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올엠, 다이스 오브 레전드 친선전 추가 업데이트 진행

조회수 515 | 루리웹 | 입력 2019.06.19 (09:28:52)
[기사 본문]

- 친구와 함께 대전 펼칠 수 있는 ‘친선전’ 콘텐츠 전격 공개

- ‘추격하는 사냥꾼 폭스’ 전설 제작 이벤트 오는 7월 3일까지

- 전설 하수인 ‘죽음의 사냥꾼’ 포함된 ‘죽음을 보았다 팩’ 추가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에서 친선전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친선전 콘텐츠는 방을 직접 만들거나 만들어진 특정 방에 들어가 원하는 이용자와 대전이 가능한콘텐츠이다. 앞으로 친선전을 통해 이용자들은 더욱 재미있는 <다이스 오브 레전드>를 즐길 것으로 기대한다. 


또, 전설 하수인 카드를 제작할 수 있는 시스템을 추가한다. 최근 공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추격하는 사냥꾼 폭스’ 카드를 다른 궁수 카드 2종을 활용해 제작할 수 있다. ‘추격하는 사냥꾼 폭스’는 오는 7월 3일까지만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오는 6월 28일까지 자신의 하수인 가운데 레벨이 가장 높은 하수인을 인증하면 게임 내 재화를 지급하고, 같은 기간 동안 신규 이용자가 레벨 10을 달성하면 재화를 제공한다. 다음 달 3일까지 ‘추격하는 사냥꾼 폭스’를 획득하면, 보상을 증정하는 ‘전설의 폭스를 차지하라’를 실시한다. 


신규 테마팩과 새로운 상품들도 업데이트 한다. 다른 하수인들이 죽을 때 자신의 공격력과 생명력이 2 상승하는 전설 하수인 ‘죽음의 사냥꾼’이 포함된 ‘죽음을 보았다 팩’을 새롭게 추가하고,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월정액 상품들을 업데이트 한다. 게임 내 재화를 처음 구매하면 2배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한국 정식 런칭을 시작으로 글로벌 서비스 초읽기에 돌입하고, 향후 서비스 국가를 추가한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diceoflegend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img/19/06/19/16b6d22427b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