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해머엔터테인먼트, 무협 RPG 팔선 CBT 시작

조회수 382 | 루리웹 | 입력 2019.09.25 (13:00:00)
[기사 본문]

㈜해머엔터테인먼트(대표 박정규)는 신작 맛있는 무협 RPG '팔선'의 비공개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해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부터 '팔선'의 사전예약(http://8g.hammerent.co.kr)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늘부터(25일) 오는 29일까지 5일간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


모바일 무협 RPG '팔선'은 캐릭터의 성장을 기반으로 한 RPG로 다양하고 역동적인 스킬과 직업별 다양한 무공 수집이 가능하며, 나만의 연계 무공을 만들어가는 재미는 물론 최근 트렌드인 방치형 게임과 유사한 오프라인 성장 시스템을 갖춰 게임에 접속해 있지 않아도 수련장을 통해 원하는 부분을 성장시키고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 직업별 세트 장비 아이템의 수집과 강화의 재미를 제공하며 다른 유저들과의 협력/경쟁 콘텐츠는 물론 다양한 전투까지 여러 콘텐츠 요소들을 두루 갖췄다.


해머엔터테인먼트는 CBT를 기념해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를 적극 지원한다는 취지로 매일 50만원 상당의 재화를 전원에게 100% 지급하며, 5일 간 총 250만원 상당의 재화를 화끈하게 제공한다.


또한 공식 카페를 통해 설문 참여자와 버그 제보자 및 강화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추가적인 상품도 제공한다.


해머엔터테인먼트 박정규 대표는 "이번 CBT는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한 최종 점검이며 '팔선'을 미리 체험 해 볼 수 있다" 라며 "CBT 체험 이후 유저분들이 주시는 여러 의견들을 정식 서비스에서 최대한 반영 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의견 전달 부탁 드린다. 10월 초에 있을 정식 서비스까지 완성도를 높여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팔선'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8guardians)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CBT 참여는 구글플레이(https://play.google.com/apps/testing/com.hammerent.ps) 통해 가능하다.

 

img/19/09/25/16d665f5175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