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JeevunSidhu/status/1420170029010604032
체계 너프
암흑의 인장
● 중첩당 주문력: 5 >>> 4
● 사망 시 잃어버리는 중첩: 4 >>> 5
체계 버프
기민한 발놀림 룬 :: 패치 미룸
구원
● 체력 회복: 180~360 >>> 200~400
●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 90초
챔피언 너프
다이애나
● 기본 지속 효과 몬스터 피해량: 300% >>> 250%
피오라
● E 재사용 대기시간: 11~5초 >>> 11~7초
리 신
● W 생명력 흡수&주문 흡혈: 10~30% >>> 5~25%
룰루
● W 재사용 대기시간: 15~11초 >>> 16~12초
●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 110~80초 >>> 120~80초
탐 켄치
●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 12~60 >>> 8~60
● Q 체력 회복: 15~35 >>> 10~30
신 짜오
● 기본 공격력: 66 >>> 63
직스
● 마나: 420 >>> 480 (11.14 패치 롤백)
● 지뢰당 E 피해량: 40~180 >>> 30~190
● 둔화율: 30~50% >>> 10~50%
챔피언 버프
자르반 4세
● 기본 지속 효과 현재 체력 비례 피해량: 8% >>> 10%
● 궁극기 추가 공격력 계수: 150% >>> 180%
진
● W 피해량: 50~190 >>> 60~200
● 궁극기 최소 피해량 공격력 계수: 20% >>> 25%
마오카이
● 기본 지속 효과 최대 체력 비례 체력 회복: 5~13% >>> 7~15%
● E 피해량: 25~125 >>> 20~120
● E 주문력 계수: 주문력 100당 0.8% >>> 0.7%
누누와 윌럼프
● 이동 속도: 340 >>> 345
● E 총 피해 주문력 계수: 54% >>> 90%
샤코
● 버그 수정과 11.15 패치에서 전장의 안개에서 Q가 보이는 것 롤백
시비르
● W 공격력 계수: 30~70% >>> 30~90%
블라디미르
● 기본 지속 효과 주문력 1당 체력 증가: 1.4 >>> 1.6
● 주문력이 1 증가하는 추가 체력: 40 >>> 30
챔피언 조정
소나 :: 글타래 참조
소나
기본 지속 효과 - 파워 코드
● 신규 기본 지속 효과 :: 아첼레란도 - 소나가 기본 스킬을 잘 사용하여 아첼레란도 중첩을 얻습니다. 중첩당 기본 스킬 가속이 영구적으로 +0.5씩, 최대 60까지 증가합닏나. 기본 스킬 가속이 60에 도달하면 중첩을 추가로 얻는 대신 현재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Q - 용맹의 찬가
● 마나 소모량 :: 75~95 >>> 50~70
● 적 챔피언에게 각 투사체가 적중할때마다 아첼레란도 중첩을 하나 얻습니다.
● 돌려받는 마나 효과 :: 삭제
W - 인내의 아리아
● 마나 소모량 :: 105~125 >>> 80~100
● 부상당한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거나 이 보호막으로 다르 ㄴ아군이 받을 피해를 최소 25~125 이상 흡수할 때마다 아첼레란도 중첩을 하나 얻습니다.
● 돌려받는 마나 효과 :: 삭제
E - 기민함의 노래
● 마나 소모량 :: 90 >>> 65
● 아첼레란도가 절대 적용되지 않습니다.
● 돌려받는 마나 효과 :: 삭제
R - 크레센도
●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삭제
● 스킬 적중 :: 챔피언 >>> 챔피언, 미니언, 몬스터
신짜오 그냥 쓰지말라는 수준인데
3차이가 큰가요? 잘 몰라서
그레이브즈 공격력 2 버프했더니 지금 2티어 된거만 봐도..
도란검 공8 롱소드 공10인거 생각해보면 초반 레벨싸움에서 공3은 작은건 아닌듯
평타 자주 때리는 챔프들은 크죠. 신짜오의 경우 당장 정글속도부터 카정, 갱킹능력까지 영향 받습니다.
직스는 꿀을 더 빨수 있겟구만
샤코 롤백 미쳤네 그냥ㅋㅋㅋㅋㅋ 이따위로 할거면 아무무 궁사거리도 롤백해라
스트린젠도 아체레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