos
추천 4
조회 4509
날짜 2024.04.20
|
에루디토
추천 2
조회 1768
날짜 2024.04.19
|
춘리허벅지
추천 1
조회 1393
날짜 2024.04.19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5
조회 1604
날짜 2024.04.19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5
조회 1502
날짜 2024.04.19
|
Belor'relos
추천 3
조회 2838
날짜 2024.04.19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1375
날짜 2024.04.19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270
날짜 2024.04.19
|
헤드샷21
추천 12
조회 10319
날짜 2024.04.18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333
날짜 2024.04.18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1
조회 1097
날짜 2024.04.18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497
날짜 2024.04.18
|
서브컬쳐고고학 뉴비
추천 0
조회 580
날짜 2024.04.18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674
날짜 2024.04.18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6
조회 1834
날짜 2024.04.18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1
조회 420
날짜 2024.04.17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334
날짜 2024.04.17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3
조회 861
날짜 2024.04.16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3
조회 1154
날짜 2024.04.16
|
스텔D
추천 6
조회 7193
날짜 2024.04.16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15
조회 16565
날짜 2024.04.16
|
오버테크
추천 23
조회 7457
날짜 2024.04.15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1
조회 1808
날짜 2024.04.14
|
춘리허벅지
추천 0
조회 2023
날짜 2024.04.14
|
인구대비 극장 많이 가는 나라 탑 1이니까.
고속 인터넷 쫙쫙 깔려있어, 4g건 5g건 무선망도 세계 탑급에 스마트폰장착률도 95%가 넘는데다가 특정지역 인구 밀집으로 교통 체증도 세계 탑이라 사람들 대중교통 이용시간도 많고... 인구수 대비 영화 수익률 세계 최고고 ㅋ 안잡으면 이상한 시장이죠 ㅋ
아시아를 공략하려고 아시아에서 가장 큰 시장인 중국을 살펴보니 자국기업들의 독점과 중국의 외국기업 차별이 엄청나고 그래서 두번째로 큰 시장인 인도를 가보니 인도도 자국기업인 핫스타가 70% 점령 그래도 30%에서 조금씩 시작해보자 했는데 핫스타가 폭스 산하 기업이었고 폭스는 디즈니에 인수되서 인도를 점령한건 디즈니나 마찬가지 그래서 일본을 갈까 해서 봤더니 일본또한 외국기업에게 녹록치 않은 시장 그래서 아시아에서 영향력이 큰 나라가 어딘가 살펴보니 바로 한국 아시아에서 한류 인기가 높다보니 한국에 투자해야 아시아 시장을 장악할수 있다는 결론이 나옴 그리고 한국은 중국이나 일본과 달리 인구는 적어도 투자대비 수익이 훨씬 잘 나오는 국가 국내 OTT는 미국 OTT 기업에 기대지 않았음 좋겠다 OTT 목적이 자신들 컨텐츠 자신들 플랫폼에서만 볼수 있게 하는거니까 결론부터 말하자면 미국 메이저 영화사 OTT 국내 OTT 업체와 손잡을일 절대 없다
휴대폰 보급률 쩔지 인터넷 속도 쩔지 솔직히 잡아두면 좋은 시장이지
디즈니플러스가 제대로 한국진출 할 생각이나 있나.. 당장 내년에나 진출한다는 늦장 스탠스인데
인구대비 극장 많이 가는 나라 탑 1이니까.
넷플릭스는 다국가로 진출을 희망함
휴대폰 보급률 쩔지 인터넷 속도 쩔지 솔직히 잡아두면 좋은 시장이지
아시아를 공략하려고 아시아에서 가장 큰 시장인 중국을 살펴보니 자국기업들의 독점과 중국의 외국기업 차별이 엄청나고 그래서 두번째로 큰 시장인 인도를 가보니 인도도 자국기업인 핫스타가 70% 점령 그래도 30%에서 조금씩 시작해보자 했는데 핫스타가 폭스 산하 기업이었고 폭스는 디즈니에 인수되서 인도를 점령한건 디즈니나 마찬가지 그래서 일본을 갈까 해서 봤더니 일본또한 외국기업에게 녹록치 않은 시장 그래서 아시아에서 영향력이 큰 나라가 어딘가 살펴보니 바로 한국 아시아에서 한류 인기가 높다보니 한국에 투자해야 아시아 시장을 장악할수 있다는 결론이 나옴 그리고 한국은 중국이나 일본과 달리 인구는 적어도 투자대비 수익이 훨씬 잘 나오는 국가 국내 OTT는 미국 OTT 기업에 기대지 않았음 좋겠다 OTT 목적이 자신들 컨텐츠 자신들 플랫폼에서만 볼수 있게 하는거니까 결론부터 말하자면 미국 메이저 영화사 OTT 국내 OTT 업체와 손잡을일 절대 없다
이쪽 분야 지식이 많으시네
고속 인터넷 쫙쫙 깔려있어, 4g건 5g건 무선망도 세계 탑급에 스마트폰장착률도 95%가 넘는데다가 특정지역 인구 밀집으로 교통 체증도 세계 탑이라 사람들 대중교통 이용시간도 많고... 인구수 대비 영화 수익률 세계 최고고 ㅋ 안잡으면 이상한 시장이죠 ㅋ
동감입니다
디즈니플러스가 제대로 한국진출 할 생각이나 있나.. 당장 내년에나 진출한다는 늦장 스탠스인데
디즈니는 어짜피 천천히 해도 괜찮다고 생각하는거 같아요 컨텐츠가 막강하다보니
아직 본인들 신작 컨텐츠가 많은게 아니라.. 지금 인기 있는게 만달로리안 하나인데 그건 또 국내에선 그닥 인기 없는 스타워즈 컨텐츠라서ㅎㅎ; 마블 드라마 시리즈 나올때 출시하면 딱 맞다고 생각하는거같아요
그리고 번역할려면 자막 제작자들 숫자가 지금 많이 허덕인다고.. 당장 넷플릭스도 자막 개판인게 차고 넘쳐요
아시아 내부에서 팔리는 작품들이 한국에서 잘 나오는편이니 한국에 투자해서 파이를 키워보려는것뿐
우리 나라 스마트폰 마켓 스토어 매출 4위임. 중미일 다음임. 1인당 소비금액은 세계 1등임. 한마디로 디지털 컨텐츠에 돈 졸라 마니 씀
게임 쌓아두고 안 하는 사람들만 봐도 이해가 가는
이젠 한국사람이 정품 안쓴다는 말은 옛날 말이네요 ㅋㅋㅋㅋ
99.9%는 게임에 바치는거지만
벌써 2~3년째 자동결제해서 넷플 쓰고있는데 요번 드라큘라 잼더라 넷플 돈을쓰더라도 용두사미식 결말내는 놈들한테 투자만 안하면 길게 갈듯
넷플은 전세계 시장을 공략함
무엇보다도 자국 통신망 규제로 인해서 국내업체는 경쟁력 자체가 없음. ㅋ
한류영향으로 한국콘텐츠가 인기가 좀 생긴거도 이유가 잉씀
우리나라 컨텐츠가 돈이 되는건 이미 다아는사실아닙니깡
인터넷망이 한국 최고니깐 뭐..
절대 숫자가 많은건 아니라 사업하기 좋은 시장인건 아님. 그러나 표본 수 대비 이용률이 높아서 피드백 받기 좋은 나라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