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하스스톤 ‘공포의 무덤 인비테이셔널’ 2부작 이벤트 방송 진행

조회수 1254 | 루리웹 | 입력 2019.09.19 (13:37:36)
[기사 본문]

- 인기 하스스톤 스트리머들 총집합, 팬들과 머리를 맞대고 공포의 무덤 공략 기록 단축에 나서

- 제 1장과 제 2장에 도전하는 1회차 방송 오늘 9 월 19일 (목) 오후 5시부터 하스스톤 공식 한국어 트위치 채널에서 통합 생중계

 

img/19/09/19/16d47ce03a3afd4.png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최신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Saviors of Uldum™)’ 속 새로운 1인 모험(Solo Adventure), ‘공포의 무덤(Tombs of Terror)’ 출시를 기념해, 인기 하스스톤 스트리머들과 플레이어들이 함께 즐기는 이벤트 방송, ‘공포의 무덤 인비테이셔널’을 2부작으로 편성하고 오늘 9월 19일(목) 오후 5시부터 첫 방송의 ‘대장정’을 시작한다. 


공포의 무덤 인비테이셔널은 플레이어들이 뛰어난 하스스톤 실력으로 사랑을 받아온 스트리머들과 함께 1인 모험을 즐기면서 동시에 경쟁을 통한 짜릿함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따효니(https://www.twitch.tv/ddahyoni), 룩삼(https://www.twitch.tv/looksam), 침착맨(https://www.twitch.tv/zilioner), 플러리(https://www.twitch.tv/flurry1989) (가나다 순) 등 네 명의 인기 스트리머가 참여해, 각 장에서 만나게 되는 마지막 우두머리 역병 군주(Plague Lord)들과의 대결 및 최후의 전투를 영웅 난이도로 끝마치는 시간을 기준으로 점수를 집계, 최종 순위를 정하게 된다. 


오늘 오후 5시에 시작되는 1회차에서는 네 명의 참가자들이 제 1장 잃어버린 도시 톨비르(The Lost City of the Tol’vir)와 제 2장 타오르는 사막(Scorching Dunes)에 도전하는 경합이 여과 없이 ‘끝장 생방송’으로 그려진다.   이어 제 3장과 제 4장, 그리고 마지막 최후의 전투를 무대로 ‘포기 없는 혈투’가 펼쳐질 2회차는 오는 10월 3일(목) 오후 5시부터 팬들을 찾아간다.  이들은 더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해 혼자 도전하기보다 방송 중 팬들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플레이에 나설 것으로 점쳐져, 팬들에게도 관전은 물론 평소 좋아하는 스트리머들과 소통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포의 무덤 인비테이셔널 이벤트 방송은 네 명의 참가자 가운데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스트리머의 방송을 통해 참여할 수도 있고, 하스스톤 공식 한국어 트위치 채널(https://www.twitch.tv/playhearthstonekr)에서 통합 생중계 방송으로도 제공된다.  공식 채널에서의 중계 방송에는 김영일 캐스터와 던, 철면수심 스트리머의 맛깔스러운 해설이 더해진다.  총점 합계 기준 1위 우승자 상금 400만원을 포함, 총 상금 1,000만원이 걸린 이번 이벤트 방송을 통해 공포의 무덤을 가장 빠르게 가로지르는 모험 완료 기록의 주인공이 누가 될 것인가에 대해 하스스톤 팬들의 관심이 모인다. 


9월 18일(수) 출시된 공포의 무덤은 올 한 해 이어지는 하스스톤의 장대한 스토리라인을 이어받아, 지난 달라란 침공(Dalaran Heist)이 매듭지어진 지점에서 시작한다.  플레이어들은 모험심 넘치는 고고학자 집단, 탐험가 연맹(League of Explorers)의 구성원이 되어 울둠의 도시와 폐허 속 치명적인 역병 군주들에 맞서 세상을 구하기 위한 대결에 나선다.  하스스톤 사상 최초로 서로 다른 두 가지 직업의 진수를 함께 누리는 이중 직업 영웅(dual-class Heroes)이 되어 게임 속 모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고유 보물(signature treasures)들을 무기 삼아 정규전과는 전혀 다른 1인 모험 특유의 다양한 덱 플레이를 구사하는 즐거움과 짜릿한 성취감을 맛볼 수 있다. 


현재 제 1장 잃어버린 도시 톨비르와 제 2장 타오르는 사막이 게임 내 적용된 가운데, 첫 장은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이어지는 각 장은 게임 내 골드 700 또는 7,000 배틀코인(PC 기준)으로 잠금 해제하거나, 묶음 상품을 15,000배틀코인(PC 기준)으로 한꺼번에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용감하게 공포의 무덤에 도전한 플레이어는 각 장을 완료할 때마다 그리고 최종 대전을 마쳤을 때 울둠의 구원자 카드 팩을 세 개씩 받아, 최대 15개의 울둠의 구원자 카드팩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인 모험을 모두 완료하면 추가로 황금 오리지널 팩을 한 개, 일반 및 영웅 모드로 모험 전체를 마치면 고유한 카드 뒷면을 손에 넣을 수 있다. 


공포의 무덤 및 오늘 게임 속에 적용된 제 1장 잃어버린 도시 톨비르와 제 2장 타오르는 사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지 블로그 포스트(https://playhearthstone.com/ko-kr/blog/2311616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g/19/09/19/16d47ce564c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댓글

목록보기

1

댓글 1

어반떄 PD놈 아니겠찌

cyzhql | (IP보기클릭)220.76.***.*** | 19.09.19 15:58


1
목록보기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