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투웨이, 다크플래쉬 Pollux RGB PC케이스 출시

조회수 929 | 루리웹 | 입력 2019.11.12 (16:06:23)
[기사 본문]

- 강력한 쿨링과 화려함을 자랑하는 6개의 120mm팬 기본장착

- ATX 사이즈의 메인보드를 지원하며 뛰어난 조립 편의성.

- 강화유리를 통한 편리한 내부 시스템 감상.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www.darkflash.com)의 공식수입사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는 6개의 팬으로 동급 최고수준의 쿨링 성능을 갖춘 케이스 darkFlash Pollux RGB를 출시하였다. 

 

img/19/11/12/16e5e6ef6d0afd4.jpg


darkFlash Pollux RGB는 색상변환이 가능한 3개의 C6S팬과 3개의 일반팬, 총 6개의 120mm 쿨링팬을 기본장착하여 시스템 냉각성능을 극대화한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2개의 펜을 더 추가할 수 있어 총 8개의 쿨링팬 장착이 가능하다. 상단과 하단의 먼지필터가 외부로부터 먼지가 유입 되는 것을 막아주기에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고급스런 느낌의 카본 패턴과 사선으로 이루어진 매쉬디자인의 전면패널은 RGB펜이 은은하게 투영되어 강인하면서도 시원한 인상을 보여준다.


ATX, M-ATX, Mini-ITX 사이즈의 메인보드를 장착할 수 있으며 6개의 선정리 홀(holl)을 통해 조립편의성을 극대화 하였다.


넉넉한 내부공간은 최대 310mm의 그래픽카드와 최대 162mm의 CPU 쿨러를 사용할 수 있으며 내부 측면에 2개의 SSD를, 멀티브라켓에는 2개의 HDD 혹은 2개의 SSD가 장착 되는 등 총 4개의 저장장치를 설치할 수 있다.


하단에는 마련된 별도의 공간을 통해 케이블 정리가 용이하며 멀티브라켓의 위치를 조절하면 최대 203mm까지 파워서플라이 장착이 가능하다. 


측면에는 강화유리가 적용되어 시스템 내부를 꾸미고 감상하기에 더할 나위 없다.


Pollux라는 이름은 그리스신화에 나오는 제우스의 아들이며 별자리로는 쌍둥이자리 β의 고유명칭이다.

다크플래쉬 관계자는 Pollux 출시를 통해 케이스 시장에 큰 별이 되고 싶다는 굳은 의지를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크플래쉬 공식 수입사 ㈜투웨이 (070-5030-1052) 로 연락주시기 바란다.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