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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줄 요약: 유저벤치 배때지 딱 대라 이 놈들아. AVX-512 들어간 시점에서 35% 넘기는 부분이 하나도 없을 리가 있나!(물론 실사용 환경과 다소 동떨어져서 게이밍이나 대다수 작업용 프로그램에선 체감은 잘 안됨) 그리고 AVX-512 연산 방식이 좀 독특하긴 해도 저정도 전력소모로 유지하는 건 역시 이번 젠4 스톡클럭 과하게 높긴 한 것 같습니다?
일부 렌더링 툴 외엔 시뮬레이션 정도에 쓰입니다. 나중에 일부 코덱 인코딩에 활용되거나 먼? 미래엔 avx2나 sse3처럼 일반 프로그램에 쓰일수도 있겠지만 이 제품이 구닥다리가 될 때쯤이겠고
설계를 적당히 잘했네요 한번에 연산하는 방식으로 하자니 발열처리가 힘드니 적당히 2번 나눠서 하는걸로 분리했군요
한줄 요약: 유저벤치 배때지 딱 대라 이 놈들아. AVX-512 들어간 시점에서 35% 넘기는 부분이 하나도 없을 리가 있나!(물론 실사용 환경과 다소 동떨어져서 게이밍이나 대다수 작업용 프로그램에선 체감은 잘 안됨) 그리고 AVX-512 연산 방식이 좀 독특하긴 해도 저정도 전력소모로 유지하는 건 역시 이번 젠4 스톡클럭 과하게 높긴 한 것 같습니다?
리싸쑤!
이분은 파밍이 목적인가 그냥 ㅂㅅ 콘셉질인가... 뭔 게시글마다 리싸쑤! 라고 댓글 도배질이지.. -ㅅ-;;
avx-512는 어디에 쓰이나요 ? 일반사용자가 사용시 게임이나 인코딩이나 뭐이런데에 영향이 있는건가요 ?
일부 렌더링 툴 외엔 시뮬레이션 정도에 쓰입니다. 나중에 일부 코덱 인코딩에 활용되거나 먼? 미래엔 avx2나 sse3처럼 일반 프로그램에 쓰일수도 있겠지만 이 제품이 구닥다리가 될 때쯤이겠고
플스3 게임 돌리는데 약 10-15 프레임 증가합니다.
아하 답변 감사합니다
설계를 적당히 잘했네요 한번에 연산하는 방식으로 하자니 발열처리가 힘드니 적당히 2번 나눠서 하는걸로 분리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