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MSI 지포스 RTX 2070 SUPER 게이밍X 트리오 8GB 트라이프로져 출시

조회수 256 | 루리웹 | 입력 2019.11.20 (08:50:00)
[기사 본문]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MSI 지포스 RTX 2070 SUPER 게이밍X 트리오 8GB 트라이프로져’ 그래픽카드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MSI의 냉각 기술 ‘트윈프로져7’를 향상시킨 ‘트라이프로져’냉각 기술을 사용함으로 높은 쿨링 성능과 저소음을 갖춘 그래픽카드이다.


이를 위해 독창적인 설계의 ‘톡스 3.0 팬’이 3개 장착, 기존의 블레이드 팬보다 50% 많은 풍압을 확보하고 방열판 및 그래픽카드 기판에 많은 풍량을 공급하면서 조용하게 동작하도록 설계하였다. 또한 함께 적용된 ‘더블 볼 베어링 기술’로 팬의 내구성이 강화되었으며, MSI의 ‘제로프로져’ 기술을 통해 그래픽카드 온도에 따라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은 낮출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준다.


‘MSI 지포스 RTX 2070 SUPER 게이밍X 트리오 8GB 트라이프로져’는 엔비디아사의 ‘지포스 RTX 2070 SUPER’ GPU를 탑재하여 사용자가 한층 더 강력해진 게이밍 성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지포스 RTX의 기술인 ‘레이 트레이싱’을 통해 더욱 현실감 있는 게이밍을 경험할 수 있다.


MSI의 RGB LED 기술 ‘미스틱 라이트’ 역시 적용하여 화려한 시스템을 구성하는데 유리하다. ‘MSI 드래곤 센터’ 소프트웨어를 통해 그래픽카드의 전면과 측면에 위치한 RGB LED를 제어할 수 있으며, 미스틱 라이트를 지원하는 시스템 및 게이밍 기어들을 동기화하여 자신만의 특별한 RGB 시스템으로 꾸밀 수 있다. 그리고 ‘애프터 버너’ 등 MSI의 소프트웨어 역시 기본 제공하고 있다.


img/19/11/19/16e82aaeb6d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