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 10.0.7 패치에서 징벌 성기사 특성 트리를 대대적으로 변경하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징벌 성기사 특성 트리를 처음부터 다시 설계하는 것은 앞으로의 중대한 변화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징벌 성기사 특성 트리는 첫 번째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사용할 수 없으므로, 첫 번째 빌드의 중요 콘텐츠가 아닙니다.
그럼에도 우리는 징벌 성기사에 대한 주요 목표를 여러분께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 너무 많은 버튼
현재 징벌 성기사는 상당한 많은 수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능력 중 일부는 불필요하고 비효율적으로 느껴집니다. 우리는 이 문제를 완화하고 더 집중된 능력과 쿨다운 세트를 마련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능력 중첩 조정
현재 중첩되는 효과를 제공하는 몇 가지 특성과 능력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극도의 순간 딜을 입히는 플레이 스타일을 만들 수 있지만, 그 대가로 핵심 능력이 뭔가 아쉽고 조정되지 않은 느낌을 줍니다. 우리는 이것을 크게 바꾸려고 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핵심 능력이 모든 상황에서 사용될 때 훌륭하고 강력하게 느껴지기를 바랍니다. 이는 순간 폭딜의 모든 요소를 줄인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순간딜을 보다 의도적이고 신중하게 만들 뿐 아니라 이를 낮추는 대신 지속적인 꾸준딜을 하는 옵션을 허용하고자 합니다.
※ 생존율
징벌 성기사는 현재 모든 콘텐츠에서 가장 높은 사망률을 보이는 전문화 중 하나입니다. 하이브리드 직업 중 판금 착용가능 직업 치고는 보기 좋지 않습니다. 우리는 근거리 기반 전문화로 인해 발생하는 도전의 정도를 유지하면서도 지속 효과 보너스와 사용 기술과 쿨기에 대한 개선을 혼합하려 강화하려 합니다.
※ 기동성
우리는 기동성에 문제가 있음을 인식하고 있으며 일부 개선을 하려 합니다. 그러나 여기서 우리는 여러분께 명확하게 말씀드릴게 있습니다. 징벌 성기사에게 도적의 기동성을 기대할 수는 없다는 것입니다.
※ 유틸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에서 징벌 성기사가 겪은 변경 사항은 플레이어에게 약간의 충돌을 일크려 징벌 성기사가 자신의 그룹에 이로운 효과를 제공하거나 자신에게만 이로운 효과를 주는 것 중에 하나를 선택하도록 강요했습니다.
이 선택은 흥미로울 수 있지만, 역사적으로 볼 때 성기가의 역할을 볼 때 용군단에서 뭔가 잘못되었다고 느껴집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러분이 익숙한 그룹의 이로운 효과를 제공하면서 지신의 딜을 개선할 수 있는 변경 사항을 마련하고자 하니다. 또한 10.0.7 테스트 주기 종안 성기사에 대한 추가 유틸 개선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여러분의 피드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리자드 #액티비전 #WOW #와우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용군단
판금 성기사는 무적없으면 찢기고 천쪼가리 흑마법사는 체력이 많아서 필드에서 죽이기도 힘듬
존나웃기긴함 렙할때 보면 똑같은 판금인데 전사나 죽기랑 비교하면 진짜 피가 쭊쭊빠짐
왠일로 문제점을 정확히 파악하고 고친다는데 저번 드루도 그렇고 애내들 용군단 초반부터 엄청 열심히 하내요
징기 생존성 기동성 문제를 내가 접으니까 바꿔주네
음 과연 어떻게 변화할련지;; 지금 징기 딜은 나름 좋지만 너무 유리 대포라 그쪽관련 패치만 해줘도 살만할거 같은데
징바퀴라 불리던 시절이 그립다...
판금 성기사는 무적없으면 찢기고 천쪼가리 흑마법사는 체력이 많아서 필드에서 죽이기도 힘듬
ㄹㅇ; 판금이라 생존률이 낮은게문제라면서 흑마는 pvp서 몸빵족강력이라 때리기도 겁남ㅋㅋㅋ
무슨 만화인가요?
존나웃기긴함 렙할때 보면 똑같은 판금인데 전사나 죽기랑 비교하면 진짜 피가 쭊쭊빠짐
좀 강력하게 갑시다
한때 징박 하면 우주신 처럼 여겨질 때도 있었는데
왠일로 문제점을 정확히 파악하고 고친다는데 저번 드루도 그렇고 애내들 용군단 초반부터 엄청 열심히 하내요
징기도 신경쓰는데 왜 양냉은 관심이 없는거냐 블자!!!
징기 아니면 재미랑 애정을 못 느끼는 사람인데.. 좀 살려줘요
축복이나 돌려내 이것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