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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얘네가 사후관리 끝판왕인듯;
세기의 사후지원 명작의 골드행을 보고 계십니다
사두용미의 시작
뇌? ai?
진짜 얘네가 사후관리 끝판왕인듯;
뇌? ai?
신작... 만들고 있긴한거지?
조개
세기의 사후지원 명작의 골드행을 보고 계십니다
조개
사두용미의 시작
이거보러 왔습니다 휴...없엇으면 서운했을뻔..
또? ㄷㄷ
이제 할만큼 했으니 새겜 만들러가라
결국 남는건 건축인데 이쪽 자동화 쫌 업뎃해주징!!!
아이엔에프피
우주 탐험이 메인이긴 한데 저 플레이 시간 500시간 넘어서 모든 유형의 행성을 다 알다 보니 -_-;;;;; 탐험이고 뭐고 새로운게 안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남는건 씽크빅으로 건물 만드는게 최고의 게임이라 생각합니다 ㅎㅎ
할게 없어서 노맨즈 공략도 엄청 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단물 다 뽑으면 남는게 건축이더군요 ㅋㅋㅋㅋ
아이엔에프피
문제는 그 탐험의 과정 마져 넘긴 유저는 게임의 소스가 제공하는거 말고 스스로 컨텐츠 생산이 필요한데 다른 온라인 게임이라면 pvp같은거라 생각하고 저는 노맨즈에서는 그게 건축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좀 더 발전 시키면 좋겠네요. 각종 컨셉으로 우주정원, 수중도시, 유튭의 크리에이터들이 만드는것도 보고 아이디어 얻어서 그렇게도 만들어보고 ㅎㅎ... 결국에는 게임밖으로 공략도 쓰고ㅎㅎ... 저 플레이 타임에서 더 새로운걸 요구하는것도 놀부심보라서 게임일 할게 없다 이런걸 말하는게 아니라 스스로 재가공해고 인간의 독창성을 이용해 컨텐츠를 만드는 건축 부분에서 더욱더 뼈대가 생기면 좋겠네요
아이엔에프피
남은 장점을 이야기 해주시는 거고 밑에 분은 이제 부족한 부분도 좀더 보강해 달라 하시는 거인듯
아이엔에프피
내가 비추 안했는데요 ㅠㅠ... 힝...
너구리광견병
와 진짜 엄청 즐기셨구나 나중에 공략찾아 볼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