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꾼 "A씨 책임" vs "회사가 일부 보상" 의견 엇갈려
[사회] 닛산 철수 이틀전 일본차산 소비자…“손해배상 청구하자” 분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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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 책임이지 그만큼 싸게 샀잖아
섭종 이틀전에 세일로 과금유도
신중하게 샀어야지 한두푼 짜리도 아니고.... 원래부터 소문이 좀 있었잖아....;;;
뭐 중고론 잘 안 팔릴테고 그래도 부품은 7년간은 생산할테니 본인만 타고 폐차 해야함 어차피 싸게 샀으니 본인이 감수해야지
소비자 입장에서는 짱나겠지만 어쩌겠음.
본인 책임이지 그만큼 싸게 샀잖아
소비자 입장에서는 짱나겠지만 어쩌겠음.
소송 걸어야죠. 기사 대로라면 속인게 맞으니 소보원에서 좀 도움 줄수 있지 않을까요?
4월까지 수입차 판매순위 봐도 닛산은 10위권에도 없던데 10위가 몇백대 수준이던데 그럼 5월에 닛산차 산 사람 찾아봐도 손안에 꼽을텐데..
섭종 이틀전에 세일로 과금유도
뭐 중고론 잘 안 팔릴테고 그래도 부품은 7년간은 생산할테니 본인만 타고 폐차 해야함 어차피 싸게 샀으니 본인이 감수해야지
신중하게 샀어야지 한두푼 짜리도 아니고.... 원래부터 소문이 좀 있었잖아....;;;
철수한거 속이면 책임은 져야지
노 재팬 승
한국닛산으로 사업했다면 그냥 파산신청해버리면 끝나는거 아닌가? 일본닛산하고는 관계없으니....
차주가 어리석고 뻔뻔하긴 하지만, 이건 차후 같은 일이 발생했을때를 위해 선례로서 뜯어낼 수 있는 최대치를 뜯어내야 하겠죠. 누가 일본애들 아니랄까봐 아주 뻔뻔스럽군요;;;
솔직히 말단 영업사원이 회사측에서 공식발표도 안된 내용을 설명한다는것도 말이 안되죠 실제로 공식 철수발표가 있기 전까지 해당 영업사원은 그 사실을 몰랐을 수도 있고요 사유가 정당하면 단독으로라도 소송을 진행할 수 있는건데 자기 생각에도 그게 안될거 같으니까 사람들 모아서 어떻게 해보자는 심산으로 글 올린거 아닌가요
일본놈들 통수치는게 한두번도 아닌데...싸게 팔때는 신중하게 샀어야지...
구매 전 닛산의 한국 철수설과 관련해 문의했는데, 판매 사원은 ‘철수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는 게 이 차주의 설명이다. 이 말에 안심한 A씨는 차량을 구매했고 이틀 후인 지난 29일 한국닛산의 철수 소식을 듣게 됐다. A씨는 “5월29일 잇터넷에서 (닛산) 철수 발표가 났다”며 “나와 비슷한 입장이신 분은 댓글 바란다”고 부탁했다. 이어 “손해배상 관련 공동대응을 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앞서 닛산 철수설은 지난해 초부터 제기됐었으나 회사는 이를 부인해왔다. 이걸 소비자 탓하네
한때 일본차 알아볼때 녹 이슈 발생하고 안생긴 차가 없다 그래서 걸렀는데 아주 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