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문(링크) ::
오늘(28일) 오버워치 2 신규 영웅 라마트라의 인게임 상세 기술 및 공식 컨셉아트들을 공개했습니다. 모든 영상들은 공식적으로 한글자막을 지원합니다.
라마트라는 오버워치 2에 추가된 최초의 템포 돌격 영웅입니다. 여기서 템포 돌격 영웅이란, 일시적으로 형태를 변경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수석 캐릭터 컨셉 아티스트 치우 팽과 함께 라마트라의 기술에 대해 알아보세요!
※ 신규 영웅 기술
■ 공허 가속기(기본: 옴닉폼)
- 마우스 좌클릭: 일정한 형태로 나아가는 투사체를 발사 합니다.
- 마우스 우클릭: 대상 위치에 방벽을 생성 합니다.
■ 탐식의 소용돌이 - E
- 전방에 구체를 발사하는 스킬로, 지면에 닿으면 폭발하여 피해를 주는 역장을 생성합니다.
- 역장의 영향력 내에 있는 적들은 지면으로 잡아당겨지며, 이동 속도가 느려지는 부가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 응징(네메시스폼) - Shift
- 사용 시 약 8초간 변신해 아래 기술 사용 합니다.
- 좌클릭: 전방으로 주먹으로 공격하며, 주먹을 내지를 때마다 충격파가 발생합니다. (충격파는 전방의 적을 관통)
- 우클릭: 이동 속도가 감소하지만 전방에서 오는 피해를 대폭 감소 합니다.
- 네메시스 변신 후 추가 150 방어력을 얻습니다. (450에서 600 전체 체력 증가)
■ 절멸 (궁극기) - Q
- 네메시스 형태로 변신하고 주위에 에너지 영역을 생성합니다.
- 영역 내에 적은 지속적으로 피해를 받으며, 피해를 주는 동안은 지속시간이 유지됩니다.
- 적군과 근접해 있을 때, 지속적으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널 섹터의 지도자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수석 캐릭터 컨셉 아티스트 치우 팽과 함께 알아보세요!
※ 공식 컨셉
:: 2017년 첫 라마트라 컨셉 ::
오버워치2 공식 홈페이지 playoverwatch.com에서 앞으로 공개될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오버워치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YouTube에서 공개되는 최신 업데이트를 놓치지 않도록 팔로우 및 구독해주시기 바랍니다.
소처럼 생긴 버전도 멋있네요, 스킨으로 나오길...
현재 디자인 제일 멌있네요. 색깔도 독보이고. 왠지 로드호그가 카운터가 될같은데 님들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뚜벅이고 블록도 헤체시킬수있는거 같던데
소처럼 생긴 버전도 멋있네요, 스킨으로 나오길...
현재 디자인 제일 멌있네요. 색깔도 독보이고. 왠지 로드호그가 카운터가 될같은데 님들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뚜벅이고 블록도 헤체시킬수있는거 같던데
호그랑 별 상관 없어보이는데 왜 카운터가 되는 건가요? 정말로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루리웹-3203112800
원댓글은 로드호그가 라마트라의 카운터가 될거같다는 얘기같은데요?
방벽 잘 뿌실 아군 같이 있으면 할수있는일 많이 제한 시킬순 있을듯
오... 이집트 컨셉 맘에 든다...
오랜만에 오버워치에서 보는 개간지 캐릭터네요.. 기대
얘는 진짜 캐디 좋은듯
소개만 보면 시그마 상위호환 버전 같은데...
노건즈라이프에 나온 캐릭터 생각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