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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 큰 문제는 인력확충이니 뭐니 그런게 아니라 배송인력을 계약직이나 외주하청 식으로 만드는게 문제임. 1인 사업자 취급으로해서 외주 하청 취급을 해버리니 사고가 나도 회사측에서는 책임을 안지고 재발방지 대책도 뭐 그냥 이또한 넘어가리라로 입으로만 남발함. 이거 다 정식 고용해서 처리하라고 하고서는 노동법 빡세게 적용하면 해결됨.
굳이 다음날 안와도 됨 다음날 꼭 와야 하면 추가 비용지불하게 하면 되고 그거 그대로 임금에 반영시키게 하고
보채는 애들이 어마어마어마하게 많음 늦는게 아니라 발송하고 하루만 지나도 안가져온다고 발악 장난아님
택배 배송을 주문하면 다음날 오는 그런 빨리빨리 문화만 없어도 괜찮아질거 같은데...
임금올리고 사람을 더 쓰던가
택배 배송을 주문하면 다음날 오는 그런 빨리빨리 문화만 없어도 괜찮아질거 같은데...
폐인킬러
보채는 애들이 어마어마어마하게 많음 늦는게 아니라 발송하고 하루만 지나도 안가져온다고 발악 장난아님
배송일 문제보단 배송 인원을 늘려야 할듯. 배송 일이 길어진다고 택배의 총량이 줄어들지 않는 이상 하루만에 오던게 2일 걸리고 하게 되면 쌓여서 점점 늦어지지 않을까요?
당장 여기서도 시킨지 이틀 넘어가면 왤케 안 오냐고 생각하는 사람들 수두룩할걸요. 그만큼 국내 택배 인식 자체가 병든지 오래에요.
그렇죠. 물류인원 더 뽑고 돈도 더줘야죠.
하루만 늦게와도 리뷰에 배송이 늦어서 별하나 뺐어요 겁나 많음.
다음날 도착 보장이 되니까 농수축산물을 비롯한 신선/냉동식품도 배송 가능한거죠. 다음날 도착 보장 안되면 이런 종류 파는 판매업자들은 온라인 판매 장사 접어야 합니다.
미국에서 시켜도 최대3일안에 오는데 미국 50분의1크기인 한국에서 이틀을 넘어가면 왤케 안오냐 소리 나오죠
굳이 다음날 안와도 됨 다음날 꼭 와야 하면 추가 비용지불하게 하면 되고 그거 그대로 임금에 반영시키게 하고
근디 님처럼생각안하는사람이 많다는거죠 굳이 다음날와야한다는사람들이 상상이상으로많아요
그럼 돈 더내고 다음날 받으라고 하면 되겠네요
심야만이 아니고 6시7시 이후에 오는것도 별 필요없을듯..
임금올리고 사람을 더 쓰던가
벌써 몇 명이 죽어나가는지. 이쯤되면 법으로 막아야 할 시점인 것 같네요. 당일배송, 새벽배송 금지.
결국 인력을 확충해서 서비스 유지를 하기 보다는 서비스의 질을 낮추고 자기들 수익은 보전하겠다는 소리네.
제일 큰 문제는 인력확충이니 뭐니 그런게 아니라 배송인력을 계약직이나 외주하청 식으로 만드는게 문제임. 1인 사업자 취급으로해서 외주 하청 취급을 해버리니 사고가 나도 회사측에서는 책임을 안지고 재발방지 대책도 뭐 그냥 이또한 넘어가리라로 입으로만 남발함. 이거 다 정식 고용해서 처리하라고 하고서는 노동법 빡세게 적용하면 해결됨.
솔직히 이게 정답이지 않을까 싶음.
ㅇㅇ 님이 말한 구조때문에 단순이 분류인력 늘리고 건당 임금 늘리면 그 틈새를 이용해서 재하청으로 아래로 더 빨아먹는 문제가 발생될 여지가 있어서 당장의 해결책은 저게 맞을거임....
냉동이나 냉장식품은 괜찬을려나?
신선식품은 추가비용청구해야지
택배비 정가제도 하자
그럼 다 우체국쓰지 다른데 안씀
근데 우체국도 하청인게 함정...
심야에 배달할 걸 그전에 다 배달해
생색내기는 씹쎄끼들이 개인사업자+계약식 사업운영이 만든 폐혜인데 그걸 심야배송탓인척 하네 직원 직접고용해서 3교대 돌리던지 그럼 심야건 나발이건 상관없는거잖아
나도 이게 맞다고 봄 제대로 교대근무돌리고 적정인력확보하는게 맞음 여기서 늘어나는 비용 중 얼마나 고객이 부담할진 경쟁하는 늬들이 고민해야되고 담합하면 바로 철퇴질할 수 있게 공정위가 지켜봐야지
택배 하루만 늦어도 전화해서 손해배상하라는 고객님들 많아요
더더욱 쿠팡만 써야겠네..
쿠팡도 배송업무는 여유있는 것 같아도 물류창고 분류업무에서 직원 과로사했습니다.
그게 아니라 당일배송이 점점 줄어드니까요
당일배송이나 1일배송은 내가 받아봐도 이게 어떻게 가능한건지 의아했지.
세상에 쿠팡 말고 당일배송이 있었어?
하루만 늦게와도 전화쳐서 난리치는 사람들 보면 대부분 그리 급하지도 않은 ... 그냥 하루라도 빨리 받고 싶어서 안달난거일뿐.
주간배송도 힘들다는 판국에 심야까지 확보하려는게 무리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