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gumi Inc.,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엑스비어스’, 강철의 연금술사와의 2번째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조회수 3636 | 루리웹 | 입력 2021.05.14 (13:24:27)
[기사 본문]

- 강철의 연금술사 브라더후드와의 2번째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 강철의 연금술사 브라더후드 대표 유닛 소환 및 풍성한 보상 획득할 수 있어

- 레이드 이벤트, 만화 및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 선보여


img/21/05/14/179691d9cd2afd4.jpg


gumi Inc.는 SQUARE ENIX Ltd.,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FINAL FANTASY BRAVE EXVIUS’가 ‘강철의 연금술사 브라더후드(FULLMETAL ALCHEMIST BROTHERHOOD)’와의 2번째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6월 3일(목)까지 강철의 연금술사 브라더후드에 등장하는 대표 유닛들을 소환하고 귀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레이드 이벤트 ‘다가오는 약속의 날’과 최고의 인기를 누린 만화 및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추가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된다.


가장 먼저, 이용자는 한정 기간 동안 게임에서 강력한 네오 비전(NV) 유닛인 ‘엘릭 형제’와 더불어 ★5-7 유닛으로 등장하는 호문클루스 ‘엔비’, ‘그리드’를 포함해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캐릭터들을 소환할 수 있다. 또한, ‘로이 머스탱’, ‘킹 브래드레이’와 같은 추가 유닛들 또한 이제 네오 비전으로 각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0+1 유닛 소환을 진행할 때마다 소환 코인(E&AE) 1개, NV 교환 티켓(E&AE) 1장, ★5/네오 비전 보장 유닛 1명을 수령할 수 있는 ‘NV 프리미엄 소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10+1 유닛 소환을 3회 진행할 시 추가 1회의 10+1 유닛 소환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기간 한정 소환에서 레이드를 완료한 후 수령한 ‘후문클루스 레이드 코인’을 사용해 ‘머스탱의 군모’, ‘에드워드의 부츠‘, ‘알폰스의 투구’를 포함한 한정 장비들을 획득할 수 있는 ‘다가오는 약속의 날’ 레이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레이드에 참여해 지난 강철의 연금술사 브라더후드 장비들뿐만 아니라 ‘호문클루스의 지식’, ‘연금술의 소양‘과 같은 신규 어빌리티들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강철의 연금술사 브라더후드 콜라보를 기념해 이용자는 6월 3일(목)까지 무료 주간 ★5/NV 보장 10+1 소환을 진행할 수 있다. 해당 소환에서 이용자는 ‘엘릭 형제’(NV), ‘엔비’, ‘그리드’, ‘로이 머스탱’, ‘킹 브래드레이’, ‘에드워드 엘릭’, ‘알폰스 엘릭’을 포함한 강철의 연금술사 브라더후드 유닛 1명을 보장 획득할 수 있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인앱 결제가 가능한 무료 어플리케이션으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SQUARE ENIX와 인기 타이틀 Brave Frontier를 개발한 gumi Inc.가 합동으로 개발한 타이틀인 이 게임은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중국어(번체), 한국어, 태국어와 인도네시아어 총 8개 언어를 지원한다. 게임 및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Official Website: http://finalfantasyexvius.com/

Twitter: https://twitter.com/FFBE_KR

Facebook: https://www.facebook.com/ffbekr

Instagram: @ffbe_mo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