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위드허그, 모바일 RPG '방치소녀: 학원편', 하후연, 번씨 등 새로운 무장 추가

조회수 1758 | 루리웹 | 입력 2019.12.06 (14:12:11)
[기사 본문]

img/19/12/06/16ed99f1e94afd4.jpg


위드허그가 지난 3일 출시한 미소녀 모바일 RPG '방치소녀: 학원편'이 새로운 무장을 추가했다.


새롭게 추가된 미소녀 무장은 궁장 계열의 UR 등급 미소녀 ‘하후연’과 책사 계열의 SSR 등급 미소녀 ‘번씨’다.


‘하후연’은 적 3명에게 물리 피해를 주고 자신의 회피율을 상승시키는 ‘귀여운 소녀’ 스킬과 자신의 HP가 50% 이하일 때 2배의 피해를 주는 ‘신의 빙의’ 스킬을 보유한 광역 물리 딜러다.


속박그녀 알까기에서 획득이 가능하며, 특히 이벤트 기간 내에 ‘하후연’을 뽑을 경우 오프라인 및 투기장에서 전원의 공격력이 13%, 화가도장에서 전원의 공격력이 20% 상승하고, 월드보스 공격력이 130% 향상된다.


‘번씨’는 임의의 적에게 3연속 마법 피해를 주고, 50%의 확률로 봉인시키는 ‘청공만리’ 스킬과 아군 중 HP가 가장 낮은 2명을 은신시켜 피해를 줄이는 ‘구사’ 스킬을 보유한 제어형 마법 딜러다. 별점사 알까기에서 획득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다이아를 누적 소비한 만큼 추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장학금’ 한정 이벤트도 추가됐다.


'방치소녀: 학원편'은 일본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방치소녀'의 시리즈 작품으로 삼국지 영웅들이 고등학교를 무대로 벌이는 신나는 모험을 그린 방치형 RPG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