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회사는 온라인 쇼핑 앱에서 음성 비서들을 개선하여 소프트웨어가 사용자들의 요청을 더 잘 해석할 수 있도록 했다. 지금은 없어진 이 웹사이트는 "이 기술은 제품, 서비스, 어휘의 세부사항을 깊이 이해하는 AI 툴을 가진 클라이언트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사용자들이 "좀 더 쉽고, 빠르고,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Voysis 플랫폼은 고객들이 "I need a new LED TV" 또는 "Just show me the 4K"와 같은 간단한 문구로 검색 요청에 응할 수 있도록 했다. 보이시스는 쇼핑객들이 이런 종류의 요청을 사용하여 타이핑하는 것보다 3배 더 빨리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을 찾기 위해 목소리를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블룸버그통신은 애플이 보이시스의 기술을 이용해 시리의 자연어 이해를 향상시키거나, 시리가 앱으로 작동하는 방식을 개선하기 위해 개발자들에게 보이시스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애플은 시리 등 AI 기반 상품을 개선하기 위해 지난 5년간 Xnor.ai, Turi, VocalIQ, Perceptio, Emotient 등 여러 AI 스타트업을 인수했다.
진짜 개선필요... 예전에는 꽤 괜찮았는데 요새 점점 이상하게 대답하고 질문을 해도 답도 안하고 계속 뱅글뱅글...
진짜 개선필요... 예전에는 꽤 괜찮았는데 요새 점점 이상하게 대답하고 질문을 해도 답도 안하고 계속 뱅글뱅글...
시리가 바보라....
5년 전까지만해도 똑똑했는데 멍청해졌어..
좋은 소식이네요 초반에는 스마트폰에 시리 넣어서 선도하는 느낌이었는데 우리나라에서만 그런건지 점점 이상해짐
시리 개선 말만 하지 전혀 안 되고 있고 요즘 시리는 기가지니나 클로버 수준임
첨 시리가 나왔을때 인터페이스의 미래라고 생각했었는데 개똥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