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NHN, 모바일 ‘한게임 섯다’ 세계 최초 ‘섯둑이’ 모드 출시

조회수 247 | 루리웹 | 입력 2019.11.22 (09:51:09)
[기사 본문]

- 고스톱의 ‘섯다’와 포커의 ‘바둑이’ 결합한 신개념 플레이 방식

- 친구와 함께 즐기는 ‘친선대전’ 동시 업데이트

- 순금 1돈 금반지(3명)와 한게임 시그니처 칩세트(30명) 등 100% 경품 당첨 이벤트도 열려


NHN(대표 정우진)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한게임 섯다’가 신규 모드인 ‘섯둑이’를 전격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섯둑이’는 기존의 ‘섯다’ 게임에 포커의 ‘바둑이’ 플레이 방식을 접목한 것으로, NHN이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 다시 말해 ‘바둑이’의 패 교환 방식을 이용, 두 번의 카드를 교환한 다음 완성된 ‘섯다’의 족보를 이용, 게임의 자웅을 겨루게 되는 시스템을 뜻한다.


신규 모드인 ‘섯둑이’ 외에도 ‘친선대전’ 모드 역시 새롭게 추가된다. ‘2장 섯다’, ‘3장 섯다’에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데, 먼저 친선대전 방을 생성한 뒤 친구 닉네임을 검색, 초대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함께 친선대전을 진행했던 플레이어는 목록에서 바로 초대 가능하고 즐겨찾기에도 추가할 수 있어 편리하게 재초대가 가능하다.


NHN은 ‘섯둑이’ 모드 출시를 기념,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8일까지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에서는 ‘섯둑이’ 모드 플레이 판 수에 따라 응모권이 지급되며, 1/10/20/40/70/100판에 각각 도달하면 응모권 1개씩, 하루에 최대 6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모은 응모권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경품 뽑기에 도전할 수 있는데, 순금 1돈 금반지(3명)와 한게임 시그니처 칩세트(30명), 이말년 작가를 통해 재탄생한 섯다 캐릭터 4종, 게임머니, 그리고 코인 중 하나를 얻을 수 있으며 당첨확률은 100%다.


한편, ‘한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한게임 포커&섯다&신맞고’는 지난 10년간 검증된 게임룰과 베팅 밸런스로 인기를 얻은 ‘한게임 포커’, ‘한게임 섯다’, ‘한게임 신맞고’의 모바일 버전이다. 성인이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댓글

목록보기

댓글 0 | 쓰기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목록보기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