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Hello There Games, 해외 EDM 스타DJ 앨런워커와의 공식제휴 게임앱 발표

조회수 2205 | 루리웹 | 입력 2021.05.14 (15:03:34)
[기사 본문]

- EDM 슈퍼스타 앨런 워커의 오피셜 게임 앱 “Alan Walker - The Aviation Game” 발표

- 스웨덴개발사Hello There Games에 의한 첫 제휴 게임

 

img/21/05/14/17969769bf0afd4.jpg

 

수많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웨덴의 인디 게임 개발사 Hello There Games는 오늘 BRIT Awards후보로 폭발적인 판매 수를 자랑하는 DJ겸 프로듀서 Alan Walker(앨런 워커)와 함께 새로운 게임앱을 발표했습니다.

 

"THE AVIATION GAME"은 Alan Walker의 첫 공식 게임으로서 아티스트와 게임 스튜디오의 다음 협업 기회를 향한 또 하나의 발걸음이기도 합니다. Hello There Games는 그동안 AVICII, Aron Chupa, Cazzette등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EDM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다수의 음악 게임을 성공적으로 출시했습니다.

 



"항상 저의 게임에 대한 애정을 더 크게, 팬들에게도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앞으로 The Aviation Game의 출시로 제 세계를 모두에게 조금씩 보일 수 있겠네요. 어린 시절에 좋아했던, 심플하면서 아케이드 스타일의 게임성은 제 음악을 이용하기에도 최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라며 Alan Walker는 말했습니다.

 

"Alan에게는 그와 더 가까워지고 싶어하는 수많은 팬들이 있습니다. 그의 참신한 플랫폼인 Walker Gaming outlet은 바로 그것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랫동안 게임분야에서 Alan과 협력했는데 이로써 우리가 매우 자랑스러워 하는 The Aviation Game이 완성된 것이기에 감개무량합니다." Hello There Games의 CEO겸 창설자인 Oskar Eklund는 전했습니다.

 

The Aviation Game은 iOS 및 Android용 아케이드 형식의 스마트폰 게임으로 유저는 위험한 빨간 넥서스와 빨간 글리치를 회피함으로써 AVI-8 드론 처리를 클리어하도록 요구됩니다. 모든 것을 클리어해 AVI-8 드론 챔피언의 자리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게임은 향후 몇 주 내에 Alan의 공식 채널인 Walker’s YouTube 에 게재될 에피소드형 콘서트 동영상인 The Aviation Movie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싱글앨범 'Believers'와 함께 5월 14일 업그레이드된 본 게임에는 해당 곡에서 영감을 얻은 음악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App Store: http://hyperurl.co/walkeraviationgame

Google Play: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se.hellothere.alanwalkertheaviationgame

 

 

img/21/05/14/179698a6ae8afd4.png

 

img/21/05/14/179698a742dafd4.png

 

img/21/05/14/179698a7facafd4.png

 

img/21/05/14/179698a8953afd4.png

 

img/21/05/14/179698a93ecafd4.png

 


Alan Walker(앨런 워커)에 대해

 

BRIT Awards후보로도 유명하며 폭발적인 판매 수를 자랑하는 DJ겸 프로듀서 AlanWalker는 게임 커뮤니티에서 EDM커리어를 시작했습니다. 라이선스 프리 음악을 발표하며 Counter-Strike카페에서 큰 지지를 받는 등 그 자신이 하드코어 게이머이며, WarZone과 PUBG등의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을 너무 좋아합니다. 그는 이런 게임들내에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League of Legends이벤트에서도 콘서트도 열었습니다. Alan은 Instagram에서 830만명의 팬, YouTube로 3800만명의 채널 등록자 수, TikTok에서는 38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의 대표적인 히트곡인 "Faded"는 QQ뮤직에서 40억 스트림, Spotify에서 13억 스트림, YouTube로 30억번 재생되었습니다.

 

 

Hello There Games에 대하여

 

Hello There Games는 스웨덴 Gothenburg에 2009년 설립된 인디 게임 회사입니다. 음악 게임과 아케이드 스포츠 게임에 초점을 둔 게임 플랫폼과 프리미엄 게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의 사명은 참신한 형태의 인터랙티브와 즐거움을 제공해 아티스트를 팬들에게 다가가게 하는 것입니다. Hello There Games는 Avicii, Cazzette, Aron Chupa, Hökan Hellström, Laser Unicorns, Skill Twins 등의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http://www.hellotheregames.com/ 또는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hellotheregames에서 회사의 가장 최신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