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전투에서 죽은 아군 하수인 하나당 공격력을 +1 얻습니다.
도발, 환생
이번 게임에서 죽은 내 Eteral Knight의 수만큼 +1/+1을 얻습니다. (어디에 있든)
전투의 함성: 이번 게임동안 내 언데드 하수인들에게 공격력 +1을 부여합니다. (어디에 있든)
환생, 죽음의 메아리: 내 언데드 하수인 하나에게 +1/+2를 부여합니다.
복수(1): 모든 아군 종족에게 각각 공격력 +3을 부여합니다. (종족마다 하나씩)
아군 하수인이 환생한 후에, +3/+3을 얻습니다.
도발, 내 턴이 시작할때 저번 전투에서 죽은 하수인들에게 +1/+1을 부여합니다.
환생, 기선 제압: 아군 언데드 하수인 하나에게 환생을 부여합니다.
전투의 함성: 아군 언데드 하나에게 +2/+7을 부여합니다.
죽음의 메아리: 환생 능력을 가진 2/2 손을 소환합니다.
죽음의 메아리: 이번 게임동안 내 언데드 하수인들에게 공격력 +2을 부여합니다. (어디에 있든)
죽음의 메아리: Eteral Knight를 2마리 소환합니다.
내 하수인이 환생할때마다 내 언데드 하수인들에게 +1/+3을 영구히 부여합니다.
이중 종족 하수인도 몇개 추가적으로 공개됐습니다.
1성 내 손으로 카드를 가져온 후에 다음턴까지 생명력 +1을 얻습니다. [종족:가시멧돼지&해적](추정)
3성, 전투의 함성: 이번 게임동안 밥의 선술집에 있는 하수인들에게 +1/+1을 부여합니다. [종족:정령&악마]
4성, 이 하수인에게 주문을 낸 후에, 다음 턴 동안 독성을 얻습니다. (추정) [종족:가시멧돼지&나가](추정)
여기에 나오는 언데드들은 퓨트리사이드 전용 선택지인 모양입니다.
패치하고 바로 돌려야 재밌음 사기 치는 맛이 있어서 후반 가면 대부분 너프뿐이라 이도저도 아닌 느낌
음 환생하면 강해지는데.. 강해지면 환생할일이 없어질테니... 뭔가 애매함 ㅋ
전장은 패치하고 바로 돌리면 안되더라... 야수 패치하고 전설의 개구리 메타 나가 3코 끝날때 주문제작 적용 하수인 등등
모쿠카카
패치하고 바로 돌려야 재밌음 사기 치는 맛이 있어서 후반 가면 대부분 너프뿐이라 이도저도 아닌 느낌
음 환생하면 강해지는데.. 강해지면 환생할일이 없어질테니... 뭔가 애매함 ㅋ
성장 기물이 대부분 5렙부터라 너무 약해보이는데
하스 안한지 3~4년 정도 된 것 같은데 지금 다시 할만 할까요? 그전까지는 꾸준히 했었고요
새로하시면 견습덱 하나 주는데 티어덱.줘서 할만할겁니다.
답글 감사합니다 ^^ 오랜만에 다시 깔아봐야겠네요
고점이 높을거같지도않은데 초반이 쎄보이지도않고
성장이 애매한데 대체로 죽어야 강해지는데 강해지면 잘 안죽을테고, 다른종족 넣어야 확정 버프 먹일순 있어도 그만큼 또 약해지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