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41 암흑의 별 부분 수정했습니다. 근처의 아군 암흑의 별 => 모든 아군 암흑의 별
*해당 변경점들은 언제라도 바뀔 수 있습니다.
은하계
The Neekoverse(니코의 우주) - 모두가 니코의 도움 2개를 가지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Lilac Nebula(보랏빛 성운) - 첫 공동 선택 라운드에 4단계 챔피언만 등장합니다.
Medium Legends Galaxy(꼬마라기에는 애매한 전설이) - 꼬마 전설이의 크기가 증가하고 시작 체력이 +25 증가합니다.
기타 체계 변경
8레벨 챔피언 등장 확률 :: 13%/20%/35%/25%/7% >>> 14%/20%/35%/25%/6%(*역주: 영상에 있는 건 오타임)
특별한 공동 선택 라운드가 지금보다 덜 발생합니다.
예시: https://twitter.com/Mortdog/status/1244033689954045952
챔피언 조합 시 아이템이 남아있는 규칙이 이제 결투장에 있는 아이템을 우선으로합니다.
각 라운드 전 준비시간을위해 추가했던 5초를 삭제했습니다.
계열/직업 변경 - 재설계
암흑의 별
암흑의 별 챔피언이 죽으면 모든 아군 암흑의 별 챔피언이 공격력과 주문력이 상승합니다.
(3) +25 공격력과 주문력
(6) +35 공격력과 주문력
마나 약탈자
(2) 마나 약탈자의 공격이 대상의 다음 스킬 마나 소모량을 40% 증가시킵니다.
계열/직업 변경 - 밸런스 변경
검사 :: 2회 추가 공격 확률 30%/55% >>> 30%/60%
싸움꾼 :: 추가 체력 300/750 >>> 300/700
시공간 :: 4초마다 공격 속도 증가 15%/35%/65% >>> 15%/35%/75%
신비술사 :: 모든 아군 마법 저항력 30/120 >>> 35/105
저격수 :: 저격수와 대상 사이에 놓인 칸 하나당 해당 저격수가 입히는 피해량 증가 12% >>> 15%
챔피언 밸런스 변경 - 1단계
케이틀린 :: 시전 시간 1.5초 >>> 1.1초; 이제 스킬을 시전하고나서 더 빨리 공격을 재개합니다.
자야 :: 공격 속도 0.75 >>> 0.8
직스 :: 최대 마나 0/40 >>> 0/45
조이 :: 최대 마나 90/120 >>> 70/100; 스킬 피해량 150/225/300 >>> 150/225/400
챔피언 밸런스 변경 - 2단계
다리우스 :: 체력 650 >>> 750
신 짜오 :: 최대 마나 0/50 >>> 0/60; 스킬 피해량 175/250/350 >>> 200/275/375
*10:06 추가 - 영상 설명에서는 최대 마나를 올려서 보호막을 빠르게 생성하는 것을 줄이고 대신 수호자의 캐리 역할을 그대로 맡기는 것을 원해서 피해량을 올렸다고합니다.(결론은 너프라고함)
챔피언 밸런스 변경 - 3단계
이즈리얼 :: 최대 마나 60/120 >>> 50/125;스킬 피해량 250/350/700 >>> 200/300/600
카사딘 :: 최대 마나 0/100 >>> 0/80
샤코 :: 스킬 피해량 250%/325%/450% >>> 250%/325%/400% (변환된 수치: 206/483/1201 >>> 206/483/1068)
챔피언 밸런스 변경 - 4단계
소라카 :: 최대 마나 50/150 >>> 50/125; 스킬 체력 회복량 300/450/2000 >>> 350/500/2000
벨코즈 :: 최대 마나 0/80 >>> 0/70
오공 :: 체력 850 >>> 950
챔피언 밸런스 변경 - 5단계
아우렐리온 솔 :: 스킬 피해량 120/175/750 >>> 100/150/750; 대상 선정이 이제 가중치가 적용된 무작위(weighted random) 대상 대신 무작위 대상으로 변경됩니다.(*동일한 대상을 여러번 공격하는 빈도가 줄어듬/너프)
에코 :: 스킬 피해량 250/450/2000 >>> 225/400/2000
갱플랭크 :: 최대 마나 50/150 >>> 75/175; 스킬 피해량 650/850/9001 >>> 450/600/9001
룰루 :: 공격 속도 0.85 >>> 0.8
미스 포츈 :: 공격 속도 1.1 >>> 1.0; 최대 마나 50/150 >>> 75/175; 스킬 피해량 70%/90%/999% >>> 60%/80%/999%
아이템 밸런스 변경
모렐로노미콘 :: 10초 동안 대상 최대 체력 피해 30% >>> 27%
붉은 덩굴정령 :: 10초 동안 대상 최대 체력 피해 30% >>> 27%
스태틱의 단검 :: 튕길때마다 마법 피해 75 >>> 80
워모그의 갑옷 :: 초당 잃어버린 체력 회복 4% >>> 5%
기타 변경
에코, 이렐리아, 루시안, 신 짜오의 스킬에 있는 공격이 이제 스태틱의 단검, 구인수의 격노검, 루난의 허리케인 아이템을 발동시킵니다.
이제 챔피언들이 전투 중인 상태에서 승리했을때 승리 애니메이션이 출력됩니다.
그레이브즈의 스플래시 아트가 인게임 모델과 더 비슷하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정의의 손길 아이템의 체력 회복 효과가 더이상 주문력에 비례하여 증가하지 않습니다.
반군 시너지의 보호막이 더이상 주문력에 비례하여 증가하지 않습니다.
천상 시너지의 체력 회복 효과가 더이상 주문력에 비례하여 증가하지 않습니다.
루시안의 끈질긴 추격이 총잡이 시너지의 목적대로 이제 제대로 공격으로 계산됩니다.
미스 포츈이 스킬 범위 안에 맞고있는 적이 없다면 가끔씩 쌍권총 난사를 시전하는 동안 방향을 전환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아우렐리온 솔이 이제 수호 천사 발동이후 제대로 작동합니다.
샤코의 스킬 툴팁 명확화/조이&뽀삐 툴팁 업데이트
보호막에 피해를 입혔을때 마법공학 총검과 천상 시너지가 이제 정확하게 체력을 회복합니다.
우주 해적 시너지가 더이상 무적 상태인 피오라에게 죽음에 달하는 피해를 입혔을때 골드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케일 미스포춘이 진리던데
쌈꾼총잡이 너프인데 신짜오는 버프라고??ㅋㅋ
딜은 늘어났지만 동시에 마나통도 늘어나서 수호자 시너지로 쉴드키는게 핵심인 짜오한테는 너프일껍니다, 마나통이 기존대비 20% 증가한거라서 마나 획득에 필요한 시간이 늘어났어요
그렇네요 2성 딜증가는 큰의미없겠네요 짜오는 3성부터라..
짜오는 스킬쓸때 시너지로인한 쉴드생성때매 유지력이 너무 사기였음
지금도 천상덱 짜오 템좀 갖춰주면 걍 리빙데드 되던데 버프구나....
왜 버프임 마나통 늘어나면 쉴드도 늦게 생기는데
아, 천상 특성이 스킬 사용시에 쉴드 였군여
그건 수호자고 천상은 데미지 일부 피회복 신짜오덱이 천상은 2만 하고 4수호자해서 쉴드로 버티는건데 마나통 늘어나서 너프됨
사기는 사기였나봐요
사기까지는 아님 3성에 풀템 필수고 풀템해도 진이나 공허덱에 뚫리니까 진짜 사기는 2성 데미지가 1성보다 못해지게 너프당한 갱플같은거
메이지 버프는 취소됐네. 너무 약한데.
시전시간 있는 원딜은 넘 구데기였어 바루스나 케틀이나..
시즌1? 패스1? 어떻게 볼러야지 대충 처음꺼가 제일 재미있었음
시즌1이요
쌈총너프 반군너프 요약하면 이거같은데 패치 후 무슨 덱이 뜰까요
암별 섞는게 뜰수도??ㅋ
선봉대 저격수가 쎄던데.. 암별 섞어주고 하면 꽤 티어 올라가겠네요.
드디어 갱플 강점기가 끝나는건가
이거 언제 적용되는지 아시는분 있으신가
요?
이번주 수요일 10.7패치 이후 적용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당 ㅎ
그런데 아우솔 한명 여러번 아니라 케릭터 다수를 때리는걸로 바꾼거면 폭팔광 이 더 여러 케릭에 들어가는거 아닌가요 딜은 줄어도 cc쪽으로 괜찬아진거같은.. 물로 폭팔광이 잇어야 되것지만..
5코위주의 플레이만 막으면 될거같은데 아예 대격변을 해버리네 메타가 또 어떻게 될지 예측불가네
암흑별번역잘못하신거아님? 모든암흑별챔피언한테 부여인데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은 5성이 너무 강해서 그런지 초반에 우주해적으로 이자 빡씨게 벌고 레벨업만 눌러서 5성 기물 선점하면 3성 하수인이니 조합이니 완성 안해도 미포, 갱플, 솔 먹고 덤으로 케일이나 징크스만 있다면 최소 3등안에 들수 있음..
패치후면 시공선봉+저격수에 신비 2마리 섞는게 밸런스적으로는 좋은가 흠
갱플 폭발광이 데미지 이전에 너무 좋음. 전체 1.5기절에다가 연속 투하 쓰면 3초 기절;;
5성 기물이 너무 쌔긴 했음;;
ㄷㄷㄷ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