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22번째 생일 맞이한 마이크론 크루셜, SSD 구매고객 대상 캐시백 복권 이벤트

조회수 434 | 루리웹 | 입력 2018.09.13 (10:01:10)
[기사 본문]

- 마이크론 크루셜, 런칭 22주년 맞아

- 아스크텍, 모든 SSD 구매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즉석 당첨여부 확인 가능한 캐시백 이벤트 등 7주간 프로모션 실시 


마이크론 테크놀로지(Micron Technology Inc.)의 컨슈머 브랜드 크루셜(Crucial)이 22번째 생일을 맞았다. 국내·외 SSD시장에 강력히 포지셔닝된 크루셜은 22주년을 맞아, 공식유통사 아스크텍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스크텍이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 중,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캐시백 복권 이벤트는 특별히 모든 SSD 구매 고객들에게 참여 기회가 돌아간다. 당첨금은 각각 22,000원, 10,000원, 5,000원, 3,000원이며 SSD가 당첨복권과 함께 배송될 예정이다. 


해당 캐시백 이벤트는 ㈜아스크텍 홈페이지(http://www.ask-tech.com/)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마이크론 크루셜 정품 제품을 구매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회(1인 2회 등록가능)의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캐시백은 이벤트 접수 마감 이후 2018년 11월 7일에 개인 계좌로 송금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12일부터 약 7주간 진행될 예정(http://www.ask-tech.com/cb/)이다. 


한편, 아스크텍 홍보담당자는 “크루셜 SSD 제품은 최고의 성능과 함께 뛰어난 안정성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많은 유저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스크텍은 이번 마이크론 크루셜 브랜드의 2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더 나은 고객만족을 위해 지속적이고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은 물론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덧붙였다. 


Facebook: www.facebook.com/crucialmemory

Twitter: www.twitter.com/crucialmemory

YouTube™: www.youtube.com/crucialmemory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