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 반응, 시스템 혁신 vs 그래픽 퇴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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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은 퇴보한거같은데
딴건 그렇다 치고 화살이펙트보고 실망 안한 사람 있으면 보살칭호 받아도 됨
개발사의 전작인 COH 시리즈나 앙상블 스튜디오의 AOE 모두 글픽이 출중한 RTS인데 AOE4는 글픽으로는 감흥이 없긴 하더군요
그래픽은 좀
이거 그대로 나오면 퇴보다. 에오엠 3 오리지널판이 차라리 낫다니깐
그래픽은 퇴보한거같은데
딴건 그렇다 치고 화살이펙트보고 실망 안한 사람 있으면 보살칭호 받아도 됨
그래픽은 RTS게임이다보니 가시성 고려하해 너무 복잡하지 않게 만든 느낌도 좀 듬.
스타 2가 그렇게 너무 화려하고 지나친 효과가 많더라
그래픽은 좀
개발사의 전작인 COH 시리즈나 앙상블 스튜디오의 AOE 모두 글픽이 출중한 RTS인데 AOE4는 글픽으로는 감흥이 없긴 하더군요
그게 과거의 렐릭이 아니라서....지금은 주요개발자들은 대부분 퇴사하고 다른 사람들로 채워졌죠. 새로운 그분들이 개발한 것인 던 오브 워 3이고....
텍스쳐가 너무 밋밋한듯 문명6처음 나왔을때 느낌같기도 하고
얼마나 구리길래 그러나 보고왔는데...앗...화살이 맞고 사라지네요 ㅜㅠ 고슴도치는 못하나
시인성때문에 카툰 느낌으로 타협을본거같긴 하더라고요. 그리고 윗분 말대로 화살 애니메이션은 좀 많이 이상했음 aoe 시리즈 자체가 그래픽은 시대적으로 전혀 뒤쳐지는 물건은 아니었음에도 그 시인성 하나가 좀 문제가 있긴 했었는데
RTS 게임이 최신 그래픽으로 만들긴 힘듬감도 있음
렐릭 갠적으로 개실망인게 그래픽 좋아서 햇는데 그 그래픽이 카툰풍이 됨. 이새기들은 앶3의 실패에서 배운게 없나봄
성벽 궁사 배치가 넘나 초라해보이는데 성벽 배치 1칸에 1인 이 식은 아니겠지 훨 오래전에 나온 스트롱홀드도 성벽 빡빡해지도록 배치 가능했다고;
이거 그대로 나오면 퇴보다. 에오엠 3 오리지널판이 차라리 낫다니깐
에오엠 3 오리지널은 나올 당시 명작이었나?
넹
글픽 개구림..
차라리 1차 세계대전 까지 가게 했으면 싶은데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4에서 1차 2차세계대전 산업혁명 식민지 시대 기대했었는데.
에이지오브엠파이어 2+2
그래픽은 확실히 진짜 구리긴하네..난 항상 현시대 기준 몇년전 게임위주로 하는데도 구린게 보이네.. 근데 게임자체는 되게 재밌어 보인다. 내가 역사시뮬겜을 워낙좋아하기도 해서..
그래픽 너무 심각한데.. 모바일게임인가..
차라리 토탈워 삼국지 배워서라도 하는게 나을꺼 같음
AOE시리즈 팬이라서 사기는 하겠다만 그래픽 뿐만 아니라 모션도 개선해야
성벽 궁수배치좀 바꾸고 사다리 라던가 있나?
그래도 명품 계보는 확실히 이어가주는듯
요새 저렇게 나오면 누가 하냐...
유닛이 성벽 위에 올라갈 수 있게 된걸 혁신이라고 말하다니 기자는 토탈워를 하고 와라
보니깐 추가로 숲속에 은신해서 기습할수 있는거 같더군요
그래픽도 그래픽인데..음
이게 그 둥글게둥글게 짝임?
뭐야 이거 ㅋㅋ
믿고거르는 렐릭
퇴보한거 맞는거 같은데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1 2 3 리마스터랑 비교하면.
렐릭은 던옵3 망쳐놓고 AOE4 만든다더니 결과가 이건가
어이~ 역시 렐릭이야 믿고 있었다고~ 젠장~!
앶3도 신경쓴 곳은 땟갈 쥑였는대 , 어찌 이렇게 나온거지?
솔직히 퇴보도 어마어마한 퇴보 한거같은데.... 화살은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