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히든스카우트, 헤드헌터간 코웍할 수 있는 ‘히든코웍’ 서비스 출시

조회수 618 | 루리웹 | 입력 2022.10.06 (09:27:50)
[기사 본문]

- 온라인 헤드헌팅 플랫폼 ‘히든스카우트’ 헤드헌터 대상 ‘히든코웍’ 출시


온라인 헤드헌팅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히든스카우트(대표 방현배)가 헤드헌터들간 자유롭게 코웍을 진행할 수 있는 ‘히든코웍’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히든코웍’ 서비스는 기업의 채용 의뢰를 가지고 있는 헤드헌터와 해당 의뢰에 적합한 인재를 추천하는 헤드헌터간 협업을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로 히든스카우트 플랫폼을 통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히든스카우트는 기존 오프라인에 치중되어 있는 헤드헌팅 채용 프로세스를 디지털화시켜 기업 인사팀과 헤드헌터가 편리하게 채용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인사팀의 업무(이력서 필터링, 면접일정 조율 등)을 대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현재까지 3,500여건의 헤드헌팅 의뢰들이 진행되었다.


히든스카우트 방현배 대표는 “기존 헤드헌터들은 오직 소속된 회사(서치펌) 내부의 동료 헤드헌터들과의 코웍이 진행돼 외부 헤드헌터들과 협업할 수 있는 기회가 적었다”라며 “이번 히든코웍 서비스를 통해 헤드헌터들간 자유로운 협업이 이루어지길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히든스카우트는 현재 중소벤처기업부가 설립하고 창업진흥원·경지창조경제혁신센터가 운영하는 판교 창업존 입주기업으로, 온라인 헤드헌팅 플랫폼 ‘히든스카우트’를 통해 기업들로 하여금 간편하게 헤드헌팅 채용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img/22/10/06/183aab0f267afd4.png

 

 

이명규 기자   sawual@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