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소녀스튜디오, ‘강림 : 망령인도자’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조회수 381 | 루리웹 | 입력 2019.06.14 (10:32:56)
[기사 본문]

- <강림 : 망령인도자> 출시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 신규 직업 2종 ‘천기’, ‘매영’ 추가 되며 자유롭게 전직가능한 시스템 지원

- <강림 : 망령인도자> 홍보모델 이동욱 TV CF 3종 영상 유튜브 공개 


소녀스튜디오(trigirls studio)는 이승과 저승을 넘나드는 퇴마대작 3D 판타지 RPG 모바일게임 <강림 : 망령인도자>가 지난 4월 25일 정식런칭 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악마가 인간세상을 정복하기 위해 치열한 전쟁을 하고 있는 강림의 대륙 중 미지의 지역 ‘천기성’ 과 신마저 두려워한다는 ‘염라국’ 이 악마의 창궐에 맞서 전쟁에 합류하게 되는 스토리라인에 맞추어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직업 ‘천기’와 ‘매영’ 이 추가될 예정이며 유저들은 더욱 치열한 이승과의 전투를 체험하여 새로운 전설로 거듭날 수 있게 된다.    


<강림 : 망령인도자> 의 신규직업 ‘천기’는 장거리딜러로 무기는 총기를 사용하며, ‘매영’은 무기로 낫을 사용하는 직업이다. 이 외에도 전직카드를 추가해 ‘천기’와 ‘매영’ 두가지 직업으로 유저들은 자유롭게 전직할 수 있게 된다. 


한편, 보다 자세한 게임에 대한 소식은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gangrimmobile) 와 공식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강림-405168820241966/) 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강림 : 망령인도자>의 공식 홍보모델인 배우 ‘이동욱’이 열연한 강림의 TV CF 3종은 유튜브에서 감상 할 수 있다.

 

img/19/06/14/16b539cafc6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