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하스스톤 최신 확장팩 ‘공포의 무덤’ 4장 오늘 적용, 모든 장 공개 완료

조회수 667 | 루리웹 | 입력 2019.10.02 (14:42:35)
[기사 본문]

- 공룡에 올라탄 사냥꾼/전사 브란 브론즈비어드와 함께

- 피해 입으면 공격력이 올라가는 하수인들 상대로 최종 승리 향해 돌진

- 내일 10월 3일 (목) 오후 5시부터 ‘공포의 무덤 인비테이셔널’ 2부 하스스톤 트위치 채널 생중계

- 따효니, 룩삼이 한 발 앞선 가운데, 최종 1위의 주인공 누가 될 지 주목

 

img/19/10/02/16d8afc6ee4afd4.jpg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의 무료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의 최신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Saviors of Uldum™)’ 속 1인 모험(Solo Adventure), ‘공포의 무덤(Tombs of Terror)’의 네 번째 장인 시초의 전당(Halls of Origination)이 오늘 게임에 적용, 최종 도전 전까지 탐험해야 하는 모든 장이 전부 공개됐다. 


공포의 무덤 제 4장 시초의 전당에서는 플레이어들이 마지막 남은 역병 군주(Plague Lord)를 물리치고 신성한 시초의 전당을 되찾아 악의 연합 잔.악.무.도.(League of E.V.I.L.)를 일망타진하는 모험이 펼쳐진다. 시초의 전당 내 출현하는 모든 하수인은 분노의 역병에 감염되어 피해를 입을 경우 공격력 +1을 얻게 된다. 적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줄 수 있지만, 플레이어 역시 반대로 강해진 적을 대면하는 상황에 처할 수 있어 신중하고 전략적인 판단이 요구된다. 


시초의 전당에는 모험가 연맹의 네 번째 주역, 브란 브론즈비어드(Brann Bronzebeard)가 등장, 공룡을 이끄는 사냥꾼이자 전사로서의 두 가지 능력을 구사할 수 있는 기회를 플레이어들에게 선사한다. 


4장까지 모두 마무리한 플레이어들에게는 악의 연합 잔.악.무.도.가 숨겨놓은 마지막 치명적인 도전이 기다리므로, 끝까지 긴장을 늦춰서는 안 된다. 


9월 18일(수) 출시된 공포의 무덤은 올 한 해 이어지는 하스스톤의 장대한 스토리라인을 이어받아, 지난 확장팩 의 1인 모험인 달라란 침공(Dalaran Heist)이 매듭지어진 지점에서 시작한다. 플레이어들은 모험심 넘치는 고고학자 집단, 탐험가 연맹(League of Explorers)의 구성원이 되어 울둠의 도시와 폐허 속 치명적인 역병 군주들에 맞서 세상을 구하기 위한 대결에 나선다.  하스스톤 사상 최초로 서로 다른 두 가지 직업의 진수를 함께 누리는 이중 직업 영웅(dual-class Heroes)이 되어 게임 속 모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고유 보물(signature treasures)들을 무기 삼아 정규전과는 전혀 다른 1인 모험 특유의 다양한 덱 플레이를 구사하는 즐거움과 짜릿한 성취감을 맛볼 수 있다. 


이제 공포의 무덤 모든 콘텐츠가 적용된 가운데, 첫 장 잃어버린 도시 톨비르(The Lost City of the Tol’vir)는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이어지는 각 장은 게임 내 골드 700 또는 7,000 배틀코인(PC 기준)으로 잠금 해제하거나, 묶음 상품을 15,000배틀코인(PC 기준)으로 한꺼번에 잠금 해제할 수 있다 


한편 공포의 무덤 모든 장들이 공개됨에 따라, 하스스톤 플레이어들과 유명 스트리머들이 함께 즐기는 이벤트 방송, ‘공포의 무덤 인비테이셔널’ 2부가 내일 10월 3일 (목) 오후 5시에 이어진다. 


따효니(https://www.twitch.tv/ddahyoni), 룩삼(https://www.twitch.tv/looksam), 침착맨(https://www.twitch.tv/zilioner), 플러리(https://www.twitch.tv/flurry1989) (이상 가나다 순) 등 네 명의 인기 하스스톤 스트리머가 참여한 가운데 펼쳐진 지난 대결에서는 룩삼과 따효니가 각각 제 1장과 2장에서 1등을 기록하면서 나란히 선두에 서있다.  공포의 무덤 인비테이셔널 이벤트 방송은 네 명의 참가 스트리머의 방송을 통해 시청할 수 있고, 하스스톤 공식 한국어 트위치 채널(https://www.twitch.tv/playhearthstonekr)에서 통합 생중계 방송으로도 제공된다.  


공포의 무덤 및 오늘 게임 속에 적용된 제 4장 시초의 전당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지 블로그 포스트(https://playhearthstone.com/ko-kr/blog/23156372/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g/19/10/02/16d8afce139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