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지구가 멸망하더라도 오늘 한 그루 사과나무를 심겠다.” 17세기 네덜란드 철학자 스피노자가 말한 것 처럼 디아블로 4 베타가 종료된 이후에도 캐릭터 정보 삭제되더라도 베타 25레벨 만렙을 찍은 이후에도 자기 만족으로 계속 파밍을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25레벨 부터는 더 좋은 강력한 장비를 얻기 위해서 레벨 25레벨 몬스터를 사냥을 해서 전설 아이템을 얻어야하고, 현재 베타 레벨이 25로 제한되어 있기에 26레벨 이상의 장비를 얻는다고 바로 착용할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그래서 이번 주말 부터 가능한 디아블로 4 오픈 베타에서 더 강한 캐릭터를 만들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얼리 액세스 베타에서 유저들이 알아낸 26레벨 이상 전설 아이템을 얻는 법과 어떻게 착용할 수 있는 파밍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베타이지만 폐지 줍는 맛을 잊을 수 없다 ::
※ 25레벨 이상 장비 파밍 방법
25레벨 이상의 전설 아이템들를 얻는 방법이 있지만 제일 간단한 방법은 카미오의 착륙지에서는 리젠되는 정예 몬스터 1마리를 계속 사냥 반복만 하면됩니다. 리젠 시간 역시 빠르면 1분 늦어도 10분 안에 소환되는 꿀 파밍 장소가 있습니다.
"Wrathful" Osgar Reede 정예 몬스터 경우 35레벨을 가지고 있지만 크게 어렵지도 않고 죽어도 근처 옆 보루에서 부활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재도전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파밍 방법이 이미 많이 퍼졌기 때문에 이미 같은 위상(섹션 또는 채널)에 25레벨을 찍은 다른 유저들도 이미 해당 전설 파밍을 하기위해서 대기하고 있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실제로 얼리 액세스 2일차부터는 여기서 파밍만 하는 플레이어들이 많았고 언제나 가도 다른 플레이어들이 적으면 3명 많으면 4명이상이 있으니 원하는 전설 아이템이 나올때까지 반복해서 잡아주시기만 하면됩니다.
:: 타오르는 열광의 철퇴만 벌써 몇 번째인지... ::
※ 26레벨 아이템 착용하기
이제 원하는 전설 아이템 옵션과 희귀 등급 장비가 있다면 키요 바샤드에 있는 비술사 데미안을 찾아가서 26레벨 아이템 전설 옵션을 위상으로 추출해서 희귀 아이템에 각인 부여하기만 하면됩니다.
그리고 획득한 희귀 등급 장비에 자기 사용하지 않는 옵션이 있다면 동일하게 비술사 데미안에게 마법부여로 해당 옵션만 마법부여로 교채 한 뒤에 26레벨 위상 각인 추출 후 원하는 희귀 아이템에 위상 각인을 진행하면 끝이 납니다.
:: 26레벨 전설 아이템 위상 추출 후 원하는 희귀 아이템에 위상 각인을 하면된다 ::
디아블로 IV에 새로운 소식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디아블로 IV에 대한 자세한 정보들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 #액티비전 #나에리 #디아 #디아블로 #디아블로4 #디아블로IV #디아4 #Diablo4 #DiabloIV #Blizzard #Activision
오베 캐릭터 삭제된다는 이야기 듣고 그냥 올전설 도배정도만 해보고 말았는데 이거 하시는분들 많다는 이야기듣고 파밍에 진심이신분들이 그정도까지인줄 첨알았음 ..
빨리 다시 오픈해줘잉
그야.. 그런게임이까
가방은 20레벨이요
얼리 오베 동안 한캐릭밖에 못해봤지만 확실히 아템 업글에 따른 캐릭이 성장한다는 느낌이 바로바로 옵니다. 덕분에 저도 의미없는 행동이란걸 알면서도 파밍을 하게 되더라구요. 위에 내용은 몰랐어서 못했지만 딱 필요한 전설템으로 도배하니까 모든 맵의 몹들이 다 쉬워지더라구요.
오베 캐릭터 삭제된다는 이야기 듣고 그냥 올전설 도배정도만 해보고 말았는데 이거 하시는분들 많다는 이야기듣고 파밍에 진심이신분들이 그정도까지인줄 첨알았음 ..
P.S.G
그야.. 그런게임이까
시즌 초기화 되면 처음부터 달리는 사람이 믾은 이유 ㅋㅋ
미리 체험해보는거죠 본편 대비 연습
가방 받으려고 25렙만 찍고 말았는데 ㄷ. .
루리웹-3814261931
가방은 20레벨이요
빨리 다시 오픈해줘잉
얼리 오베 동안 한캐릭밖에 못해봤지만 확실히 아템 업글에 따른 캐릭이 성장한다는 느낌이 바로바로 옵니다. 덕분에 저도 의미없는 행동이란걸 알면서도 파밍을 하게 되더라구요. 위에 내용은 몰랐어서 못했지만 딱 필요한 전설템으로 도배하니까 모든 맵의 몹들이 다 쉬워지더라구요.
아이템이 꽤 잘나오는 느낌이라 .갬블 몇번 해보니 전체 아이템을 전설로 싹 맞춰짐. 취향에 따라 아이템 조합하는 재미가 대단하겠다 싶음.
강화랑 위상이었나..그거 하는데 골드가 꽤 들어가던데 후반부되면 걱정없겠지?
근데 이렇게 퍼주면 너무 컨텐츠 소모가 빠른게 아닐까 싶기도 하고… 디아 3 를 이미 봤기때문에 일주일하고 찍싸는 게임이 안되길 바랄뿐
공식땐 신화등급미만 잡일듯
님 감이 맞는것 같네요. 블리자드는 개발 철학 자체가 망가진 느낌.
ㅋ
전설보다 더 높은 등급의 템들도 있으니까 상위템 드랍률이 어떨지 또 모르죠 디아2때도 그랬지만 너무 템이 안나와도 접는분들 많았고 그거때문에 시세가 높은 템도 많았구요
베타니까 퍼주는 걸 수도 있어요. 디아3도 테섭에서는 템 드랍율 올려놨었으니까
정식출시 할때 드랍율 낮출꺼라고 말하던.. 베타 테스트라서 유저들 편하라고 드랍율 확 높여둔거 같네요
더 높은 등급 있을듯
개발자가 직접 정식때 드랍율 낮출거라고 했데요
진짜 재밌더라 돈도 엄청 중요해졌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저 정도까진 안하고 월드보스 세번 잡으니까 세 부위 정도 빼고 전설로 되더군요 나머지는 필드에서 먹거나 갬블로 채웠습니다
달려라 하니의 그녀
3개다 20넘게 찍었는데 이게 진짜 운나쁘면 20넘도록 약간 공용옵션만 나오는경우 좀 루즈해지던데 직업전설 나오면 바로 재밌더군요ㅋㅋ
베타를 편하게 즐길수있도록 드랍율을 높여놨다고 공식 입장문이 있죠.
재미있는건 아니지만 막상하면 최면걸린거 마냥 계속하는게 □□과 같은 게임같이 느껴짐 하다가 전설이다 오! 이러다가 앉자서 그자리에서 8시간 게임해버림;;;결국 똥망겜이라고 생각하던 게임이 갓게임이라고 생각이 바껴서 사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