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웹젠 ‘뮤 오리진’, 리버스 월드의 새로운 PVP ‘태초의 탑’ 업데이트

조회수 435 | 루리웹 | 입력 2019.11.21 (09:42:30)
[기사 본문]

- 11/21, 웹젠 ‘뮤 오리진’ 리버스 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1대 1 PVP ‘태초의 탑’ 추가

- 길드 대항전 ‘유적 쟁탈전’과 캐릭터 성장 시스템 ‘용병 룬’, ‘탈것 각인’도 선보여

- 뮤 오리진, 공식 카페서 게릴라 이벤트 열고 ‘귀속 다이아’, ‘100 룬의 가루’ 등 선물 

 

img/19/11/21/16e8b68a205afd4.jpg


웹젠(http://company.webzen.com)이 자사의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에 새로운 리버스 콘텐츠 '태초의 탑'을 업데이트한다.


웹젠은 오늘(11월 2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뮤 오리진'의 리버스 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태초의 탑'을 비롯해 '유적 쟁탈전', '용병 룬' 등의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태초의 탑'이 핵심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리버스 레벨 30부터 참여가 가능한 '태초의 탑'은 총 5개 층으로 구성된 맵에서 이용자가 1대 1로 전투를 치러 보상을 얻는 PVP 콘텐츠다. 


상대 캐릭터를 공격할 때마다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고, 쓰러트리면 탑의 위층으로 이동할 수 있다. 획득한 포인트를 기준으로 산정한 랭킹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제공돼 이용자 간 치열한 전투가 예상된다. 


또한 웹젠은 '뮤 오리진'의 본 서버에 토너먼트 방식의 길드전 '유적 쟁탈전'을 도입한다. 5개 층으로 된 맵에 입장한 각 길드는 모든 층에 출몰하는 보스 몬스터를 처치해야 한다. 보스 몬스터에 가장 많은 대미지를 준 길드부터 차등으로 보상을 가져갈 수 있다. 


이외에도 캐릭터를 더 강하게 육성할 수 있도록 '용병 룬'과 '탈것 각인' 등의 신규 성장 시스템을 선보인다. 


'용병 룬'은 기존의 용병 콘텐츠에 룬을 추가로 장착해 여러 종류의 리버스 속성을 얻을 수 있고, 탈것 시스템에 리버스 옵션이 부여된 '탈것 각인'은 각 옵션에 존재하는 각인을 특정 수치까지 강화하면 세트 효과가 활성화되는 특징이 있다. 


한편, 웹젠은 '뮤 오리진'의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동안 공식 카페에서 게릴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로운 콘텐츠와 관련된 OX퀴즈를 맞힌 게임회원에게 '귀속 다이아 1000개'와 '100 룬의 가루 2개' 등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준다. 


지난 2015년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뮤 오리진'은 출시 4주년인 현재까지 정기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다채로운 이벤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장수 모바일게임이다. 


웹젠 ‘뮤 오리진’의 '태초의 탑'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