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 12월 2일 예정된 주간 점검과 함께 본섭에 적용될 여려 직업의 조정 계획을 작업하고 있습니다. 이 변경점은 용군단 출시(11월 29이) 후 적용됩니다.
악마 사냥꾼
파멸
- 불타는 상처의 제물의 오라 공격력 보너스가 5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 적을 알고 나를 알면(특성)의 치명타 확률당 치명타 피해 증가치가 50% // 100%에서 40% // 80%로 감소합니다.
- 수단돠 방법을 가리지 않고(특성)의 피해 보너스가 특화: 악마의 현신의 100%에서 80%로 감소합니다.
성기사
황혼과 여명이 다음과 같이 조정됩니다.
- 여명의 축복의 공격력 및 치유량 증가치가 6%에서 5%로 감소합니다.
- 황혼의 축복의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 질서의 문양이 이제 여명의 축복 동안 증가시키는 신성한 힘 소모 능력의 공격력 및 치유량이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
보호
- 보호 성기사의 영광의 서약의 치유량이 40%만큼 증가합니다.
- 티탄의 빛의 치유량이 40%만큼 증가합니다.
사제
수양
- 엄격한 규율 버프 효과의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도적
무법
- 속결의 공격력이 5%만큼 감소합니다.
- 공포의 검(특성)의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하고, 기력 소모량이 50에서 40으로 감소합니다.
전사
무기
- 노련한 병사가 이제 추가로 광역 공격에 의한 피해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 전투군주가 이제 항상 제압의 공격력을 25%만큼 증가시킵니다.
- 무예 기량이 증가시키는 필사의 일격 및 회전베기의 공격력이 2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전율의 강타로 필사의 일격와 회전베기의 쿨이 즉시 초기화될 확률이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척살의 징표의 공격력이 20%만큼 즘가합니다.
- 격렬한 원동력의 치명상으로 입힌 피해로 인한 치유량이 50%에서 65%로 증가합니다.
- 필사의 일격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도적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더 이상 설욕의 효과가 50%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더 이상 울려퍼지는 문책의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더 이상 영혼 결속의 파장이 더 이상 33%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
무법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더 이상 광기의 학살자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더 이상 권총사격의 공격력이 16%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
잠행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더 이상 특화: 집행자의 효과가 20%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
수사지금 탱커보다 힐안나오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