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 대전판 전체에 걸쳐 비정상 종료를 몰아냈습니다.
- 모바일에서 메모리 절약이 적용되었습니다.
- 아이템을 유닛 위로 가져올 때 입자 효과 추가를 포함하여 끌어다 놓는 동작이 개선되었습니다.
- 상점에서 유닛을 끌어다 놓을 때 대전판 유닛이 올바르지 않은 위치로 옮겨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모바일에서 카드 보상 화면이 수정되었습니다.
- 감옥의 마지막 두 줄이 뭉개지던 UI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중립 라운드에서 연승과 관련된 UI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새로운 UI에 맞도록 연승/연패 특수 효과가 개선되었습니다.
- DPS 측정기에 나타나는 소수와 관련된 UI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DPS 측정기에 세부 툴팁이 추가되었습니다.
- 순위표 UI가 시각적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큰 화면과 작은 화면 배치를 번갈아 전환할 때 플레이어 아이콘 옆줄에 나타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2인조
2인조 팀
- 친구와 2인조 매치를 플레이하면 계속 유지되는 2인조 팀이 생성됩니다.
- 추적 기록을 하며 플레이한 매치 수는 팀마다 각각 따로 추적됩니다.
- 같은 플레이어와 매치를 3번 플레이하면 팀 이름을 지정할 수 있는 능력이 해제됩니다.
- 팀 이름이 마음에 안 드신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매치를 3번 플레이할 때마다 팀 이름을 다시 바꿀 수 있습니다.
랭크 2인조
- 이제 랭크 2인조 매치메이킹 대기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 모드의 진척도는 개별(현재) 랭크를 큰 두목 레벨까지 올리는 데 반영됩니다.
- 모든 2인조 팀은 각각 별도의 2인조 팀 랭크가 산정되므로, 친구와 손을 잡고 함께 큰 두목이 되어 보세요!
캐주얼 2인조
- 친구가 온라인 상태가 아닐 때 봇과 함께 캐주얼 2인조 매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봇 팀원은 팀 대화를 사용하여 플레이어의 유닛을 요청하여 영웅의 계급을 올리고 동맹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유닛과 동맹을 위해 팀 대화로 요청을 하면 봇이 해당 요청에 응답합니다.
- 봇 팀원도 친절하게 대해 주세요.
언더로드 변경 사항
아네식스
- 최대 체력 변경:
[1000, 1350, 1700, 2050, 2400, 2750, 3100, 3450, 3800, 4150] -> [1000, 1500, 2000, 2500, 3000, 3500, 4000, 4500, 5000, 5500]
악마 궁수
- 최소 공격력 변경:
[50, 60, 70, 80, 90, 100, 110, 120, 130, 140] -> [30, 36, 42, 48, 54, 60, 66, 72, 78, 84]
- 최대 공격력 변경:
[60, 70, 80, 90, 100, 110, 120, 130, 140, 150] -> [36, 42, 48, 54, 60, 66, 72, 78, 84, 90]
홉겐
- 최대 체력 변경:
[1200, 1650, 2100, 2550, 3000, 3450, 3900, 4350, 4800, 5250] -> [1000, 1700, 2400, 3100, 3800, 4500, 5200, 5900, 6600, 7300]
- 최소 공격력 변경:
[48, 60, 72, 84, 96, 108, 120, 132, 144, 160] -> [74, 86, 98, 110, 122, 134, 146, 158, 170, 182]
- 최대 공격력 변경:
[54, 66, 78, 90, 102, 114, 126, 138, 150, 166] -> [80, 92, 104, 116, 128, 140, 152, 164, 176, 188]
특성 변경 사항
방화지대
- 피해 감소가 45에서 4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질주하는 불길
- 공격 속도 보너스가 10에서 15로 변경되었습니다.
녹는점
- 초당 손실되는 방어력이 0.5에서 1로 변경되었습니다.
영웅 변경 사항
항마사
- 최대 체력이 [1000, 2000, 4000]에서 [1000, 1800, 40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현상금 사냥꾼
- 최대 체력이 [1100, 2200, 4400]에서 [1100, 1980, 44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혼돈 기사:
- 최대 마나가 100에서 75로 변경되었습니다.
혼돈의 화살
- 최소 피해가 [50, 100, 150]에서 [100, 150, 2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최소 기절 시간이 [1, 1, 1]에서 [1, 2, 3]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소모 마나가 100에서 75로 변경되었습니다.
용기사
불꽃 숨결
- 피해가 [200, 350, 500]에서 [150, 250, 4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얼굴없는 전사
- 최대 체력이 [2000, 4000, 8000]에서 [2000, 3600, 80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가면무사
- 공격 빈도가 [0.909, 1.0, 1.25]에서 [1.0, 1.111, 1.25]로 변경되었습니다.
- 최대 체력이 [1200, 2400, 4800]에서 [1200, 2600, 48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최소 공격력이 [65, 140, 280]에서 [65, 155, 28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최대 공격력이 [70, 150, 300]에서 [70, 165, 3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군단 사령관
- 방어력이 10에서 5로 변경되었습니다.
- 최대 체력이 [1000, 2000, 4800]에서 [900, 1800, 36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최소 공격력이 [50, 100, 240]에서 [40, 80, 18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최대 공격력이 [60, 120, 288]에서 [50, 100, 228]로 변경되었습니다.
- 참고: 해당 군단 사령관 변경으로 [용사] 동맹도 함께 변경되었습니다.
루나
- 최소 공격력이 [50, 100, 200]에서 [50, 120, 2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최대 공격력이 [60, 120, 240]에서 [60, 144, 24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모플링
- 최대 마나가 100에서 75로 변경되었습니다.
- 최대 체력이 [1000, 2000, 4000]에서 [1250, 2500, 40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파도 형상
- 피해가 [200, 350, 450]에서 [100, 175, 45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소모 마나가 100에서 75로 변경되었습니다.
닉스 암살자
- 최대 체력이 [1100, 2200, 4400]에서 [1100, 1980, 44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오거 마법사
- 이제 [피의 결속] [마법사]에 더해 [잔혹함] 동맹이 되었습니다.
전능기사
- 최대 마나가 100에서 6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최대 체력이 [1400, 2800, 6720]에서 [1610, 3220, 7728]로 변경되었습니다.
정화
- 쿨다운이 10에서 [10, 8, 6]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소모 마나가 100에서 6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유령 자객
- 최대 체력이 [1100, 2200, 4400]에서 [1100, 1980, 44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퍼지
- 최대 체력이 [2000, 5000, 11000]에서 [2000, 5000, 935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고통의 여왕
- 최대 체력이 [1100, 2200, 4400]에서 [1100, 1980, 44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모래 제왕
- 부식성 독이 매 공격 후 폭발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그림자 마귀
- 최소 공격력이 [70, 140, 336]에서 [77, 154, 369]로 변경되었습니다.
- 최대 공격력이 [80, 160, 384]에서 [88, 176, 422]로 변경되었습니다.
영혼의 진혼곡
- 투사체 최대 폭이 256에서 425로 변경되었습니다.
슬라크
- 최대 체력이 [1000, 2000, 4800]에서 [1000, 1800, 48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능력 전환으로 더는 공격 속도와 대상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슬라크에게는 계속 해당 효과가 적용)
암살 기사
- 최대 체력이 [1500, 3000, 6000]에서 [1500, 2700, 60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길쌈꾼
- 이제 침묵 상태에서는 축지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동맹 변경 사항
무자비
- 방어력 감소가 [ -3, -10, -15 ]에서 [-3, -8, -15]로 변경되었습니다.
전사
- 방어력 감소가 [7, 20]에서 [7, 17]로 변경되었습니다.
곤충
- 새끼거미의 생성 빈도가 0.5초마다 3마리로 변경되었습니다. 즉, 처음으로 12마리 무리가 되는 데는 2초가 걸립니다.
용사
- 이제 용사에 영향을 주는 동맹당 보너스 공격력과 최대 체력 10%를 부여합니다. (자신의 동맹 제외)
태고
분열체
- 방어력이 [5, 10, 15]에서 [5, 10, 1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추가 소식
언더로드는 트윗을 통해 다음주 대규모 업데이트와 터보 모드를 예고 했습니다.
정말 이름이 기사한줄 안나오는 업데이트네 ㅋㅋ
모플링 안그래도 좋았는데 너프됐네
암살자랑 태고븝딱이 너무 쎈거같았는데 적절한 너프
무자비 동맹 좋았나요? 전 무자비 동맹으로 가닥 잡을 때마다 떡발려서 영 별로같았는데 너프됐네요...
헌터+무자비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다시 기사조합 가봐야겠네요
정말 이름이 기사한줄 안나오는 업데이트네 ㅋㅋ
흠 요즘 도르도 비숍에서 빌빌 거리는데 옮길까...
용사 버프로 떡상한거 같은데
자주 쓰는 댓글 같은데 전 이 게임 진짜 못합니다. ㅎㅎㅎㅎ 1등 한 10라 하다가 후반에 무조건 6등 ㅋㅋㅋ 아직 시스템을 잘 모르는거 같아요. 도타를 좋아하고 도타를 좋아해서 이 게임을 잡았는데, 첨엔 오토체스란 장르가 신선하다가 조금해보니 (베타) 지루하네 금방 질릴만하네 같은 요소가 있더라구요. 그런데 밸브가 장르자체를 아예 손을 대서 다양한 요소를 추가해 게임 자체를 바꾸어놓은 패치를 보고 복귀했는데 여전히 잘 모르지만 진짜 재밌습니다. 그렇다고 도타처럼 무지막지 장벽이 높은것도 아니고 그냥 오토체스의 기본같은데 더 다이나믹하고 선택지를 많이 만들어준 느낌. 쨌건 재밌습니다!
Laura Kinney님// 외국인 군주들 두세판정도 영상으로 정주행 한번 해보세요. 저는 영상보면서 마니 익혔네요 /Vollago
ㅋㅋ 영상보고 뭔가 조합은 따라하는데 돈 쓰는 타이밍?을 못잡아서 중반에 1등할때 좀 탕진하고 그 뒤에 뒷심이 쫙 빠지는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오토체스류 게임 중에 그래픽이 가장 좋고, 완성도가 가장 높은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