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전투에서 죽은 아군 하수인 하나당 공격력을 +1 얻습니다.
도발, 환생
이번 게임에서 죽은 내 Eteral Knight의 수만큼 +1/+1을 얻습니다. (어디에 있든)
전투의 함성: 이번 게임동안 내 언데드 하수인들에게 공격력 +1을 부여합니다. (어디에 있든)
환생, 죽음의 메아리: 내 언데드 하수인 하나에게 +1/+2를 부여합니다.
복수(1): 모든 아군 종족에게 각각 공격력 +3을 부여합니다. (종족마다 하나씩)
아군 하수인이 환생한 후에, +3/+3을 얻습니다.
도발, 내 턴이 시작할때 저번 전투에서 죽은 하수인들에게 +1/+1을 부여합니다.
환생, 기선 제압: 아군 언데드 하수인 하나에게 환생을 부여합니다.
전투의 함성: 아군 언데드 하나에게 +2/+7을 부여합니다.
죽음의 메아리: 환생 능력을 가진 2/2 손을 소환합니다.
죽음의 메아리: 이번 게임동안 내 언데드 하수인들에게 공격력 +2을 부여합니다. (어디에 있든)
죽음의 메아리: Eteral Knight를 2마리 소환합니다.
내 하수인이 환생할때마다 내 언데드 하수인들에게 +1/+3을 영구히 부여합니다.
이중 종족 하수인도 몇개 추가적으로 공개됐습니다.
1성 내 손으로 카드를 가져온 후에 다음턴까지 생명력 +1을 얻습니다. [종족:가시멧돼지&해적](추정)
3성, 전투의 함성: 이번 게임동안 밥의 선술집에 있는 하수인들에게 +1/+1을 부여합니다. [종족:정령&악마]
4성, 이 하수인에게 주문을 낸 후에, 다음 턴 동안 독성을 얻습니다. (추정) [종족:가시멧돼지&나가](추정)
여기에 나오는 언데드들은 퓨트리사이드 전용 선택지인 모양입니다.
음 환생하면 강해지는데.. 강해지면 환생할일이 없어질테니... 뭔가 애매함 ㅋ
전장은 패치하고 바로 돌리면 안되더라... 야수 패치하고 전설의 개구리 메타 나가 3코 끝날때 주문제작 적용 하수인 등등
음 환생하면 강해지는데.. 강해지면 환생할일이 없어질테니... 뭔가 애매함 ㅋ
성장 기물이 대부분 5렙부터라 너무 약해보이는데
하스 안한지 3~4년 정도 된 것 같은데 지금 다시 할만 할까요? 그전까지는 꾸준히 했었고요
새로하시면 견습덱 하나 주는데 티어덱.줘서 할만할겁니다.
답글 감사합니다 ^^ 오랜만에 다시 깔아봐야겠네요
고점이 높을거같지도않은데 초반이 쎄보이지도않고
성장이 애매한데 대체로 죽어야 강해지는데 강해지면 잘 안죽을테고, 다른종족 넣어야 확정 버프 먹일순 있어도 그만큼 또 약해지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