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에서는 peak옵션이 활성화되어있지만 로그8프로에서는 high옵션이 최대옵션입니다.
옵션별 인게임 해상도 차이입니다.
프레임레이트는 두 기종 모두 무제한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초반부는 로그8프로가 120프레임에 가까운 높은 프레임레이트율을 보여줍니다.
플레이시간이 길어질수록 로그8프로의 프레임레이트가 쓰로틀링으로 인해 낮아집니다.
플레이 후 후면온도는 두 기종 모두 40~41도 내외로 측정되었습니다.
아이폰15프로맥스는 평균 62프레임, 로그8프로는 평균 81프레임의 프레임레이트를 보여주었습니다.
평균적으로 High옵션에서 로그8프로는 갤럭시S24울트라와 아이폰15프로맥스보다 더 높은 평균프레임레이트를 보여주었습니다.
특이사항으로는 Peak옵션 기준으로도 아이폰15프로맥스의 GPU사용률이 가장 낮았으며, 최대옵션에서 GPU사용률이 가장 높게 측정된 갤럭시S24울트라는 평균프레임이 가장 낮았습니다.
갤럭시는 어떻게 같은 ap를 쓰고도 저렇게 프레임이 낮아? 소프트웨어가 얼마나 엉망이면
성능의 아이폰 맞음 성능의 갤럭시 개쳐맞음 갤럭시가 안드 성능 탑은 언제 찍을수 있을까?
로그폰이 극단적인 쿨링환경을 가지고 있으니, 오히려 갤럭시보다 안나오면 그게 더 이상한겁니다
그와중에 그s24울트라는.... ㅠ
갤럭시의 gos가 얼마나 개쓰레기같은건지 보여주면서 동시에 로그폰의 방열 능력이 엄청나다는것을 증명하는 테스트인듯
갤럭시의 gos가 얼마나 개쓰레기같은건지 보여주면서 동시에 로그폰의 방열 능력이 엄청나다는것을 증명하는 테스트인듯
그와중에 그s24울트라는.... ㅠ
S24 GOS 가 버그가 있어서 고치고 있다고 하는데... ... 아니 우리는 그딴거 필요 없고 그냥 ON / OFF 스위치 만들으라고!
아이폰 vs 다른 안드폰 하면 뭔가 정확하게 분석하는 느낌 아이폰 vs 갤럭시 하면 별의 별 조건을 다 붙이더만
성능의 아이폰 맞음 성능의 갤럭시 개쳐맞음 갤럭시가 안드 성능 탑은 언제 찍을수 있을까?
S23울트라도 힘들어 하는 콜옵워존.. 가능한 최상옵으로 돌리니 발열에 배터리 줄줄새서리.. 아이폰이 겜하나는 잘돌리긴하네 여태 그러했듯 부족한 부분이 있다는건 앞으로의 발전 방향과 가능성이 명확해졌다는 의미로 보면 됩니다. 아...여기에 맞는 댓글이 아닌가? 만능은 아니구만.. 어록좀 더내줘요.
갤럭시는 어떻게 같은 ap를 쓰고도 저렇게 프레임이 낮아? 소프트웨어가 얼마나 엉망이면
anotherA
로그폰이 극단적인 쿨링환경을 가지고 있으니, 오히려 갤럭시보다 안나오면 그게 더 이상한겁니다
방수 방진 다 포기하고 성능에 몰빵한 케이스여서요. ㅇㅅㅇ… 가격이 비싸서 엄두는 안 나지만 가져보곤 싶네요.
로그폰은 방수 지원합니다 번외로 보통 IP등급 인증받는 비용 아까워서 방수기능이 되는대도 인증안받는 경우도 종종 있죠
오 예전에는 방수 방진 미지원이었던거 같은데 기억이 잘못되었나봅니다. 써보고 싶네요.
진짜 갤럭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