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원스토어 쇼핑, 게이밍 기어 전문 쇼핑채널로 자리매김

조회수 1504 | 루리웹 | 입력 2020.05.07 (09:10:26)
[기사 본문]

- 닌텐도 동물의 숲 에디션 판매 인기, 닌텐도·로지텍 포함 제휴 확대 예정

- 신규 게임 추천하는 ‘혜택이의 픽’ 프로모션 새롭게 선보여

- 원스토어 북스, 연재 콘텐츠 구독 시 결제 간소화한 ‘정주행 모드’ 론칭

 

게임, 앱, 스토리콘텐츠까지 다양한 모바일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앱마켓 원스토어가 최근 한 달간의 주요 신작 및 프로모션 소식을 전한다.


원스토어 쇼핑은 지난 4월 20일부터 24일까지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을 200대 한정 판매했다. 매일 40대를 오전 11시부터 판매한 이번 에디션은 ‘전국민 잇템’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판매 오픈과 동시에 서버가 마비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 원스토어 쇼핑은 현재 닌텐도, 로지텍의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판매 중이며 향후 국내외 대표 브랜드들과 제휴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원스토어는 원스토어 쇼핑을 게이밍 기어 전문 쇼핑 채널로 구축해 게임 전문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원스토어 게임에서는 유주게임즈코리아의 대작 MMORPG ‘R5’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 ‘R5’는 6종 캐릭터와 차별화된 전직 시스템을 통해 12클래스 플레이와 대규모 전투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어 MMORPG의 재미를 살렸다는 평이다. 또한 지난달 위드허그의 삼국지 기반 RPG ‘소년명장’과 체이스온라인컴퍼니리미티드의 방치형 MMORPG ‘폭풍기사단’을 출시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전하고 있다. 


이 밖에도 원스토어는 이용자들에게 좋은 신규 게임을 적극적으로 알리고자 ‘혜택이의 픽’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매주 화요일 새로운 게임을 추천하고 해당 게임을 다운로드할 경우 게임 캐쉬를 지급할 예정이다. 


지난달 15일 원스토어 북스는 연재작 콘텐츠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정주행 모드’ 서비스를 론칭했다. 연재작을 즐길 때, ‘정주행 모드’를 사용하면 혜택 적용 금액으로 자동 결제되어 결제 과정을 간소화할 수 있다. 원스토어 북스는 연재작품을 감상할 때 회차마다 따로 결제해야 하는 과정이 번거롭다는 고객 목소리를 반영하여 이용자 편의성 증대를 위해 이번 서비스를 선보였다.

 

img/20/05/07/171ec77f0baafd4.jpg

 

img/20/05/07/171ec7b0868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