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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탱힐 222고정인데 탱힐 영웅수가 딜러의 절반이니 통계상으로 픽률이 높게나오는게 당연한데 바보인가ㅋㅋㅋㅋ
딜러가 쎄면 그거때문에 망했다고 하실거잖아요.
불과 얼마전까지 탱힐 너프만해서 노잼이니 게임이 망한다고 그러더만 이제는 탱힐워치라고 까이네..
지금 있는 문제는 그냥 영웅 풀이 좁으니까 발생하는 멍청한 문제들 뿐이라서 이 게임은 그냥 지금부터라도 캐릭을 미친듯 찍어내고 그다음 밴픽이건 222건 룰을 개정하면 됨. 물론 그럴 생각과 능력이 있었다면 이미 해결했겠지만.
시그마 오리사는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지네.
시그마 완전 죽었네;
루리웹-1086147251
그렇다고 저거 탱힐 너프하면 또 탱힐만 너프한다고 찡찡댈듯 개발사에서 평소에도 픽률높은 탱힐 너프하는 이유가 있는건데 오히려 딜러간 밸런스는 좋은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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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1086147251
딜러가 쎄면 그거때문에 망했다고 하실거잖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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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1086147251
딜탱힐 222고정인데 탱힐 영웅수가 딜러의 절반이니 통계상으로 픽률이 높게나오는게 당연한데 바보인가ㅋㅋㅋㅋ
사실상 가불기임..
루리웹-1086147251
루리웹-1086147251님// 저표가 뭔지 모르시나본데 탱은 좀 말하기그렇지만 딜러가 그래도 골고루 픽되고있다는게 좋은일같은데요 라인메타일뿐 나머지는 골고루에요
영웅 수도 얼마 안되는 놈들이 밸런스 끝내주네 ㅋㅋㅋㅋㅋㅋㅋ
타게임과 다르게 양팀이 중복픽이 가능하니까 미러전이 가능해서 더욱 부곽됨
시그마 오리사는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지네.
방벽들이 너무 약해져서 그나마 위치 변경과 사용이 딜레이기 가장 적고, 자유로운 라인 더 중요해지긴했죠.
불과 얼마전까지 탱힐 너프만해서 노잼이니 게임이 망한다고 그러더만 이제는 탱힐워치라고 까이네..
ㄹㅇ 어쩌라는건지 ㅋㅋㅋ
지금 있는 문제는 그냥 영웅 풀이 좁으니까 발생하는 멍청한 문제들 뿐이라서 이 게임은 그냥 지금부터라도 캐릭을 미친듯 찍어내고 그다음 밴픽이건 222건 룰을 개정하면 됨. 물론 그럴 생각과 능력이 있었다면 이미 해결했겠지만.
영웅 출시되는 텀이 과거 기준으로 3~4개월인데 그 속도로는 애초부터 어림도 없었고 메타 고착화가 문제의 본질이면 주기적이고 잦은 밸런스 패치를 했어야 됨 밸패가 자주 이뤄지면 픽률의 변화가 생길 수 밖에 없고 그걸로 해결되지 않는 고정픽들은 밴픽을 활용해서 막을 수 있음 그렇게 하면 한정된 영웅 숫자라도 메타는 강제로 순환될 수 밖에 없고 순환되는 메타의 픽률과 승률은 다시 밸런스 패치의 데이타로 활용되면서 밸런스 패치의 신뢰도와 안정성도 좋아지는 선순환 구조로 이어지게 되는데 블쟈가 할 수 있을까 이걸
데이터가 이상한데?? 픽률보단 조합률 같은거 없나
하도 운영 병맛이라 접은지가 몇달됨
맥메타가 올 줄은 몰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