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surrenderat20.net/2019/12/1211-pbe-update-new-champion-sett.html
게임 플레이 디자이너: Glenn 'Twin Enso' Anderson, Bryan 'CatchesAxes' Salvatore(가렌, 판테온 챔피언 재설계)
유니버스 페이지: https://universe.leagueoflegends.com/ko_KR/champion/sett
능력치&스킬
능력치:
체력: 600 + 레벨당 95
5초당 체력 재생: 9.25 + 레벨당 0.15
공격력: 60 + 레벨당 4
방어력: 37 + 레벨당 4
마법 저항력: 32 + 레벨당 1.25
기본 이동 속도: 340
기본 공격 속도: 0.625 + 레벨당 1.75%
공격 사거리: 125
Heavy Hands: 세트의 기본 공격은 왼쪽 펀치와 오른쪽 펀치를 번갈아 사용하고, 항상 왼쪽 펀치부터 날립니다. 공격 속도는 양손 펀치의 속도를 모두 증가시킵니다.
- 왼쪽 펀치는 일반적인 피해를 줍니다.
- 오른쪽 펀치는 보다 빠르게 나가며 5~90(+15% 공격력)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Heart of the Half-Beast: 세트는 잃어버린 체력의 5%마다 0.25/0.5/1/2(1/6/11/16레벨)의 추가 체력 재생을 얻습니다.
세트는 왼쪽 펀치를 날리고 2초안에 오른쪽 펀치를 날리지 않으면 왼쪽 펀치를 날리는 상태로 초기화됩니다. 왼쪽 펀치의 공격 속도는 세트의 일반적인 공격 속도를 지니며 오른쪽 펀치의 공격 속도는 왼쪽 펀치의 공격 속도의 8배입니다.
- 추가 피해: 5/10/15/20/25/30/35/40/45/50/55/60/65/70/75/80/85/90
Heavy Hands: Sett's basic attacks alternate between a Left Punch and a Right Punch, always opening with a Left Punch. Attack speed increases the speed of both punches.
Left Punches deal normal damage
Right Punches come out faster and deal X (+X) bonus damage.
Heart of the Half-Beast: Sett gains X additional health regeneration for each 5% missing health.
Sett will reset back to a Left Punch if he does not do a Right Punch within 2 seconds of doing a Left Punch. The attack speed of a Left Punch is Sett's regular attack speed, and the attack speed of a Right Punch is 8 times the attack speed of Left Punch.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세트가 싸울 준비를하며(의역), 적 챔피언쪽으로 이동할때 1.5초 동안 30%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세트의 다음 두 번의 기본 공격은 10/20/30/40/50 + 대상의 최대 체력의 1/2/3/4/5%(+1% 공격력)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Sett itches for a fight, gaining 30% movement speed for 1.5 seconds while moving towards enemy champions.
Sett's next two basic attacks deal 10/20/30/40/50 bonus physical damage, plus 1/2/3/4/5% (+[1% of total AD]%) of the target's maximum health.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기본 지속 효과: 세트가 받은 피해의 100%을 투지로 저장합니다. 최대 투지는 세트의 최대 체력의 50%입니다. 투지는 피해를 입고난 이후 4초에 걸쳐서 빠르게 줄어듭니다.
사용 시: 세트가 투지를 전부 쏟아부어 대상 방향으로 크게 주먹을 휘둘러 중앙선상에 있는 모든 적들에게 60/85/110/135/160(+방출한 투지의 25%(+10% 추가 공격력))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그 외 범위에 있는 적들은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세트는 또한 2초 동안 방출했던 투지만큼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은 지속 시간에 걸쳐 빠른 속도로 감소합니다.
Passive: Sett stores 100% of damage taken as Grit , to a cap of X (50% of Sett's max health). Grit decays quickly 4 seconds after the damage was taken.
Active: Sett winds up a giant punch in a direction, expending all Grit to deal 60/85/110/135/160 (+25% (+[10% bAD]%) of expended Grit) as true damage to all enemies in the center line. Enemies not in the center line take physical damage instead.
Sett also gains a rapidly decaying shield equal to Grit expended for 2 seconds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세트는 양쪽에 있는 적들을 서로 부딪치게 만들어 50/80/110/140/170(+공격력의 60%)의 물리 피해와 0.5초 동안 50%만큼 둔화시킵니다. 세트가 양쪽에 최소 한 명 이상의 적을 잡았다면, 모든 적들은 1초 동안 기절합니다.
Sett smashes enemies on either side of him into each other, dealing 50/80/110/140/170 (+60% tAD) physical damage and slowing them by 50% for 0.5 seconds. If Sett grabbed at least one enemy on each side, all enemies are stunned for 1 second.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세트가 적 챔피언을 잡아 전방으로 끌고가 지면에 내려찍습니다. 영향 범위 근처에 있는 모든 적들은 200/300/400(+40% 공격력)(+잡힌 적의 추가 체력의 40/50/60%)의 물리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99%만큼 느려집니다. 세트가 착륙하는 지점에서 멀어질수록 적들이 받는 피해가 줄어듭니다.
Sett grabs an enemy champion, carries them forward, then slams them into the ground. All enemies near the impact take 200/300/400 (+100% bAD) (+40/50/60% of the grabbed enemy's bonus health) physical damage and are slowed by 99% for 1.5 seconds. Enemies take less damage the further they are from where Sett lands.
바이 궁 의문의 똥쓰레기 행
우디르 새낀 마나코스트에 주먹질 밖에 없는데 ㅋㅋ
공속....
그 대검 쓰는 놈이 장애가 있어서 검손잡이로만 때림
자크 Q
궁이 프로레슬링
타이거 브라움 후속 스킨 정해졌네
공속....
아펠리오스도 그렇고 왜케 나오는 신챔들이 갑자기 JRPG스럽지;;
jrpg 보단 중국 모바일 게임 느낌?
다음 출시 아이돌그룹이 방탄이랍니다
두놈 머리잡고 대가리 맞부딪치는거 짤 어디서 본거같은데
기가스웜
자크 Q
상남자 캐릭같은데
탱템만 6개둘러도 딜나오게생겼는데
세트가 양쪽에 최소 한 명 이상의 적을 잡았다면, 모든 적들은 1초 동안 기절합니다. 한손에 한명만 잡는게 아니라 광역 스턴도 된다는건가? 오리나 다이애나 궁이랑 시너지 쩌네...
세트는 세트메뉴만 시키나요?
랜디오튼! RKO!!
바이 궁 의문의 똥쓰레기 행
바이 혐오를 멈춰주세요 ㅠㅠ
카라짐처럼 나왔으면좋겠다
초가스 나오면 그냥 한타 터지겠네. 초가스가 크든 못크든 여러의미로...
또하나의 트포+스테락챔
사일러스처럼 심플하고 강력한챔으로 살다가 너프먹고 고인
와 궁 있어서 뚜벅이도 아닌데 성장률 계수 왜 저럼? 돌았네.
애니메이션은 역대급으로 부드러운듯
아펠리오스도 그렇고 캐릭 디자인 극혐되가네
궁극이 완전 랜디오턴의 피니쉬무브인 RKO인듯
우디르 새낀 마나코스트에 주먹질 밖에 없는데 ㅋㅋ
주먹쟁이랑 대검쓰는놈이랑 리치가 같은거 실화?
Sanith
그 대검 쓰는 놈이 장애가 있어서 검손잡이로만 때림
신기하지도 않고 멋지지도 않고 좀 실망스러운데 이번 건
이번엔 한 가운데 들어가서 휘젓고 다니는 제대로 된 돌격형 전사 만든다고 했는데, 얼추 심플하게 잘 만든 것 같은데요.
역할군이나 기능 얘기가 아님 별로 매력적으로 느껴지지가 않아서 그러지
취향에 안 맞는 것 까지는 어쩔 수 없죠. 여튼 제가 보기엔 잘 만들어진 것 같고, 투지로 아주 시원시원하게 맞아가면서 싸우는 캐릭이라 재미있을 것 같네요. 궁도 캐릭 하나 잡고 넥브레이커 거는 것 같은 기술이라 매력적이기도 하고... 여튼 저는 재미있을 것 같아보이네요.
라이엇보다 먼저 글로벌 대기업이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ㅈ같은 AOS에서 자캐딸 치는 어느 개발팀보단 낫지...
어 그래...
스턴 먹이는건 애니나 영화에서 흔히 상대 두 명을 양손으로 잡고 박치기 시키는것에서 따왔고 궁극기는 모션만 보면 아머킹 샤이닝인데? ㅋㅋㅋ
격투가 캐릭터가 하나쯤 나오면 좋긴 한데 라이엇 격겜염두해두고 만든 느낌도 들고 근데 궁극기 말고는 좀 밋밋하네요
왼딸이군영
라인 밀거나 라인 가운데쯤만 서 있어도 역방향에서 나와서 아군포탑쪽으로 밀어버리는 식으로 갱하는 정글러도 괜찮을듯
새로울거 없다고들 하는데 난 롤에서 RKO 쓰는 놈 첨봄
모션만 다르지 유사 바이궁이니깐요. 그래서 그런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