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300여대 운행…친환경 차량이지만, 결함 잇따라
"몇개월째 같은 문제 반복…불안 속 운전" 기사들 토로
[사회] 달리다 시동 꺼지고 뒷문 열리고…서울 전기버스 '아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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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부산처럼 조건 걸어서 중꿔 업체들 입찰을 막았어야... (현재 대부분 중국산 전기버스는 배터리 구조상 부산처럼 입찰조건에 실내공간 확보 조건만 걸어도 90% 이상 입찰 조건 불충족으로 걸러질 수 있음)
애초에 부산처럼 조건 걸어서 중꿔 업체들 입찰을 막았어야... (현재 대부분 중국산 전기버스는 배터리 구조상 부산처럼 입찰조건에 실내공간 확보 조건만 걸어도 90% 이상 입찰 조건 불충족으로 걸러질 수 있음)
문제가 되는 버스는 우진 산전이라고 우리나라 업체라고 기사에 나오는데요?
기사는 그런데 실제 필드에서는 중국산 버스 문제가 더 많이 나오는 상황이에요. 우진은 그냥 신생업체로서의 노하우 부족이라면 중국산 버스는 아주 기초적인 마감도 암청 부실하거든요.
전기차는 지금 당장은 일제로써라 그놈의 되도않는 노잽은 그만 지뢀하고 반사이익으러 흉기가 국내 점유율이 74프로가넘은 독과점에 자국민 소비자는 개호구로 여기고 신차는 나올때마다 결함 터지고 그ㅕㄹ함을 소비자로 돌리고 이런행태를 국토부에서 제동걸고 소비자들 보호해야 하는데 썩어 문드러져서 국토부가아닌 흉토부로 전락하고 차가문제있음 외부에서 전문가 고용해서 흉기를 조져야 하는데 흉기에서 자료받고 판단하고 파란손 임원이 국토부산하 조사기관 일원이라는데 말다한거지 진짜 썩어 문드러졌음 이번 세타3 오일감소건도 미국이였음 전량 리콜인데 청원 올려놔도 울나라 소비자들은 내찬 이상없다고 신경도 안씀 진짜 소비자들이 스스로 개호구짓하니 그누구하나 문제삼질않음 대환잗 콜라보 레이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