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검은사막 콘솔’, 대규모 해양 콘텐츠 ‘대양의 시대’ 오픈

조회수 1508 | 루리웹 | 입력 2021.05.27 (15:02:34)
[기사 본문]

- 대규모 해양 콘텐츠 ‘대양의시대’, 새로운 모험 즐길 수 있어

- 선박 증축 및 신규 선박 제작 가능 선원 시스템도 추가

- 신규 사냥터 ‘시크라이아 해저 유적’ 업데이트, 고대의 괴수 시크리드 등장

 

img/21/05/27/179ac69ea3fafd4.jpg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콘솔의 새로운 모험 ‘대양의 시대’를 오픈하고 시크라이아 해저 유적 업데이트를 오늘(27일) 진행했다. 


‘대양의 시대’는 광활한 바다와 섬 그리고 함선 등을 즐길 수 있는 대규모 해양 콘텐츠다. 이용자는 ‘대양의 시대’를 통해 ‘검은사막’ 오픈월드의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넓어진 대양에 맞춰 손쉽게 새로운 선박을 제작할 수 있는 ‘증축 시스템’과 신규 선박 ▲에페리아 중범선 ▲에페리아 무역선 ▲에페리아 구축함 ▲에페리아 고속정을 추가했다. 선박 중 가장 큰 규모의 ‘중범선’은 좌현과 우현에 각각 함포가 9문씩 배치되어 한 차원 높은 화력을 지닌 선박이다. 중범선은 무역선 또는 구축함을 증축해 획득할 수 있다. 


무역선은 무역에 특화된 선박으로 ‘경범선’을 증축해 획득할 수 있고, 구축함은 함포가 탑재된 전투 특화 선박으로 ‘호위함’을 증축해 얻을 수 있다. 고속정은 운항 속도가 빠른 대신 상대적으로 내구도가 낮다. 


대양에서 이용자를 돕는 ‘선원’도 고용할 수 있다. 각각의 선원들은 특별한 능력치를 지녀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사냥터 ‘시크라이아 해저 유적’도 추가해 모험의 재미를 높였다. 선박을 타고 접근할 수 있는 해양 사냥터로 강력한 고대병기와 고대의 괴수 시크리드가 등장한다. 시크리드를 처치하면 ‘고대 봉인의 흔적’을 획득할 수 있고, 툰그라드의 반지, 무지개 산호초 반지, 블랙스톤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검은사막 콘솔 대양의 시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console.playblackdesert.com/main/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