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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지 십새들이 문제요
1. 스토리 : 이제 내년이면 번지의 데스티니 스토리의 끝임. 그런데, "막보가 우리쪽 대장 만남" "막보가 우리쪽 대장한테 '무언가'를 해서 게이트 열고 들어감" 이 큰 따옴표 사이에 없는 한 문장이 전부임. 스토리가 있었는데, 없었음. 2. 버그 : 1년 단위의 확장팩인 만큼 새로 추가된 게 많음. 그래서 버그도 많음. 유저한테 도움되는 버그부터 고치고, 해로운건 '알고있음'으로 퉁침 3. 밸런스 3.1 피통 뻥튀기 : 번지는 분명히 "우주 활극 게임"이라고 강조했음 (심지어 이번 패치 직전에도). 그런데 지금 패치 방향은 옛날 디비전 1 송골매 처음 나왔을 때 같음. 피통만 엄청 늘어서 하루종일 때려야 잡는 애들만 추가됨. 3.2 능력 쿨타임 증가 : "우주 활극 게임"에 마법이 들어있다고 했는데, 전반적으로 능력 쿨타임은 또 증가시킴 3.3 패치 방향 : 최근 패치에서 '근접 공격력 증가 방어구' + '근접무기'가 너무 강해서 너프를 함. 1/3토막 나서 '근접 공격력 증가 방어구' 만 착용한 근접공격이 '근접무기'를 더한 것 보다 약함. 맨손 > 무기. 게임을 이끌어나가는 패치의 방향성에 목표나 일관성이 안느껴짐. 주변 사람들 전부 너프만 인상적이고 버프는 언제 받았는지 기억도 못함.
제목이 문제네... 빛의 속도로 추락!!
다른건 그냥 평소 데스티니 그대로인데 전투력 개편한다면서 전투력 캡을 온갖 활동에 다 갖다넣은게 최악인듯 그냥 설렁설렁 돌던 공격전도 일부러 귀찮고 시간 오래걸리게 만들어 놓거나 빠르게 컨텐츠 뽑아먹는게 그렇게 보기 싫은가 싶음 그게 보기 싫으면 컨텐츠를 더 만들던가
번지 애내는 잘 할줄 아는대 이러는거보면 일부러인거 같기도 하고
제목이 문제네... 빛의 속도로 추락!!
그것이.. 추락이니깐
번지 십새들이 문제요
번지 애내는 잘 할줄 아는대 이러는거보면 일부러인거 같기도 하고
마녀 여왕이 비정상이고 이게 정상아님? ㅋㅋ
진짜 왜 그랬니??
솔직히 이번 확장팩은 쉬엄쉬엄하는 정도면 충분히 가격값은 함 대신, 옛날처럼 각잡고 이것만 판다고하면 말리고 싶음
다른건 그냥 평소 데스티니 그대로인데 전투력 개편한다면서 전투력 캡을 온갖 활동에 다 갖다넣은게 최악인듯 그냥 설렁설렁 돌던 공격전도 일부러 귀찮고 시간 오래걸리게 만들어 놓거나 빠르게 컨텐츠 뽑아먹는게 그렇게 보기 싫은가 싶음 그게 보기 싫으면 컨텐츠를 더 만들던가
ㄹㅇ 플탐 어거지로 늘리겠다는 심보가 보임
번지!
1. 스토리 : 이제 내년이면 번지의 데스티니 스토리의 끝임. 그런데, "막보가 우리쪽 대장 만남" "막보가 우리쪽 대장한테 '무언가'를 해서 게이트 열고 들어감" 이 큰 따옴표 사이에 없는 한 문장이 전부임. 스토리가 있었는데, 없었음. 2. 버그 : 1년 단위의 확장팩인 만큼 새로 추가된 게 많음. 그래서 버그도 많음. 유저한테 도움되는 버그부터 고치고, 해로운건 '알고있음'으로 퉁침 3. 밸런스 3.1 피통 뻥튀기 : 번지는 분명히 "우주 활극 게임"이라고 강조했음 (심지어 이번 패치 직전에도). 그런데 지금 패치 방향은 옛날 디비전 1 송골매 처음 나왔을 때 같음. 피통만 엄청 늘어서 하루종일 때려야 잡는 애들만 추가됨. 3.2 능력 쿨타임 증가 : "우주 활극 게임"에 마법이 들어있다고 했는데, 전반적으로 능력 쿨타임은 또 증가시킴 3.3 패치 방향 : 최근 패치에서 '근접 공격력 증가 방어구' + '근접무기'가 너무 강해서 너프를 함. 1/3토막 나서 '근접 공격력 증가 방어구' 만 착용한 근접공격이 '근접무기'를 더한 것 보다 약함. 맨손 > 무기. 게임을 이끌어나가는 패치의 방향성에 목표나 일관성이 안느껴짐. 주변 사람들 전부 너프만 인상적이고 버프는 언제 받았는지 기억도 못함.
윗윗 댓글 보고 추가함 4. 플레이 타임 강제 증가 : 황혼전이라는 컨텐츠는 보상기준이 3회->5회 가 되었고, 빠른 클리어 타임때문에 선호되던 맵은 오버워치식 화물밀기를 추가해서 플레이타임 2배정도 늘여버림. 전반적인 모든 컨텐츠 패치 방향임
전잊구도 포함시켜주세요..
님부스 목소리도 추가해주세요~ 정치적 올바름이란 개떡같은 것을 표현 하는 방법이 패션, 인칭대명사 그리고 개떡같은 목소리 밖에 없나봄
월도 죽었어요???
합근월도가 합근평타보다 데미지 약해졌어요
태글
내가 성우 욕했어요? 누군지 몰라도 시키는대로 했겠지.
어엌ㅋㅋㅋㅋㅋㅋ
태글
적다보니 감정이 격해져서 오타가 좀 있음 황혼전이 아니라 공격전이 맞음. 황혼전 2판 + 공격전 1판 하거나 공격전 5판 하거나 거기에 더해서 초기화 되기전을 기준으로 마스터 난이도 황혼전 20만점 찍으려면 부활로 점수작해야 가능한 수준(한 판 30분 정도) 합근 월도도 "'근접 공격력 증가 방어구' 만 착용한 근접공격이 '근접무기'를 더한 것 보다 약함" 라고 썼는데 강함임
초월 빼고 다
복귀자하려니까 못따라가겠음 스토리도 오시리스 나올때 이후로는 유튜브 보라 그러구 ㅜ
1부터 맨날 같은 몹.. ㅠㅠ
빚의 추락..?
빛의 속도로 번지점프?
제목 따라가는거지 뭘.,~
얘넨 도대체 흥한 시즌이 언제야...
배틀넷에 있던 포세이큰 시절 ㅇㅇ
ㅇㄱㄹㅇ.. 배틀넷에 있던 포세이큰때가 전설이었따...
스토리 개쳐망한건 기본이고 안그래도 전설 이상부터는 매칭없어서 디스코드에서 사람구해가야되서 라이트하게하는사람들은 그냥 영웅언저리 다니곤했는데 이젠 영웅에도 투력캡이생겨서 겜 피로도가 엄청올랐음 능력개편 -> 걍 너프 / 개조부품 개편 -> 너프 디비전2 뉴욕 초창기에 밸패랍시고 플탐 쳐늘리겠다고 난이도 뻥튀기한거랑 지금이랑 소름돋게 똑같아서 개쳐망했음
빚의 추락...? 데스티니 개발자들 전부 신용불량자 된 건가
컨텐츠는 겁나 없으면서 뺑뺑이만 시킴
붉은군단이나 다시 내놔
딱 자격의 시즌급.
초월은 재밌다. 딱 거기까지임...
와 댓글만 보면 데스티니 많이 하넹
한국에서 하는사람들 은근 있는데 하는사람들이 추천은 이상하게 안 하는 게임
곰겜시 시즌활동 매칭 돌리면 아주아주 ㅈ같은 시기 대깨들은 전부 길드나 디코파티로만 돌림 라이트 유저들은 피곤하게 더 매칭돌려야함 예전에는 그냥 매칭 돌려도 혼자 캐리가 되니 그냥 매칭이니까 ㅇㅇ 하고 했는데 진짜 혼자 캐리하기 너무 힘듬 네오무나는 투력제한때문에 파밍하고 쌔진다가 전혀 워킹안됨
재미있으면 사람들이 스토리 보지도 않음. 핵노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