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 헬프’ 앱에서 아이디어나 의견을 제시할 때마다 마일리지로 보상
‘LG 스마트 월드’에서 콘텐츠, Hi-Fi음원, 액세서리 등 구매 가능
고객의 참여를 활성화해 생생한 목소리를 가감 없이 듣겠다는 취지
‘퀵 헬프’ 앱에서 아이디어나 의견을 제시할 때마다 마일리지로 보상
‘LG 스마트 월드’에서 콘텐츠, Hi-Fi음원, 액세서리 등 구매 가능
고객의 참여를 활성화해 생생한 목소리를 가감 없이 듣겠다는 취지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445
날짜 10:47
|
루리웹-2650969827
추천 2
조회 2347
날짜 09:25
|
시무라오바상
추천 5
조회 2423
날짜 2024.04.24
|
Landsknecht™
추천 5
조회 7289
날짜 2024.04.24
|
my com
추천 7
조회 9194
날짜 2024.04.24
|
시무라오바상
추천 2
조회 593
날짜 2024.04.24
|
HappyMac
추천 15
조회 5542
날짜 2024.04.24
|
시무라오바상
추천 1
조회 943
날짜 2024.04.24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2
조회 1632
날짜 2024.04.24
|
Ein Trigger
추천 1
조회 3846
날짜 2024.04.23
|
운김
추천 2
조회 1698
날짜 2024.04.23
|
GPixel
추천 1
조회 1531
날짜 2024.04.23
|
시무라오바상
추천 5
조회 3061
날짜 2024.04.23
|
Landsknecht™
추천 2
조회 1556
날짜 2024.04.23
|
Landsknecht™
추천 2
조회 4567
날짜 2024.04.22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1
조회 2196
날짜 2024.04.22
|
운김
추천 2
조회 560
날짜 2024.04.22
|
운김
추천 3
조회 1714
날짜 2024.04.22
|
운김
추천 0
조회 4622
날짜 2024.04.22
|
오덕살맨
추천 1
조회 3792
날짜 2024.04.22
|
????
추천 2
조회 2434
날짜 2024.04.21
|
Landsknecht™
추천 1
조회 3900
날짜 2024.04.21
|
Landsknecht™
추천 2
조회 3812
날짜 2024.04.20
|
시무라오바상
추천 3
조회 3231
날짜 2024.04.19
|
오토코
추천 9
조회 6953
날짜 2024.04.19
|
Landsknecht™
추천 2
조회 1871
날짜 2024.04.19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1120
날짜 2024.04.19
|
원히트원더-미국춤™
추천 2
조회 3538
날짜 2024.04.19
|
사람들이 좋다는거 다 빼고 싫다는거 다 넣다가 이미지가 이 꼴 났는데 저 제도에 대해서 믿음이 있을까요?
제발 붐박스 빼자....
개발인력 줄이고 인건비 절감하려고 하면서 보상은 마일리지..?
lg가 고객 소리 듣는다고 시도 한적이 여러번인데 의견내면 반영한적이 거의 없어요. 맨날 핑계만 대고 해준게 거의 없음. 예전에 몇번 고객들 초청해서 문제점이나 의견 듣고 얘기한적 있었는데 고객들이 일반적으로 문제되는 것들 다 이야기 하는데 자체조사에서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 반영 안해준적이 대부분이라 저것도 미심쩍은 거죠. 일반 소비자가 원하는 플래그쉽이 어디하나 모나지 않은 모든면에서 평균이상의 스마트폰인데 엘지는 그걸 모르고 항상 뭔가 지들 생각에 새롭구나 하는거 넣다가 망하는걸 아직도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이나 내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이나 내려
장원
채택되면 신형폰이라도 하나 주던가 해야지 그래서 뭐 동기부여가 되겠니? 니네 마일리지 말고 카톡 이모티콘 쏘는게 더 열심히 할 듯
ㅈㄴ 날로먹을려고 하네
개발인력 줄이고 인건비 절감하려고 하면서 보상은 마일리지..?
제발 붐박스 빼자....
G8s: 요청대로 붐박스 빼드렸습니다.(쿼드덱도 빼며)
개인적으론 좋은 시도라고 보는데, 악플이 많네요.
엘지는 일단 까이고 보죠
아르카디아
사람들이 좋다는거 다 빼고 싫다는거 다 넣다가 이미지가 이 꼴 났는데 저 제도에 대해서 믿음이 있을까요?
아르카디아
lg가 고객 소리 듣는다고 시도 한적이 여러번인데 의견내면 반영한적이 거의 없어요. 맨날 핑계만 대고 해준게 거의 없음. 예전에 몇번 고객들 초청해서 문제점이나 의견 듣고 얘기한적 있었는데 고객들이 일반적으로 문제되는 것들 다 이야기 하는데 자체조사에서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 반영 안해준적이 대부분이라 저것도 미심쩍은 거죠. 일반 소비자가 원하는 플래그쉽이 어디하나 모나지 않은 모든면에서 평균이상의 스마트폰인데 엘지는 그걸 모르고 항상 뭔가 지들 생각에 새롭구나 하는거 넣다가 망하는걸 아직도 모름..........
그리고 애초에 국내 점유율 1위가 아닌 이상 고객의 소리 듣는다는 부분에서 모나지 않는 걸 만드는게 힘들죠. 당연히 엘지폰에 충성적인 고객들은 자기들이 자주 사용하는 기능들의 향상을 원할것이고, 그러다보면 기존에 있던 기능 중 무언가를 삭제시켜야하는 상황이 올텐데 이걸 진짜고 하게되면 충성고객들은 좋을지 모르지만 신규고객 입장에서는....
아예 안듣는거볻단 좋은거 같은데 쓰면서 불편한거 개선이나 앙이디어 넣으면 봐준다는거니까 불편한 사람들이 많내
OS업데이트나 잘했으면..
붐박스와 가격 다운이 거의 대부분일 거 같은데... 가장 먼저 개선이 이루어지면 좋겠네요
그래도 저런거라도 하는게 어디임 물론 좋은의견이 있어도 안하면 말짱 꽝이긴한데 그나마 뭐라도 하려고하네 그니까 붐박스빼라고
심벌마크 좀 뗍시다.
더 들으려고 하지말고, 지금껏 들었던거나 좀 정리해서 반영해라 철만 바뀌면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인다던가, 이번에는 다르다 소리 몇번이나?
흑흑 붐박스 좀
루리웹-1071803386
왜 그런지 알수 있을까요?
붐박스 빼자고 포럼에서 일년 내내 이야기하는데 듣지도 않으면서?
그리고 이거 할 시간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나 잘해라 진짜
v30 파이 올라갔나?
ㄴㄴ
ㅋㅋㅋㅋㅋ 하....
갑자기 빡치네 ㅅㅂ 아이디어고 나발이고 메인보드 불량좀 안나게 해라 어케된게 메인보드 교체했다고 동기화된 부분들까지 날아가냐
그래도 마일리지 주는건 괜찮네요 LG 컨텐츠 마켓에 뭐가 있는지는 몰라도; 삼성은 매번 버그가 어느상황에서 일어나는지 자세하게 써서 보내도 다시 보내달라고해서 좀 짜증나던데
붐박스 떼고 무게 줄이자 아 가격도 줄여야지 하다못해 보조금이라도 많이 뿌려야 사람들이 좀 사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