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아르카나택틱스] 패치노트 유출 사건에 대해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를 올립니다.
달을품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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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19.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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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을품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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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19.0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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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을품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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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13.1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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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물의 똥꼬쇼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카페는 프리홍콩급이던데 언급시 정지 차단 때리던데요
운만 따지는 감없는 난이도와 개똥같은 난이도의 환장의 콜라보
같은 중소기업인데도 이렇게 마인드와 운영 차이가 극심하게 갈리네요. 스마트 조이의 경우에는 사건이 터졌다 -> 1. 사과문 2. 보상 3. 피드백 4. 너프는 최대한 신중하거나 거의 없고 상향 평준화 5. 스테이지 난이도 피드백 6. 보상 아르카나 택틱스 경우에는 사건이 터졌다 -> 1. 4과문 2. 너프& 하향 평준화 이러니 왜 개돼지겜이라고 욕하면서도 대기업 게임 하죠... 지 멋대로 운영하고 유저 이야기는 1도 안듣고 마음대로 게임 만드니까..
2주동안 터진게 에픽이랑 동급인데 말은 잘해요
스내쳐 너프로 자원 아이템 수급은 줄고 버프는 미미한데 스테이지 난이도까지 올리니 개노답상태인데
탈출은 무슨순?
카페는 프리홍콩급이던데 언급시 정지 차단 때리던데요
스내쳐는 너무사기라서 너프하는건 맞는데 그에따른 스테이지 난이도도 낮춰야 했음. 앵간히 운빨좋은거아니면 넘기힘들텐데
난 본래부터 1스내치로만 10-5까지 다 깨서..문제는 다 깨니 할게 없어져서 지움...
1스내치로 10-5까지 다 깻다구요? 그럴 정도로 큐브 확률이나 아이템 확률이 높은편이 아니엇는데요... 무슨 로또맞음?
눈물의 똥꼬쇼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운만 따지는 감없는 난이도와 개똥같은 난이도의 환장의 콜라보
진짜 맛조이가 양반이네 그냥 사람 없고 개발력이 좀 부족하고 가끔 월클병만 걸릴 뿐...
이 겜은 차라리 매 라운드 1성들 하나씩 다주던지 아니면 1성을 선택해서 뽑는다던지 하는 식을 기본 전제로 게임 밸런스를 잡았어야함 난이도, 밸런싱 뭐하나 멀쩡한게 없음
같은 중소기업인데도 이렇게 마인드와 운영 차이가 극심하게 갈리네요. 스마트 조이의 경우에는 사건이 터졌다 -> 1. 사과문 2. 보상 3. 피드백 4. 너프는 최대한 신중하거나 거의 없고 상향 평준화 5. 스테이지 난이도 피드백 6. 보상 아르카나 택틱스 경우에는 사건이 터졌다 -> 1. 4과문 2. 너프& 하향 평준화 이러니 왜 개돼지겜이라고 욕하면서도 대기업 게임 하죠... 지 멋대로 운영하고 유저 이야기는 1도 안듣고 마음대로 게임 만드니까..
걍 겜이 좀 재미가 없더라 아쉽
출시한지 한달도 안된 거 같은데 노답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