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 기본은 모든 아이템 수집 및 능력치 최대세이브는 만들어둡니다. 비극의 시작..
하트나 아이템 류보다 능력치 업 가능한 최초에 젤다 시리즈입니다. 거기에다가 능력치 업 저장은 같은 수치 맞쳐야하는 이상한 시스템 때문에 하나 올려야할때 열심히 노가다해서 수치 맞쳐야합니다.ㅠㅠ
게임 난이도 진짜 어이가 가출할정도입니다. 특정 마법 못배우면 필드전투에서 욕이..
후반부에 마법으로 특정 잠수 요정화해서 넘겨야하는 부분 많았습니다. 다시 생각해도 ㅌㅌㅌ ..
목숨 갯수 다 떨어지면 처음 시작한 장소로 보내버리는 X같은 게임.....
그리고 공략없으면 아무거도 모르는 장소를 한없이 다녀야하는 게임.. 힌트 찾는거도 진짜 불친절함을 넘어서 추리수준입니다.. 하.하.하..
개인적으로 어이없던 부분... 아 숨겨진 길 이리저리 다 돌게 만들는 ...ㅠ_ㅠ ...
게임 엔딩 본사람은 알겁니다. 저 장소 가는 길이 얼마나 XXXXXXXXXXX 같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탈 작살나고 도착해서 라스트던전 탐험하면..
그 미친듯이 넚은 맵 크기에 또 경악하고? 언제쯤 보스룸 갈수 있어? ... 왜 보스룸 안나오는거야ㅠ.ㅠ
좌절감을 키워줍니다. 그리고 보스전 룸 도착해서 .. 경우 승리하면..
현자님 트라이포스 주세요.
제발 주세요. 보스 전 더 있다고 하지마세요.여기까지 온느라고 체력도 마력도... 쫑났어요!!
제발.. 엔딩 보게 해주세요 .. 네에에?
제발...
안돼 돌아가 안돼 .. 너의 내면에 적을 이겨야해.. ^^ 나오렴
라스트 보스 다크링크^^
가지마.. 가지마 내 멘탈.. 우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오 세상에.. 세상에??;;;
.................................
................... 아 죽었다..
입구부터 다시? ...
아....
...........................................^^
...........................................................ㅇㄴㅁ허ㅜㅗㄴ미허날머히너하ㅣㅓ니ㅏ헌마ㅣ헌ㅁㄹ허니ㅏㅁ허니머/....
.............................
............................. 개발자가 극성S인게 분명해!!!...
ㅅ어ㅣ험ㄴ하ㅓ닝ㅎ...
바이바이............
젤다 시리즈 몇번 다시 해보지만 링크의 모험 만큼은 또 하기 싫을정도입니다. 칼 판정 XXXX 같은 ...(이라고 욕하다가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에서도 비극이 반복...)
스크린샷만 봐도 어려워 보이네요
리치도 리치지만.. 고전게임에 특유에 자비없는 ㅠ_ㅠ .. 난이도가...
젤다의 전설 시리즈를 너무너무 애정하지만 링크의 모험만큼은 두번다시 쳐다보기도 싫을 정도로 끔찍한 녀석입져...
진짜 .. 너무해 소리가 절로. 클리어 하긴 했지만 라스트던전 길이가 이정도로 해야하나? 의문일 정도였으니여.. 클리어 경우하고 욕만 나왔지만...
헐.... 이걸 클리어 하시다니....
1회 클리어 2회 영상찍기용 3회 방송용 으로 3번 클리어 해봣습니다. 다시해봐도 라스트던전 가는길도 피토하지만 라스트던전도 장난 아니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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숨겨진 요소 포함하면 저는 젤다의 전설 20주념 기념 4개의 검 + 후속던전이 가장 X 같았습니다. 바람의 택트 50층 지하구멍도 멘붕 안줬는데.. 2는 가는 길도 짜증이지만 보스가 쉬우서 커버된다는 점은 라스트던전 제외하고 입니다. 라스트 던전 보스전 가니 패턴 장난쳐서 사람 정신을 멘붕 시키고. 다크링크 보자마자 .. 살려줘요ㅠ.ㅠ 닌텐도님 소리가 절로. 클리어 몇번 해봐지만 가는길도 짜증나는데 다크링크가 꼼수패턴에서 벗어나는 순간 게임오버 당할때는 멘붕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