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시티즈 스카이라인 2 유출 스크린 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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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도 같은 유니티 기반이라 그래픽카드 성능을 십분 활용 할 수 있을 가능성은 거의 없고... 전작마냥 똑같이 아무리 좋은 cpu에 램 증설해도 렉걸리는건 마찬가지일듯 애초에 최적화 문제 이전에 이런류의 게임은 그래픽카드는 거의 성능에 영향 미미하고 cpu랑 램이 중요함
교통과의 전쟁2가 드디어 오는가......
겉으로는 구작하고 별 차이 없어 보이는데 시뮬레이션 규모가 크지 못했던 원인이 멀티코어 최적화쪽이라 이것만 개선해줘도 충분하긴 함
이제야 정당한 사유로 그래픽카드 성능을 십분 활용할 게임이 나오겠구나
인정ㅋㅋ 별거 아닌거 같은겜인데 렘 글카 개먹음ㅋㅋ
진짜 진짜 기대됩니다. ㅎㅎ
교통과의 전쟁2가 드디어 오는가......
이제야 정당한 사유로 그래픽카드 성능을 십분 활용할 게임이 나오겠구나
루리웹-23279145
인정ㅋㅋ 별거 아닌거 같은겜인데 렘 글카 개먹음ㅋㅋ
루리웹-23279145
2도 같은 유니티 기반이라 그래픽카드 성능을 십분 활용 할 수 있을 가능성은 거의 없고... 전작마냥 똑같이 아무리 좋은 cpu에 램 증설해도 렉걸리는건 마찬가지일듯 애초에 최적화 문제 이전에 이런류의 게임은 그래픽카드는 거의 성능에 영향 미미하고 cpu랑 램이 중요함
뭔가 심시티4 같은 깔끔하면서도 실사적인 그래픽은 안되나. 3D로 오니까 다 찰흙 같아짐
심시티5처럼 미니어쳐 느낌이라도 살렸으면 오히려 좋게 보였을 듯. 시티즈는 물 한정 미니어쳐처럼 보이긴 하는데 정작 도시는 그게 덜함.
정말이지.. 이게 당신의 램 입니다 곧 터질 예정이죠
32기가에 3080인데 할만하려나 음
3090의 힘을 발휘할때가 왔다...
교통은 유럽식에서 미국식으로 바뀐듯하고, 고속도로 나들목 분기는 영 ..나아지질 않는듯
이번에는 인구수는 어떻게 될려나 저번작처럼 너무 적게 잡혀 있으면 곤란할거 같은데..
겉으로는 구작하고 별 차이 없어 보이는데 시뮬레이션 규모가 크지 못했던 원인이 멀티코어 최적화쪽이라 이것만 개선해줘도 충분하긴 함
메가시티 건설 할 때 쯤 되면 램을 64이상 증설 해야 되는가 걱정되는 겜 그레서 일정 수준 이상 안키우고 하기도 했지만 꽤 재미있었음
제발 모드 안써도 교통 해결좀 쉽게 보고 싶음 6차선 만들어도 너무 개판으로 움직이는 차들 보면 진짜 복장 터짐
엔진이 유니티라 전작이랑 별차이없을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