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 시즌4(KSL S4) 4주차 생방송... 본격, KSL S4 4강 시작

조회수 126 | 루리웹 | 입력 2019.11.20 (09:52:57)
[기사 본문]

- 11월 21일(목) 오후 5시 넥슨 아레나 생중계

- 4강 정윤종(P) vs 김명운(Z), 이재호(T) vs 박상현(Z)의 대격돌

 


SPOTV GAMES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가 주최하는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인 'Korea StarCraft League Season4 (이하 KSL S4)’ 4주차 생방송을 11월 21일(목) 오후 5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고 전했다. 


지난 3주차 16강 최종전을 통해 4강 대진이 확정됐다. 변현제(P)와 김명운(Z)의 대결에서 풀세트까지 이어지는 치열한 접점 끝에 김명운이 변현제를 꺾고 4강에 진출했다. 한편, 정윤종(P)은 장윤철(P)과의 프로토스전을 통해 지난 시즌 우승자 타이틀에 맞는 저력을 보여주며 4강에 진출했다. 정윤종은 KSL 시즌 역사상 4강에 4번 연속 진출했으며, 4강에서 김명운을 상대로 어떠한 경기력을 보여줄지 많은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4강에 올라온 이재호(T)와 박상현(Z)은 최종전을 통해 각자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이재호는 박성균(T)과의 테란 전을 통해 테란의 강자임을 보여주었다. 박상현은 도재욱(P)과의 경기에서 영리한 운영을 통해 도재욱을 3대 0으로 잡아내고 4강으로 진출했다. 이재호와 박상현은 서로의 경기력에 자신감을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과연 누가 결승으로 직행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오는 21일 4강부터 7전 4선승제로 경기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네오실피드 맵이 1세트 고정 맵으로 선정됐다. 4강 1경기 정윤종(P) vs 김명운(Z)와 2경기 이재호(T) vs 박상현(Z)이 결승으로 가기 위한 치열한 대결이 펼쳐진다. 


KSL S4 현장 관람 티켓은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esports/main#1029)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온라인 예매를 하지 못하더라도 넥슨 아레나에서 현장 발권이 가능하다. 현장 관람객을 위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해당 이벤트는 매주 베스트 치어풀 이벤트와 현장 추첨을 통해 ‘HyperX’의 헤드셋, 마우스, 키보드 장비를 증정한다. 


KSL S4에서는 재미있는 서브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다. 캐스터와 해설진의 재미있는 입담과 경기 중계 내용을 볼 수 있는 ‘입초리 시리즈’ 프로그램과 선수들의 최고의 플레이를 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등을 스타크래프트 공식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lWPSY-fuGOIldrlUTqoEag)를 통해 VOD로 시청할 수 있다. 


'Korea StarCraft League Season4(KSL S4)’ 생방송은 스타크래프트 공식 트위치 국문 채널(https://www.twitch.tv/starcraft_kr)과 영문 채널(https://www.twitch.tv/starcraft)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댓글

목록보기

댓글 0 | 쓰기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목록보기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