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CBT 영상 제작 이벤트 진행

조회수 769 | 루리웹 | 입력 2019.11.08 (15:37:19)
[기사 본문]

- 스트리밍 영상, 팬 영상 제작해 공유하면 총 2,000만원 상당 경품 지급

- 게이밍 노트북, 키보드, 마우스 등 게이밍 기어 제공

- ‘섀도우 아레나’ 공식 SNS 통해 다양한 영상 공개하며 소통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섀도우 아레나’의 CBT(Closed Beta Test) 영상 제작 이벤트를 11월 21일부터 12월 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스트리밍 영상, 팬 영상 등 영상 콘텐츠를 제작 후 유튜브에 올리고 해시태그(#ShadowArena1stCBT, #RecordShadowArena)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1등(3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게이밍 노트북을 2등(3명), 3등(3명), 4등(100명)에게 각각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세트’, ‘게이밍 기어 세트’, ‘게이밍 마우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섀도우 아레나’는 공식 SNS를 통해 플레이 영상과 FGT(Focus Group Test) 소식을 공유해 관심을 끌고 있다. 


공개 영상에는 ‘섀도우 아레나’에서 등장하는 캐릭터 ‘연화’가 전투 중인 두 명의 캐릭터를 기습하는 모습과 상대방의 공격을 피하고 반격기를 가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짧은 영상이지만 ‘섀도우 아레나’의 근접전 전투와 화려한 스킬 효과 등이 표현됐다. 또 ‘섀도우 아레나’ 전장에 악의 기운이 모이는 모습이 담긴 영상과 공식 트레일러의 티저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성공적으로 진행한 FGT 소식도 전했다. 테스트 당일 많은 이용자들이 한 곳에 모여 게임을 즐겼고,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피드백을 받아 ‘섀도우 아레나’ CBT를 준비하고 있다. 


‘섀도우 아레나’는 모바일 게임 홍수 속 오랜만에 선보이는 PC 게임 신작으로 ‘검은사막’ 콘텐츠인 ‘그림자 전장’을 발전시킨 스핀오프 형태의 게임이다. 지스타 방문객들은 펄어비스 부스에서 ‘섀도우 아레나’를 체험해볼 수 있다.  


CBT는 지스타 이후 11월 21일부터 11월 24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 테스트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섀도우 아레나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섀도우 아레나 공식 사이트 : //shadowarena.pearlabyss.com/

섀도우 아레나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hadowArenaGameKR

섀도우 아레나 공식 트위터 : https://www.twitter.com/ShadowArena

섀도우 아레나 공식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bqc8o-U3FzT0LiWP4kN6dg?view_as=subscriber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댓글

목록보기

댓글 0 | 쓰기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