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앱실링, 모바일 앱 보안 플랫폼 ‘앱실링’으로 리브랜딩

조회수 762 | 루리웹 | 입력 2019.12.10 (10:11:02)
[기사 본문]

앱실링은 앱 소유자와 개발자를 위한 360° 모바일 앱 보안 플랫폼 ‘앱실링’을 리브랜딩하고 새로워진 웹사이트와 로고를 공개했다.


모든 개발자는 앱을 개발하는 일을 좋아하지만 앱을 만드는 과정에서 해커로부터 지속적인 괴롭힘을 당하고 있다. 이로 인해 개발자의 노력은 물론이고 앱 내 데이터 및 재화와 제품의 가치는 큰 위험에 처해 있다. 해킹 및 불법적인 행위가 증가함에 따라 스마트하고 지능적인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의 필요성은 점점 커지고 있다.


앱실링은 이에 잘 알려져 있거나 또는 그렇지 않은 각종 위협에 대해 인앱 보호(In-app protection)를 제공하는 강력한 360° 런타임 애플리케이션 자가 보호(RASP) 기술인 앱실링의 새 버전을 공개했다. 새로운 앱실링의 가장 주목할 만한 특징은 코딩이 전혀 필요 없다는 점이다.

 

 

◇ 무엇이 새로워졌나


2014년에 출시된 앱실링은 다수의 보안 분야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출시 이래로 수백개의 모바일 앱에 지속적이고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제공해온 앱실링은 2019년 마침내 브랜드를 새롭게 정의하는 작업을 수행했다. 앱실링은 새롭게 변신한 웹사이트와 로고를 통해서 새 버전 앱실링을 공개한다.


새 버전 앱실링은 강력한 보안, 현대적인 접근 방식 및 절도와 도용 행위의 진압이라는 제품의 핵심 철학을 강하게 전달한다. 새로운 벡터는 앱실링의 기술로 고객의 앱을 자물쇠 안에 보호한다는 메시지와 함께 절도 행위에 대한 진압을 나타내는 색상을 보여준다. 또한 전반적으로 새롭게 단장된 브랜드 로고는 끊임없이 진화하는 해킹과 절도 기술보다 앱실링의 기술이 항상 앞서 있다는 메시지를 완곡하게 전달한다.


앱실링의 새로운 웹 사이트는 디자인 측면에서 현대적인 디자인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간단한 애니메이션을 구현하며 독립적인 글꼴을 사용하여 디바이스를 나타낸다.


콘텐츠 측면에서는 블로그와 사례 연구, 백서라는 3가지 주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가 산업별 최신 보안 동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달라진 웹 사이트는 사용자에게 우월감을 주며 산업 분야 및 기술 범주에 따른 누적된 정보를 손쉽게 볼 수 있도록 향상된 탐색 기능을 제공한다. 때문에 앱실링의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웹사이트에 처음 접속한 사용자도 다양한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됐다.


새 웹 사이트에는 풍부한 콘텐츠가 담긴 블로그 섹션도 있다. 블로그에는 개발자가 새롭게 개념을 배울 때 도움을 주는 기본적인 콘텐츠뿐만 아니라 해커에 의한 새로운 위협과 공격을 효과적으로 방어하는 데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전문가의 게시물과 분석자료도 포함돼 있다. 이들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된다.


또한 새 웹사이트에는 사례 연구 섹션이 있어 앱실링이 산업별 보안 이슈를 어떻게 성공적으로 해결하고 고객은 이를 통해서 얼마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 또한 사용자의 브랜드 충성도를 유지하고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는 유용한 사례에 대해서도 이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웹 사이트의 또 하나의 특징은 백서 모음집으로 이는 모바일 앱 보안 관련 문제를 보다 상세히 설명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업계의 모범 사례를 소개한다.

 

 

◇ 누가 앱실링을 사용하나


앱실링은 전 세계 600개 이상의 주요 앱을 보호하고 게임, 핀테크, 영화, 전자상거래 등 다양한 산업에서 약 6000만건의 해킹 시도를 차단한 경험이 있다. 스마일게이트, 플레이위드, KOG, 스노우파이프, 벨로프, MPL, Stick Pool Club, Winzo 등에서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승인받은 앱실링의 플랫폼을 광범위하게 사용하고 있다.


또한 앱실링은 해커가 게임 앱에서 사이버 재화를 훔치는 것을 방지하고 핀테크 앱의 보안 트랜잭션을 보장하며 OTT (Over-The-Top) 플랫폼의 보안 허점을 방어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앱 위변조와 코드 변조를 방지하여 앱 개발자와 소유자가 막대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도 한다.


개발자 커뮤니티는 앱실링이 탑재된 앱은 해커의 악의적인 의도에 대해 걱정하지않고 프리미엄 잠재 고객 세그먼트를 획득할 수 있다는 신뢰를 갖고 있다.


앱실링을 개발한 잉카엔트웍스의 안성민 대표이사는 “새로운 앱실링 로고와 브랜드는 모바일 비즈니스를 보호하고 고객에게 프리미엄 보안을 제공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 앱실링은 어떻게 모바일 앱을 보호하나


앱실링의 런타임 애플리케이션 자가 보호(RASP) 기술은 고객의 앱을 실시간으로 보호한다. 또한 악성 코드가 삽입될 수 없도록 앱의 DEX, SO 및 DLL 파일을 전체 암호화한다. 앱실링은 에뮬레이터와 치트 툴을 이용하여 해커의 공격 시도를 관찰 및 방어하며 코드의 디컴파일을 차단한다.

 

 

◇ 앱실링 주요 기능


·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 보안 플랫폼, 즉시 적용 가능

· 설치비 없음, 숨겨진 수수료 없음

· 사용한 만큼 지불하는 가격 플랜

· 매월 1만5000 MAD(Monthly Active Device)까지 무료

· 앱 소유자 및 개발자가 선호하는 코딩이 필요 없는 방식

 

 

이명규 기자   sawual@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