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모바일서 펼치는 주사위 대전… '주사위의 잔영 for kaka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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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이 하면 안 된다고 했던거 그대로 다시 들고 왔는데 그 쓰레기를 할 이유가 있나
강화비용 보고 나서 지웠습니다. 시나리오 한판에 1천원 벌리는데 4성 2강이 4만~6만 이렇게 들어갑니다.
옛날 생각하고 받아보니 너무 재미없더라구요...
애초에 오리지널 포립도 게임으로서 보면 재밌는건 아니었음 걍 소맥빠들(주로 창세기전빠들) 모여서 채팅하는 채팅클라이언트였지
워프풀방 3분매너요
옛날 생각하고 받아보니 너무 재미없더라구요...
사실 추억보정도 좀 있어서그렇지 예전에도 크게 재미있지는 않았음 ㅠㅠ 갑자기 ㅌㅊ가거나 상대방이 철가면을 기본으로 ss카드들 갖고있으면 급현자타임이...
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이 하면 안 된다고 했던거 그대로 다시 들고 왔는데 그 쓰레기를 할 이유가 있나
재미가 없어요.
처음에는 별로였다가 좀 하다보니 괜찮네 싶다가 다시 별로여서 지움 너무 늦었어
포립 아니라 포립2라고 생각하고 겜만 해보면 의외로 재밌음
쓰레기
강화비용 보고 나서 지웠습니다. 시나리오 한판에 1천원 벌리는데 4성 2강이 4만~6만 이렇게 들어갑니다.
그래도 한번은 해봐야지 해서 받았는데 튜토리얼 끝나기 전에 끄고 지움
반응이 마치 창세기전4 오픈때를 보는거 같다 ㅋㅋ
엄청 실드 치는 유저가 있던데
for kakao에서 거릅니다
추억팔이 감성도 없고... 5분만에 삭제
뽑기랑 강화 전투까지 해보고 이건 아니다 삭제
그냥 다시 해보고 있는데 이전 포립땐 많이 즐기지 못할때라 그런지 몰라도,,, 대전은 재밌더라구요. 일단 5성확률이 3퍼정도니까 5성 1,2개는 먹는다는 가정하에 스토리 끝까지 밀면 이 게임은 클리어티켓을 많이 주기때문에 노가다를 위한 시간이 거의 제로가 되고 대전위주로 돌리는게 가능해짐 그리고 4성+ 4성 -> 태생 5성이 무조건 나오기 때문에 이부분도 괜찮고 골드도 처음에 강화비용보고 어이가 없었는데 이 게임은 그냥 동일 성급만들어다 재료로 먹이는게 방법이더군요 이렇게 하니까 골드소비는 해결되었습니다... 얼추 5눈 하나 만드는데 드는 시간이 4일 정도인거로 봐서 (자연스테위주) 6눈 하나 만드는데 한달정도 걸리고 이전 포립도 노가다양이 상당했던걸 생각해보면 괜찮은거 같아요... 이전 포립이 너무 오래되서 어땠는지 기억도 안나서 재밌게 느껴질지 모르지만 그냥 아예 다른 게임으로 보고 하니 괜찮았습니다 대전할때 발판도 엄청 잘 쫘놔서 덱 좋다고 무조건 이기고 그러지만은 못하겠더군요
스토리 다 밀면 2성 고정 드랍이라 그걸로 3성 올리는데 만골드 소비되고 3성 모아다 4성 4성 모아다 5성 5성 모아다 6성 토나오는 구조이긴한데 그래도 클티란 개념이 있어서 노가다에 대한 부담감이 없어서 좋아요.... 으으
그리고 몇몇 케릭이 같은 성급에 비해 눈이 적어서 안좋다 생각됐었는데 오히려 그런케릭은 지력수치가 높아서 공격 타입인데 지원이 높은 경우 방어상황이 유리해지고 유틸도 더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더군요
3성+3성= 태생 4성 이거 어떻게 하는거에요? 만렙에 풀강해야 되는거에요?
3성 3성 태생4성은 할 이유 못 느껴서 안해보긴했는데 레벨 만랩에 강화까지 3강한거 2개끼리 합치면 되요
애초에 오리지널 포립도 게임으로서 보면 재밌는건 아니었음 걍 소맥빠들(주로 창세기전빠들) 모여서 채팅하는 채팅클라이언트였지
쌍욕할라고 했는데, 이벤트로 응모한 주잔 달력 보내왔더라. 쌍욕 안하고 그냥 욕만 해야겠다
아노마라드 상공 노래 그대로 써주지..
본격 추억 멘탈 파괴 게임 for 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