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M아이샤 입니다.
본문
2019.11.22 정기점검에 관한 알림 입니다.
일시 : 2019년11월22일 09:00~13:00
- 점검시간은 작업진행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내용 : 패치노트 내용 적용
[점검보상]
모든 자원 X 3000개
보상 수령 기간 : 11월 23일까지
11월 22일 패치노트
[영원한 전장]
* 11월 22일 점검 후, 영원한 전장 2차가 종료됩니다.
- 보상은 점검 후, 우편으로 지급되며 교환소는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 1차 / 2차에 추가된 장비 아이템은 계속 유지됩니다.
[장비 조정]
* 일부 장비의 수치와 기능들이 조정됩니다.
<고기동 메뉴버 시스템>
- 피해 감소 효과가 회피 증가 효과 발동 유무와 상관없이 발동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사거리 감소 해제 기능이 추가됩니다.
- 사거리 증가 효과가 매 라운드 적용되도록 조정되었으며, 기타 효과가 아닌 강화 효과인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관측 장비>
- 적중 증가 수치가 상향되었으며, 전투 시 효과가 아닌 기본 장비 효과로 변경되었습니다.
- 사거리 감소 해제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강화 레벨에 따라 최대 100%)
[전투원 조정]
활용이 힘들거나 활용처가 마땅치 않은 일부 전투원들이 조정되었습니다.
조정 대상이 많아, 추가 문구를 제공해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조정 내용은 실제 적용 시, 소폭 변동될 수 있으니 참조 부탁드립니다.
- 알바트로스 : 전반적 조정
본업에 좀 더 충실할 수 있도록 기능이 개편되었습니다.
<변경 상세>
* 액티브 스킬 1 : 집속 입자포
- 도발 / 공격력 / 적중 감소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추가 피해량 조건이 이동 불가 / 도발 -> 표식 / 이동 불가로 변경되었습니다.
* 액티브 스킬 2 : 라이트닝 태클
- 도발 기능이 제거되었습니다.
- 추가 피해 조건이 침수 -> 표식 / 이동 불가로 변경되었습니다.
* 패시브 스킬 1 : AGS 전술지휘
- 바이오로이드에게도 공격력 증가 효과가 33% 감소된 수치로 적용됩니다.
* 패시브 스킬 2 : 레이더 관제
- 해제 후, 복구가 되지 않는 문제가 있어 적중 / 회피 증가와 지정 보호 효과가 라운드 개시 시마다 적용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전투 개시 시 영구 적용)
- 출력 제한 해제 장치 장착 상태로 라운드 개시 시, 자신에게 회피 증가 / 열 보호 효과가 추가됩니다.
* 패시브 스킬 3 : 에너지 필드 전개
- 방어형 전투 시스템 장착 상태로 라운드 개시 시, 자신에게 받는 피해 감소 / 행 보호 효과가 추가됩니다.
- 로크 : 패시브 조정
패시브 기능을 활용하기 난해해, 전반적으로 조정되었습니다.
<변경 상세>
* 패시브 스킬 1 : 전자기파 교란
- 회피 증가 수치가 상향되었습니다.
- 자신에게 지속 적용되는 회피 증가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회피 시, 반격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자신에게만 적용)
* 패시브 스킬 2 : 에너지 컨버트
- 전기 속성 피격 시 발동하는 효과가 제거되었습니다.
- 라운드 개시 시, 공격력 증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최대 3회)
- 최대 중첩 시, 행동력이 크게 증가하며 <유피텔 스트라이크>가 방어막 / 피해 감소를 무시합니다.
* 패시브 스킬 3 : 전자기 유도
- 기존 기능이 제거되었습니다.
- 라운드 개시 시, 전기 저항 감소 상태인 적을 <전자기 유도> 상태로 만듭니다.
- 해당 상태인 적 공격 시, 자신의 공격력에 비례한 고정 피해가 추가됩니다.
- 기간테스 : 전반적 조정
운용이 원활해질 수 있도록, 일부 기능이 추가되거나 개선되었습니다.
<변경 상세>
* 액티브 스킬 1 : 로켓 배쉬
- 치명타 시, 피해량 증가 / 피해 감소 해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액티브 스킬 2 : 실드 차지
- 공격력 / 행동력 감소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패시브 스킬 1 : 거점 방어 모드
- 효과 저항이 공격 시가 아닌 라운드 개시 시, 적용됩니다.
- 피해 감소 효과의 지속 라운드가 공격 시마다 갱신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패시브 스킬 2 : 정밀 포착
- 해당 효과 발동 시, AP 증가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토미 워커 : 전반적 조정
적을 분쇄하는 것 외에 다른 역할도 할 수 있도록 조정되었습니다.
<변경 상세>
* 액티브 스킬 1 : 분쇄 강타
- 피해 감소 해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행동 불능 효과가 표식 대상에게도 적용될 수 있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액티브 스킬 2 : 작업용 앵커
- 받는 피해 증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패시브 스킬 1 : 작업 분담 -> 잔해 재활용
- 적이 처치되면 자신과 범위 내 아군의 공격력 / 방어력 / 획득 경험치를 증가시키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기존 기능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 바닐라 A1 : 다리 노리기 / 뒷정리
운용 편의성 및 기능이 보강되었습니다.
<변경 상세>
* 액티브 스킬 1 : 다리 노리기
- 이동 불가 부여 확률이 100%로 변경되었습니다.
- 행동력 감소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회피 감소 대상에게도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패시브 스킬 1 : 뒷정리
- 자신이 지정 보호 / 공격 지원 받는 상태로 공격 시, 공격력 / 적중 증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P-2000 지니야 : 리볼버 기관포
화력이 보강되었습니다.
<변경 상세>
- 스킬 위력 +10%
- P-24 핀토 : 전반적 조정
운용 편의성이 보강되었습니다.
<변경 상세>
* 액티브 스킬 1 : 위협 사격
- 스킬 기본 위력 +10%
- 치명타 감소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액티브 스킬 2 : 곡예 비행
- 곡예 비행의 회피 증가 효과가 <위협 사격> 사용 시에도 적용됩니다.
- 스킬 레벨에 따른 소모 AP 감소가 제거되었습니다.
* 패시브 스킬 1 : 편대 호위
- AP 증가를 제외한 효과들이 각 라운드 개시 시마다 적용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패시브 스킬 2 (S승급) : 돌입 준비
- 공격력 / 적중 증가 효과가 공격 시 -> 라운드 개시 시 적용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중첩되지 않도록 변경된 대신, 효과 수치가 소폭 증가했습니다.
- AS-12 스틸 드라코 : 전반적 조정
전투원 성향에 맞춰 기능이 조정되었습니다.
<변경 상세>
* 기타
- 기본 공격력 / HP가 증가했습니다.
* 액티브 스킬 1 : 제압 사격
- 적중 감소 기능이 공격력 감소 기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치명타 시, 피해량 증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액티브 스킬 2 : 대형 방패 전개
- 효과 저항 증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패시브 스킬 1 : 진압 개시
- AP 증가 조건이 피격 시로 변경되었으며, 대형 방패 전개 상태가 아니어도 적용됩니다.
* 패시브 스킬 2 (S승급) : 전원 돌격!
- 자신이 전열일 경우, 반격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T-14 미호 : 마무리 저격 / 머리 숙여!
각 스킬 기능이 보강되었습니다.
<변경 상세>
* 액티브 스킬 2 : 마무리 저격
- 받는 피해 증가 상태인 대상에게 피해량 증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패시브 스킬 2 : 머리 숙여!
- 공격력 / 적중 증가 기능이 상시 적용됩니다.
- P-49 슬레이프니르 : 속도 승부야! / 어딜 보는거야?
오류 수정으로 인해 일부 기능이 조정되었으며, 운용 편의성이 강화되었습니다.
<변경 상세>
* 패시브 스킬 1 : 속도 승부야!
- 아군에게 제공하는 공격력 / 치명타 / 행동력 증가 효과가 <어딜 보는거야?> 중첩 수와 무관하게 상시 적용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패시브 스킬 2 : 어딜 보는거야?
- 행동력 증가 효과가 영구 적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패시브 스킬 3 : 멈출 수 없는 질주
- 2라운드 동안 적용되는 회피 증가 효과가 최대 2회까지 중첩 가능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멈출 수 없는 질주의 회피 증가 수치가 상향되었습니다.
- 1라운드 동안 적용되는 회피 증가 효과 중첩 제한이 삭제되었습니다. 해당 효과는 액티브 스킬 발동 시 적용됩니다.
- P/A -8 블랙 하운드 : EMP 미사일 / VIFF 기동
기존보다 운용 폭이 좀 더 넓어지도록 기능이 조정되었습니다.
<변경 상세>
* 액티브 스킬 2 : EMP 미사일
- 사거리 +1
* 패시브 스킬 2 : VIFF 기동
- 1라운드 동안 지속되는 회피 추가 증가 효과가 2라운드 동안 유지되도록 변경되었으며, 최대 2회까지 중첩 가능해졌습니다.
- AG-1 네레이드 : 전체적 조정
좀 더 슈퍼해졌습니다.
<변경 상세>
* 기타
- 좀 더 호전적이 되었습니다.
- 전투 불능이 되도 덜 시무룩해집니다.
* 액티브 스킬 1 : 벌집 만들기
- 대 기동형 피해량 +5%
* 액티브 스킬 2 : 무차별 난사
- 스킬 레벨 당 위력 +2.75%
- 치명타 시, 피해량 증가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해당 스킬로 적 처치 시, 공격력 증가 효과가 제거되었습니다.
* 패시브 스킬 1 : 덤벼덤벼!
- 받는 피해 감소 수치가 증가했으며, HP가 최대일 때부터 적용됩니다.
- 적 처치 시, 공격력 증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피격 시, 다음 공격 전까지 행동력이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패시브 스킬 2 : 전투 과몰입
- 전투 속행 HP가 증가했습니다.
- 전투 속행 시, 공격력 / 치명타 / 행동력 증가 수치가 증가했습니다.
- 전투 속행 시, 방어막 / 피해 감소 효과를 무시합니다.
- AG-2C 세이렌 : 전체적 조정
운용 편의성 및 기존 기능이 보강되었습니다.
<변경 상세>
* 액티브 스킬 1 (요격 모드) : 57mm 대공포
- 대 기동형 피해량 +5%
* 액티브 스킬 2 (요격 모드) : 포격 지휘
- 소모 AP -2
- 공격력 증가 수치가 조정되었으며, 중장형이 아닌 대상에게도 AP / 공격력 증가 효과가 적용됩니다.
- 중장형에게는 AP / 공격력 증가 효과가 2배로 적용되며 공격 지원 효과가 추가됩니다.
- 기본 범위가 증가했으며, 5레벨이 아닌 10레벨에 범위가 확장됩니다.
* 패시브 스킬 1 : 협차 사격
- 기본 범위가 증가했으며, 5레벨이 아닌 10레벨에 범위가 확장됩니다.
* 패시브 스킬 2 (요격 모드) : 요격 모드
- 기본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증가했습니다.
- 요격 모드에서도 포격 모드의 공격력 / 방어 관통 증가 효과가 감소되어 적용됩니다.
* 패시브 스킬 3 : 관측 포격
- 적중 증가 수치가 상향되었습니다.
* 액티브 스킬 1 (포격 모드) : 203mm 연장포
- 스킬 레벨 당 위력 증가 +5%
- 표식 / 이동 불가 대상 피해량 추가 +5%
* 액티브 스킬 2 (포격 모드) : 초토화 포격
- 스킬 위력 +10%
- 중장 / 경장 피해량 증가 효과 수치가 조정되었습니다.
- 표식 / 이동 불가 대상 피해량 증가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해제 불가 행동력 감소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행동 불가 효과가 해제 가능한 해로운 효과 타입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패시브 스킬 2 (포격 모드) : 포격 모드
- 요격 모드의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일부 적용됩니다.
- P-3M 운디네 : 전체적 조정
아군이 그녀의 도발에 무덤덤해진 듯합니다.
<변경 상세>
* 액티브 스킬 2 : F.F 미사일
- 기본 스킬 위력 +20%
* 패시브 스킬 1 : 우향선회
- 1라운드 동안 지속되는 회피 추가 증가 효과가 2라운드 동안 유지되도록 변경되었으며, 최대 2회까지 중첩 가능해졌습니다.
* 패시브 스킬 2 : 오만과 분노
- 오만과 분노 상태에서 적 추가 처치 시에 적용되는 추가 효과가 제거되었습니다.
- 적 공격 회피 시, 공격력 / 치명타 / 적중 / 행동력 증가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해당 효과는 피격 시 해제됩니다.
- 아군에게 적용되는 회피 감소 효과가 제거되었습니다.
- 철혈의 레오나 : 패시브 조정
운용 편의성을 위해 패시브 기능이 보강되었습니다.
<변경 상세>
* 패시브 스킬 1 : 공격 지휘 / 공격 지휘 전환
- 방어 지휘 전환 시에도 활성화되며, 해당 효과의 50%가 유지됩니다. 효과 범위는 기존 방어 지휘 범위 기준입니다.
- 적중 증가 수치가 상향되었습니다.
- 현재 효과 수치와 무관하게 해당 효과를 받는 대상에게 <돌격 명령> 사용 시, 100% 수치가 추가 적용됩니다.
* 패시브 스킬 2 : 방어 지휘 전환 / 방어 지휘
- 공격 지휘 상태에서도 활성화되며, 해당 효과의 50%가 유지됩니다. 효과 범위는 기존 공격 지휘 범위 기준입니다.
- 보호기에게 추가 적용되는 효과가 제거되었습니다.
- 현재 효과 수치와 무관하게 해당 효과를 받는 대상에게 <돌격 명령> 사용 시, 100% 수치가 추가 적용됩니다.
* 패시브 스킬 3 : 냉철한 분석
- 행동력 증가 수치가 증가했으며, 기본 적용됩니다.
- 정찰 활성화 상태로 전투 개시 시, 아군 공격기들의 AP를 증가시키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T-8W 발키리 : 전반적 조정
더 차출되는 일이 많도록 기능이 조정되었습니다.
<변경 상세>
* 액티브 스킬 1 : 교란 사격
- 스킬 위력 +10%
- 피해량 증가 기능이 회피 감소 대상에게도 적용됩니다.
* 액티브 스킬 2 : 정밀 저격
- 전열에서 사용 시, 방어막 / 피해 감소 효과를 무시합니다.
* 패시브 스킬 1 : 핀 포인트 저격
- 공격력 / 치명타 증가 효과가 감소했으며, 적중 증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반격에도 적용되도록 수정됩니다.)
- 자신의 위치에 따라 라운드 개시 시 발동되며, 적 진영과 멀수록 효과가 50%까지 감소합니다.
* 패시브 스킬 2 : 하얀 사신
- 자신이 적 처치 시, 회피 감소 효과를 해제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멸망의 메이 : 폭격 편대 지휘 / 불꽃놀이광
운용 편의성 및 이름 값을 할 수 있도록 조정되었습니다.
<변경 상세>
* 패시브 스킬 1 : 폭격 편대 지휘
- 해당 효과를 받는 대상에 자신도 포함됩니다.
* 패시브 스킬 2 : 불꽃놀이광
- 패시브 스킬 1의 조정에 따라 공격력 증가 효과가 소폭 감소했으며, 행동력 증가 효과는 소폭 증가했습니다.
- B-11 나이트 앤젤 : 고공 폭격 / 극도의 불편함
시간이 지날수록 더더욱 불편해지는 듯합니다.
<변경 상세>
* 액티브 스킬 2 : 고공 폭격
- 스킬 위력 +10%
- 방어 관통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패시브 스킬 2 : 극도의 불편함
- 기존 효과의 일부가 상시 적용됩니다.
- 메이가 같은 스쿼드에 있는 경우, 해당 효과의 2배가 추가 적용됩니다.
- 시저스 리제 : 전반적 조정
어느 해충들이 너무 강력한 나머지, 더 강해질 필요가 있었습니다.
<변경 상세>
* 액티브 스킬 1 : 장갑 오려내기
- 방어 감소 수치가 증가했으며, 중첩 제한이 삭제되었습니다.
- 치명타 시, 피해량 증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액티브 스킬 2 : 시저스 블레이드
- 추가 피해량 +10%
- 받는 피해 증가 상태인 대상에게도 추가 피해가 발동합니다.
* 패시브 스킬 1 : 정원사의 본성
- 받는 피해 증가를 제외한 효과의 50%는 상시 적용되게 조정되었습니다.
- 나머지 효과는 HP 50% 이하에서 발동합니다.
* 패시브 스킬 2 (S승급) : 해충 처리
- 적 HP% 낮을수록 피해량 증가 효과가 제거되었습니다.
- 전투 개시 시, AP 증가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처리해야할 해충이 하나 늘었습니다.
- T-3 레프리콘 : 전열 재정비 (A승급)
운용 편의성을 위해 조정되었습니다.
<변경 상세>
- 스킬 레벨과 무관하게 공격 지원이 100% 적용됩니다.
- 아자젤 : 전반적 조정
운용 편의성 및 기능이 보강되었습니다.
<변경 상세>
* 액티브 스킬 2 : 수호 천사
- 소모 AP -1
- 스킬 레벨 당 방어막 +10
* 패시브 스킬 1 : 신의 가호
- 방어막 수치가 증가했습니다.
- 자신의 HP%가 낮을수록 피해량이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패시브 스킬 2 : 재림
- 전투 속행 효과가 강화 효과 해제의 영향을 받지 않는 기타 효과로 변경되었습니다.
- 전투 속행 시, 행동력 증가 수치가 상향되었습니다.
- 전투 속행 시, 효과 저항 증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전투 속행 시, 해당 라운드 동안 모든 아군을 지정 보호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재림 시, <심판>의 피해량 증가 기능이 제거되었습니다.
* 패시브 스킬 3 : 성전
- 아군에게 제공하는 전투 속행 / 피해 무효화 (1회) 효과가 HP와 상관없이 적용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범위 내에 HP 50% 이하 아군을 보호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CS 페로 : 단분자 클로 / 유연성 / 손 빌려주기
운용 편의성 및 기능이 보강되었습니다.
<변경 상세>
* 액티브 스킬 1 : 단분자 클로
- 스킬 위력 +10%
* 패시브 스킬 2 : 유연성
- 회피 증가 효과는 언제나 발동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깨어난 본능의 HP% 조건이 50%로 조정되었습니다.
* 패시브 스킬 3 (SS승급) : 손 빌려주기
- 자신이 적 공격 시, 대상의 AP를 증가시키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T-12 베라 : 안전 과민증
운용 편의성을 위해 기능이 조정되었습니다.
<변경 상세>
* 패시브 스킬 1 : 안전 과민증
- HP% 조건이 90%로 조정되었습니다.
- T-13 알비스 : 뭉게뭉게! / 못 지나갈걸?
운용 편의성을 위해 기능이 보강되었습니다.
<변경 상세>
* 액티브 스킬 2 : 뭉게뭉게!
- 회피 / 피해 감소 효과가 자신에게는 50% 증가되어 적용됩니다.
- 사거리 감소 효과가 해로운 효과 해제로 해제 불가능한 기타 효과로 변경되었습니다.
* 패시브 스킬 1 : 못 지나갈걸?
- 기본 방어력 +7%
- 전투 개시 시, 보호 대상들의 AP를 증가시키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켈베로스 : 전반적 조정
초반 사용 시, 편의성 강화와 함께, 고유 특성을 가질 수 있도록 조정되었습니다.
<변경 상세>
* 액티브 스킬 2 : 지옥의 파수꾼
-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증가했습니다.
- 반격 위력이 증가했습니다.
- 사거리 증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패시브 스킬 1 : 호위 지원
- 보호 대상에게 치명타 증가 효과를 주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공격 지원이 스킬 레벨과 상관없이 100% 발동합니다.
* 패시브 스킬 2 : 총공격이에요!
- 공격 지원을 받고 있는 공격기를 지정 보호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램파트 : 시민 호위 / 시민의 친구
각 기능이 보강되었습니다.
<변경 상세>
* 액티브 스킬 2 : 시민 호위
-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증가했습니다.
* 패시브 스킬 2 (A승급) : 시민의 친구
- 적중 / 행동력 증가 수치가 상향되었습니다.
- 토모 : SMG 연사 / 고폭 수류탄
위력이 보강되었습니다.
<변경 상세>
* 액티브 스킬 1 : SMG 연사
- 스킬 위력 +10%
* 액티브 스킬 2 : 고폭 수류탄
- 스킬 위력 +20%
- 에이미 레이저 : 전반적 조정
각 스킬 기능이 보강되었습니다.
<변경 상세>
* 액티브 스킬 1 : 암살 목표 지정
- 스킬 위력 +10%
* 액티브 스킬 2 : 예정된 죽음
- 표식 대상 피해량 증가 +10%
- 적 HP% 낮을수록 피해량 증가 효과가 제거되었습니다.
* 패시브 스킬 1 : 냉혈한
- 적 HP% 낮을수록 피해량 증가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닥터 : 새 발명품이에요! / 분석했어요!
그 약이 이것저것도 바꾼 듯합니다.
<변경 상세>
* 패시브 스킬 1 : 새 발명품이에요!
- 기존 효과가 제거되었습니다.
- 자신에게 적용 중인 공격력 / 치명타 / 적중 / 행동력 / 받는 피해 감소 강화 효과가 있는 경우,범위 내 아군들에게 스킬 레벨에 따라 각 효과를 적용시켜주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스킬 레벨 10에서 범위가 확장됩니다.
* 패시브 스킬 3 : 분석했어요!
- AP 증가 효과가 정찰 여부와 무관하게 적용됩니다.
- 정찰 활성화 상태로 전투 개시 시, 적들의 공격력 / 치명타를 감소시키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신규 전투원 추가]
* 11월 22일 점검 후, 신규 전투원이 추가됩니다.
- 일반 또는 특수 바이오로이드 제조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버뮤다 팀> SS랭크 중장형 보호기 : 에키드나
- 특수 바이오로이드 제조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신규 상품 추가 알림]
다음 신규 상품이 상점에 추가됩니다.
[신규 승급 전투원 추가]
* 11월 22일 점검 후, 다음 전투원들을 한 등급 승급할 수 있습니다.
- A -> S ->SS랭크 기동형 보호기 : P-24 핀토
- A랭크 경장형 공격기 : 바닐라 A1
- A랭크 중장형 지원기 : 토미 워커
- B랭크 경장형 보호기 : T-20S 노움
- B랭크 경장형 지원기 : T-9 그렘린
- B랭크 기동형 보호기 : P-2000 지니야
[멸망 전의 유산 조정 알림]
* 11월 22일 점검 후, 멸망 전의 유산에서 획득할 수 있는 품목이 조정됩니다.
- 모듈 / 로봇 부품 계통 소모품들이 더 이상 출현하지 않습니다.
- 해당 소모품들이 제거되며, 나머지 소모품들의 출현 확률 및 수량이 조정되었습니다.
- 전투원 스킨의 경우, 기존과 동일한 4.5%가 유지됩니다.
[오류 수정]
* 운디네의 <오만과 분노> 효과가 추가 처치 시에도 지속 라운드가 갱신되지 않는 문제
- 지속 라운드가 정상적으로 갱신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미호 전용 장비 K-14 핑키 C.C의 사거리 증가 효과가 강화 효과 판정인 문제
- 장비 효과인 기타 효과로 분류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다프네의 <민감한 눈>의 사거리 증가 효과가 해제될 경우, 재 적용되지 않는 문제
- 정상적으로 적용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에밀리가 중파(과부하)상태로 스테이지 진입할 때 첫 공격이 1번 스킬로 고정되는 현상
- 정상 작동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영원의전장에서 스쿼드 변경시 에밀리의 중파(과부하)상태가 적용되지 않는현상
- 정상 작동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일반 스테이지에서 웨이브 변경시 변신모드가 유지되지 않는 문제
- 정상 작동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기능 추가]
* IOS버전에서 게스트계정의 구글계정 연동 기능이 추가됩니다.
- T-8W 발키리 : 전반적 조정 더 차출되는 일이 많도록 기능이 조정되었습니다.
마이티R 어디간거냐 맛조이..
더 차출되는 일이 많도록 기능이 조정되었습니
발키리는 다시 소녀가장 본업으로 돌아가고 닥터는 드디어 ㅋㅋ 소원푸는건가
상향 엄청 하네...너무 많아서 개드립도 조금씩밖에 못 치는 듯
더 차출되는 일이 많도록 기능이 조정되었습니
갑자기?
엑박떠요!! 이미지 파일 복/붙 하신거 같은데 일일히 이미지 다운받은뒤 업로드 하거나 스샷으로 퉁치셔야 이미지 올라옵니다!
알아요..
알면 고쳐야지
고친지 1시간도 넘었는데 뭔소리야
글쓰기전에 고쳐놓고 올리면 될걸 댓글로 한소리 듣고 사네 ㅋ
그럼 니가 잘 정리해서 올리던가 사서 욕을 처먹네
댓글로 고친거 확인하고 댓글을 달아야지 수준하고는 ㅋ
페로쟝 강해졌구나
이번 패치는 개드립이 없네...
너무많아서 못했다고 ㅋㅋㅋ
상향 엄청 하네...너무 많아서 개드립도 조금씩밖에 못 치는 듯
리제 처리해야할 해충이 하나 늘었습니다 이거는 소완인가?
이번에 추가되는 에키드나 아닐까요
리리스밖에 없었으니 소완일듯
놀이공원에서 새로온 키르케 일수도
소완이죠
소완나올때쯤 상향한번 먹었던걸로 기억하니 이번은 새로나오는 에키드나일듯
닥터 닥터맨?
발키리 고통받네 ㅋㅋ
발키리야 거지런 다시 돌자 ㅋㅋㅋㅋㅋ
닥터 머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지역 열리나보다 애들 강해지는 거 보니
닥터 : 새 발명품이에요! / 분석했어요! 그 약이 이것저것도 바꾼 듯합니다.
그마녀한테 받아간거=독한술 그러므로 코난에서 독한 술마시고 어른되는 그거인듯
좀더 슈퍼해졌습니다 뭐얔ㅋㅋ
음 스킨 라투디 정보는 내일인가
상향받은 애들이 이렇게 많은데 언급도 없어....
얼마전에 입문했는데 점검 이틀전에 알려주는게 무지 신기하네요. 해본 게임중에선 이런게 없었는데.
보통은 패치하고 알려주나요?
보통은 하루 전날 알려주죠
경쟁 요소가 누가 더 자동덱을 빨리만들어 공략을 올리냐 싸움이라 그런거에요.
핀토 승급 보소
사령관 오빠를 노리는 언니들은 dr.닥터맨이 디스트로이 에브리띵!!
아니네 사령관 오빠의 쥬지를 디스트로이네
드디어 떡밥으로만 등장한 닥터
닥터 드디어 완성한건가!?!?
슬프게도 드립이 없다... 근데 닥터 기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없진않지만 좀 적당 암튼
소소하게 치고 있음
다시 영원한 거지런을 돌게되버린 발키리라니.....우리 박희리짱 애껴요ㅠㅠㅠㅠㅠㅠ
마이티R 어디간거냐 맛조이..
마이티 있을까했는데 여전히 없네ㅋㅋㅋㅋ
발키리는 다시 소녀가장 본업으로 돌아가고 닥터는 드디어 ㅋㅋ 소원푸는건가
닥터는 약 만들자마자 바로 벗네 발키리는 그만 괴롭혀..
- T-8W 발키리 : 전반적 조정 더 차출되는 일이 많도록 기능이 조정되었습니다.
더 불편해짐ㅋㅋㅋㅋㅋ
겁나 뜯어고치넼ㅋㅋㅋ
발키리는 충분히 쉬었다.
Series341000
레오나,실키랑 궁합이 개쩔어짐
알차다 알차
펜리르 풀기 싫으니까 다른 친구들을 상향하네? 복씨 그냥 펜리르를 풀어라
핀토스킨 대마인느낌나네...
얘네 공지 재미있게 올리넼ㅋ
다리에 걸쳐있는 저 하얀천 빠.. 빤스 아녀?
레후도 상향
이렇게 많이 상향 받는데 외면된 마이티 ㅠㅠ 그나저나 아르망도 팬리르도 ss여서 이번엔 둘다 ss는 아니겠다 예상했는데 이번에도 둘다 ss군요
어느 해충들이 너무 강력한 나머지, 더 강해질 필요가 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
좀더 슈퍼해졌씁니다
아르카나택틱스가 이렇게 한번에 패치하는 식으로 해야하는데 ㅉㅉ
안이 왜 다들 ss랭인거야.. 못먹는다고...시바....펜리르.....
Series341000
몸 변하는 약 만든다고 하더니 약빨았네 진짜로ㅋㅋㅋㅋㅋ 스킨도 나오고ㅋㅋㅋㅋ
햇츙! 햇츙!
휴가 끝났다 다시 나와
닥터 빤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